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평한 페인트와 두꺼운 페인트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평평하게 바르다
1. 보통 평평한 페인트는 효과로 볼 때 단일 색상이 비교적 매끄럽고 깨끗하며 그림자 가장자리가 선명하며 외부 윤곽선에 또렷한 라인 원고가 있습니다. 화가가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전체 라인 원고를 완전히 그린 다음, 격자처럼 단색으로 실루엣을 채운 다음, 그 다음에 그림자, 하이라이트 등을 칠하기 때문이다.
2. 가장 큰 특징은 상큼하고 편평하며, 스타일링은 일계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위주로 하고, 실루엣과 머리카락 경계에 뚜렷한 선이 있다는 점이다. 평도화법은 먼저 선 원고로 모양을 잡은 다음 선을 그려야 한다. 정교한 선 원고를 잘 그리는 것이 평평한 페인트를 그리는 첫걸음이다. 머리카락이 반드시 닫혀 있어야 하며 다른 지역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3. 평칠은 배색에 대한 요구가 높고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며, 보통 평칠은 채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색으로 그려져 색감이 깨끗하고 밝습니다. 평평한 페인트는 그림자 모양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두꺼운 페인트는 그림자의 가장자리를 흐리게 할 수 있지만, 평평한 페인트는 셀룰로이드 애니메이션법을 기반으로 뻗어나가기 때문에, 여러분이 보시는 평평한 페인트는 모두 명확한 그림자 모양, 색덩어리가 뚜렷하다.
둘째, 두꺼운 코팅
1. 이른바 두꺼운 페인트란 소프트웨어로 유화를 모방하는 기법을 말한다. 간단한 라인 원고를 채택한 후 겹겹이 겹쳐진 컬러가 결국 탈선 원고를 완전히 덮는다. 명암관계에서는 보통 스케치의 5 대 톤을 모두 만들어 결국 진정한 질감과 빛의 기질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2. 보통 화가는 선 그리기 원고를 그릴 필요가 없거나, 간단한 기고를 마지막으로 그린 후 안료나 색이 이미 선 원고를 덮었기 때문에 인물의 외부 윤곽에는 어떤 라인도 보이지 않고, 더욱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화면 효과를 추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일반적으로, 평평한 페인트와 두꺼운 페인트를 구분하는 관건은 2 점이다: 완제품도에 명확한 원고가 있는가? 볼륨, 그림자를 묘사할 때 지나치게 부드럽거나 가장자리가 선명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