어인도 편은 매우 아쉬운 장이다. 그것은 2 년 후의 재회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빙크스의 좋은 술과 고래 무리와의 동유였다. 60 말의 장 (기본적으로 큰 장의 길이) 을 차지했지만, 이 길이에 맞는 충분히 멋진 이야기는 하지 못했다. 즉, 이야기의 복잡성은 만화의 길이를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캐릭터가 너무 많아요.
2 년 후 재회하고, 교대해야 할 것이 너무 많고, 모든 사람의 성장은 교대해야 하기 때문에, 각 선원은 자신의' 상대' 를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어인도에 특색도 없고 존재감도 없는 악당들이 대거 생겨났다.
주인공단의 상대로서 모든 사람은 반드시 그려야 하지만, 장 길이는 세부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wt 는 이 악당들에게 쉽게 식별할 수 있는 라벨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술에 취한 문어 검객, 상태에 따라 구호가 다른 해머어인. 그러나 이것은 인상적인 캐릭터를 묘사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서 우리는 흥미가 없지만, 반드시 봐야 할 전투가 생겼다.
2. 줄거리 살인과 줄거리 불살의 차이.
Wt 가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어떤 위기의 마지막 시한이 다가옴에 따라 긴장감을 조성하는 동시에 악당의 악행을 통해 보스의 증오를 증가시켜 마지막 순간에 보스를 물리치는 자극과 상쾌함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앞의 모든 장을 살펴보면 boss 의 실력은 기본적으로 주역단을 능가하기 때문에 종종 줄거리 살인이 발생하고 어인도는 과도역이다. 2 년 후 주역단보다 우월한 보스를 가질 수 없다. 이로 인해 루비단이 악당을 능가하지만, 길과 줄거리 때문에 하필 악당을 물리칠 수는 없다. 이로 인해 악당들이 가져온 압박감은 이전 장보다 훨씬 낮았으며, 한 번에 몇 가지 다른 수단으로 전투 줄거리를 늦출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부분적으로 어색한 줄거리와 인설.
이것은 아마도 나의 개인적인 소감의 원인일 것이다. 어인도의 일부 줄거리는 만족스럽지 못하며, 조연도 이전 편장만큼 기쁘지 않다. 예를 들어, 모래섬에서 모래를 파는 노인, 빈 섬의 신, 물의 빙산 등은 모두 매우 화려한 캐릭터이다. 하지만 어인도의 조연 (예: 왕자 3 명) 은 페이스북이 좀 있어 어인도의 일부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wt 는 앞 장의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
호디가 해적왕이 되어 루호 갈등을 격화시키겠다고 외치는 것과 같은 어색한 줄거리도 있다. 상어성은 일부러 관자를 팔아 호디의' 진면목' 을 말하는 등 다소 무뚝뚝하다.
결론적으로, 어인도는 큰 장의 길이를 가지고 있지만, 이 길이를 감당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형성하지는 못했다. 줄거리도 큰 장의 복잡성과 멋진 정도에 이르지 못했다. 수많은 재미없는 악당들과 불채한 조연들이 더해져 어인도라는 장이 흥미진진하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