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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이신의 주요 경험

장예신

장예형은 1985 년 11 월에 태어나 중국 희곡학원을 졸업했다. 청년 감독.

신판' 홍루몽' 촬영 다큐멘터리, 중앙대 등을 위해 CCTV10 인물 시리즈,' 60 년 3 지곡' 등 시리즈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적이 있다.

다큐멘터리 작품' 중국 오리지널 음악 20 년',' 꿈속에서 전자음악을 하는 중국',' 도금소녀',' 성복이 왔다',' 차를 타고 피리를 타러 간다',' 루이스 비튼 인물 다큐멘터리' 뮤즈 여행',' 우리 시대 10 년 동안 감히 녹음하고 싶다' 선종 마이크로영화' 설봉 질문' 등 시리즈. 주제: 중국 음악, 중국 아문화, 청년심리 등 시리즈.

중국어 이름: 장예신

별칭: 쇄골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생년월일: 1985 년 11 월

직업: 감독

졸업 대학: 중국 오페라 아카데미

소속사: 경서 미디어

대표작: 시' 허공에 공허한 카메라 한 대',' 숙련' 등

주요 성과: 다큐멘터리' 중국 오리지널 음악 20 년'

다큐멘터리' 꿈 관련 행동-전자음악은 중국에 있다'

다큐멘터리' 성복이 왔다'

전기 도금 소녀

"카피리 타기"

"우리 시대 10 년 동안 감히 녹음하고 싶다"

성별: 여성

연예경력

꿈 관련 전자음악 중국' 제 5 회 영국 만상영화제 디트로이트 국제전음절

《중국 오리지널 음악 20 년》

카피리 타기' 제 5 회 영국 만상영화제

성복이 왔다' 제 9 회 중국 독립영상연전 (CIFF)

전기 도금 소녀' 제 3 회 중국 스크린 (유럽) 영화제

"Xuefeng 요청" 선 마이크로 영화 시리즈

"우리 시대 10 년 감히 녹화하고 싶다" (협력 지아 장코)

주요 작품

다큐멘터리 작품' 중국 오리지널 음악 20 년',' 꿈 관련 전자음악 중국',' 전기 도금 소녀',' 성복이 왔다',' 차를 타고 피리를 타러 간다',' LouisVuitton 인물 다큐멘터리',' 우리 시대 10 년 감히 녹화할 수 있다' 등.

촬영 스타일

장예형은 개성적인 제재를 광범위하게 창작하고, 그 특별한 생존 배경을 가지고 있어 영상 문학 시 사진 등 다양한 예술 창작 방식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게 했다. 그녀의 작품은 청년 문화를 관심의 주체로 삼고, 예술 표현의 다양한 창작 방식을 탐구하려고 시도하고, 한편, 이 세대의 젊은이들의 생존 배경 이후의 다층사회관을 융합하고 있다.

우물은 전통적인 다큐멘터리 창작 스타일과 달리 이 이름을 당대 문예권에서 활발하게 하고 있다. 사회를 관찰할 때의 유머, 냉정한 풍자, 그리고 개인의 생명상태에 대한 열정과 이상을 대하는 정련이 그녀의 작품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드러났다.

사회 활동

파리 레크리에이션: 최근 제 3 회 (유럽) 중국 스크린영화제 (LesécransDeChine) 가 파리에서 개막했고 장예신, 임가회 다큐멘터리' 도금소녀' 도 이번 영화제 청년희망상을 수상했다. 동시에 입선 또는 수상작품에는 넓은 의미의' 총각', 주위평의' 계단식 밭', 말리의' 거울 없음' 등이 있다. 영화제 기간 동안 상영 행사를 열어 많은 관중을 끌어들였다.

영화의 수도' 라고 불리는 파리는 중국 영화에 관한 각종 축제와 상영 행사도 적지 않다.

젊은 이름은 다큐멘터리 영화제에서 자주 활약하며, 정스프레이 시방과는 달리 전통 다큐멘터리 창작 스타일과는 다른 청년 감독 장예신이 소재인 중국 음악, 중국 아문화, 청년심리 등을 주목하고 있다. 장예신 임가회 감독이 촬영한 시리즈 단편 영화 중' 성복이 왔다' 는 AV 여우가 중국 이야기를 들려주며 네티즌들의 열광을 받아 인터넷, 고양이 퍼프, 유쿠, 감자, 쿨 6 등 사이트에 전재돼 홈페이지에 홍보되고 있다. 차를 타고 미로에 가다' 는 소년 황붕정이 3000 여 킬로미터를 타고 북경에 가서 미로를 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가 발표되자 많은 젊은이들의 추앙과 전재, 언론 보도를 불러일으켜 해외 네티즌들이 중국판' 길에서' 라고 불렀다. 이번에 중국 스크린 (유럽) 영화제에 진출한' 도금소녀' 는 불행하게도 뇌암에 걸린 우수한 소녀 왕위 () 가 용감하게 질병에 직면하고 낙관적인 인생 태도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런 정신은 눈물 이후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유럽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켰다.

중국 사회의 발전과 창작자들이 자신과 사회 환경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면서 중국 민간 영상의 신선성, 접촉성, 평실성이 다원화된 중국 사회를 반영하고 있다. 독립적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 진한 개인 창작 색채를 지닌 예술작품은 각기 다른 측면을 통해 중국 당대 영화와 시각예술의 발전 현황을 드러낸다. 유럽 관중들은 중국 이미지에 대한 연구와 해석에 치중했다. 영화제는 개최 기간 동안 프랑스 고등사회과학원 등에서 여러 차례 상영과 토론을 진행했다.

프랑스는 중국 당대 역사, 사회를 공부한 한학학자들이 그가 상영한 다큐멘터리, 드라마 작품에 대해 심도 있는 해부를 진행했다. 20 편의 중국 작품은 노인 문제, 청년 문화, 환경 문제, 중국 당대 역사, 중국 음식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여러 명의 프랑스 한학 학자와 중국 감독이 이 주제들을 둘러싸고 열띤 토론을 진행했다.

영화를 매개로 변천 중인 중국 당대 사회 안으로 깊이 들어가다. 문화교류의 매개체로서 영화는 프랑스인의 구상적 사고와 중국을 이해하는 방식이 되었다. 중국 이미지는 서로 다른 사고 방식 하에서 그 다양성을 보여준다. 이것이 바로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입니다. 이번 2013 년' 중국스크린' 다큐멘터리 페스티벌은 많은 서방 시청자들에게 현대중국인의 개인적 성격 또는 집단 형식의 일상생활에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유형의 주제를 중심으로 하는 교류 상호 작용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중국 사회와 그녀의 나날이 변화하는 발전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깊어지게 할 수 있다. 이번 영화제는 중국을 현대 다큐멘터리로 내세워 많은 서방 관객들에게 우수한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중국 다큐멘터리 종사자들은 관객들과 관련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교류를 할 수 있고, 많은 서방 시청자들이 현대 중국 다큐멘터리 작품과 현대 중국 사회가 되는 것에 대한 정확하고 전면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문: 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