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殺殺)은 利(시)로 발음하는데, 신하가 군주를 죽인다거나 자식이 부모를 죽인다는 뜻이다.
존속살해의 원래 의미는 고대에는 신하가 왕을 죽였고, 아들이 그의 부모를 죽였다는 것이다. 동사인 pictophonetic은 '죽이다'와 '시'의 발음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의미는 아버지를 죽인 아들과 왕을 죽인 신하를 '죽이다'라고 불렀던 고대 지배층이 원래 뜻이 같다는 것이다. "Shuowen"에서는 "죽이다, 장관이 왕을 죽인다"; "Zuo Zhuan Xuan Gong" "18년": "스스로 왕을 고문하는 사람을 국왕 살해라고 하고, 자살하는 사람을 살인이라고 합니다." "주나라 대사마": "왕을 죽이면 불구가 될 것입니다.", "예서명당전": "군주와 신하들은 서로 죽인 적이 없습니다." 만 대의 병거가 있는 나라에서 왕을 죽이는 자는 반드시 천 대의 병거를 가진 가족을 갖게 될 것이다."
, 군주 "한비자 난이"를 납치하고 죽였습니다: "주인이 기술이 있으면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기술이 없으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물건을 가지고 시장을 없애고, 한 가지를 독재로 삼으면 강탈당하고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한왕총의 "륜형시지": "대공이 제나라를 다스리고, 주공이 이를 보면 후손이라면 죽임을 당할 것이다."
장관이 왕을 죽인다'는 말을 음역해 혼란이 생겼다고 한다. 음악가들은 경직되어 고정관념이 없을 수도 있다. 기재에 의하면 실제로 왕을 죽이는 것을 국왕살해(君臣節)라고 하는데, 춘추시대의 이름을 바로잡는 책이기도 하므로 왕살이라고 하되 죽이지는 않는다고 한다. 세 번째 전기는 사실 경전을 해석한 책이기 때문에 왕을 죽이거나 죽인다는 이야기를 할 수도 있다. 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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