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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 유미 슬픈 일지.

마음이 무겁고 괴로워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해 우리는 항상 내가 어떻게 이 풀알 생활에 대처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내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요즘 황당무계한 일이 발생했고, 구름 속에 빠져서 빠져나갈 수 없었다. 그녀는 그 맹세와 약속을 믿지 않았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일을 겪었고, 주변의 실수를 꿰뚫어보고, 모든 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녀는 습관적으로 일을 마음속에 숨기고 말하고 싶지 않았다. 아무도 그녀가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텅 빈 마음은 사치스러운 영감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 깊은 상처의 잔류가 적막을 어루만지고 있다. 꿈속에서 나의 눈초리와 눈썹은 모두 서글픔과 슬픔이다. 나는 내 얼굴을 잘 볼 수 없다. 자신이 점점 이기적이고 이기적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아, 아직도 그들을 피하고 있다/나는 정말 그들과 어떻게 입을 열어야 할지 모르겠다. 사과가 슬프다고 해도/나는 여전히 그녀에게 말할 용기가 없다. 오/나는 한 네티즌에게만 내 마음을 말할 수 있지만, 그들에게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는다/왜냐하면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내가 너무 초라해 보인다/내가 입을 열까 봐/ 기억을 지우고 싶지만 힘에서 우러나와, 살에 깊이 찔러 상처에 소금을 뿌리고 통증을 뿌려 자신을 마비시키고 싶지만, 당신의 그림자도 여전히 죽은 사랑을 회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마치 함께 있는 것처럼, 눈물이 당신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차라리 계속 이렇게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울고, 눈물이 바닷물로 합쳐져도 계속 잘 사는 걸 잊도록 선택할 거야 분명히 사랑은 분명하지만 이별을 받아, 난 실연할 권리밖에 없어 슬퍼할 겨를이 없어 이미 호흡에 녹아들고, 존재하지 않는 존재심, 잊으려고 노력하지만, 내 마음은 아직 포기할 수 있다고 약속하지 않았어. 정말 미안해. 널 더 이상 사랑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는데, 난 아직 너에 대한 그리움이 골수에 깊이 들어가겠다고 약속하지 않았어. 너 나 보고 싶어? 하루하루 그리움에서 오만해 오니 정말 고통스러워, 네가 잘 지내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순간부터 나는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다. 볼 수 없으면 영원히 볼 수 없다. 바람에 날리는 것은 점점 누렇게 변해가는 산산조각뿐 아니라, 내가 잊고 있던 기대와 메울 수 없는 흔적을 공기 속에 담가 잊기 쉽지만, 또 그렇게 또렷하다. 주인공은 이야기를 하는 데 쓰이고, 조연은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리지 않았더라도, 네가 나 때문에 미소 지으면 나에게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환경을 바꾸기로 선택한 일부 사람들은 환경에 의해 변화하기로 선택하는데,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가을에는 로맨틱한 사랑을 그리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부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작별 인사를 한 폭 걸었다. 변하지 않는 정이 바람에 빙빙 돌다. 후회하지 않는 서약이 굳게 지켜지고 있다. 별빛, 영원한 전언, 깊이 ...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사랑이 시작되기 전에, 당신은 결코 그렇게 누군가를 사랑할 줄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 사랑이 끝나기 전에, 당신은 그런 사랑이 사라질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랑이 잊혀지기 전에, 당신은 그렇게 뼈에 사무치는 사랑도 은은한 흔적을 남기리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 너는 다시는 그런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평생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아름다운 느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 죽어도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친구의 친구, 우리의 마지막 관계' 슬픔은 고전을 만든다. 두 손을 꼭 잡은 그 순간이 그립다. 왼손에 익숙한 그대는 이미 멀어졌다. 나는 거리 한 쌍의 친밀함을 보고 그 먼지투성이인 그림을 생각하지 않는다. 한 사람의 세계는 불완전하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늘을 이루고 바다와 떨어져 있다. 그렇게 먼 바닷새가 지평선 출발점으로 날아가지 못하고 종점이 된다. 안녕, 낙엽이 흩날리는 거리 슬픔이 미리 펼쳐질 뿐이다. 가을에는 봄날의 화려한 호를 그려낼 수 없다. 영원히 동화가 없다. 수정화도 없고, 양축도 없다. 옹성나비 철새가 나를 데리고 떠나지 않았다. 더 이상 미련을 두지 않는 차가운 겨울을 지나며 벽돌담을 지나가며 앞으로의 모습이 낡았는지, 잊혀졌는지, 영화 한 편을 본 적이 있다. 그 뒤에 있는 영상이 눈물인지, 웃음인지, 자기가 모두 책임을 져야 한다. 추억 속에 멈춘 줄 알았던 다시는 사라지지 않을 기억이었던 기억들이 필사적으로 잊고 싶었던 과거는 영원히 생각나지 않을 사적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천진한 생각들이 잊혀진 왕복 속에서 사랑과 미움을 완전히 와해시킨 과거는 생명으로 깨어난 기억으로 망망망망한 사람들 속에서 예상대로 만나도 찰나의 실락은 여전히 감동적이었다. 마지막에는 단 한 사람의 독백만 남더라도 여전히 우리가 잘 추모할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운의 아름다움은 줄곧 나의 낭패한 마음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낭패는 어느 것이 가장 현명한 체득인지 강압적인 후퇴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기회를 놓쳤는지, 얼굴의 무위, 결국 잃어버린 슬픔은 매번 적지만, 적막한 눈물은 어디서 사는지 잊고, 이슬비의 세탁은 결국 내 낭패가 밑바닥에 남아 있는 일기에 흐릿한 글씨만 남아 있을 뿐, 가슴 아픈 피곤할 때마다 어디선가 뒤로 물러나는지 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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