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감정은 셀 수 없습니다.
마초는 매우 짧은 CD로 무제한 변위가 가능하며, 질주에도 능한 영웅이다. 탈출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마차오의 공격 범위도 상당히 넓으며, 특히 빅 무브와 리턴 건 등의 일반 공격이 거의 타치바나 우쿄의 2스킬과 맞먹는다. 효과가 무한해집니다.
"도망가고 싶나요? 총기 소유자에게 동의하는지 물어보세요"!
창의성과 스킬간 연계성이 뛰어나지만, 핸드헬드 조작과의 호환성도 뛰어나다.
하지만
그보다 더 좋은 메카닉을 가진 영웅은 많습니다.
우선 화뮬란: 이중 상태 전환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유연성, 데미지, 지배력, 소비 및 제어를 결합한 영웅입니다. 배터리 수명을 추가하면 확실한 승리가 될 수 있지만 불행히도 배터리 수명을 추가하면 이미 뛰어난 메커니즘이 곧바로 구현될 수는 없습니다.
천메이는 화목란을 상징으로 다시 만들기 시작했고, 표절된 영웅들을 천천히 뒤집어 다시 만들었다.
리신: 뮬란의 이중상태와는 다르다. Li Xin의 이중 형태는 하나를 선택한 다음 온 힘을 다해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뛰어난 스킬 디자인과 풀 특수효과, 게임 전체를 통틀어 최고 수준의 대사를 갖춘 남자.
리신의 대사를 들을 때마다 만리장성 꼭대기에 올라 별을 올려다보는 듯한 몰입감이 늘 느껴진다.
궁수는 바일리와 공순리이다.
그 중심에 Shangguan Wan'er가 있습니다.
암살자에는 리바이와 위안거가 포함된다.
잠깐만요.
내 생각에 Shangguan Wan'er는 표절이자 언급이다. Honor of Kings의 영웅 중 99%는 표절이거나 언급이다. Tianmei가 완전히 디자인한 캐릭터를 언제 출시할 수 있을까요? 캐릭터의 이미지, 배경, 스킬은 어떻습니까?
날개에 관해서는 누가 최고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관우의 디자인은 정말 뛰어난 것 같아요. 관우검의 위력과 수만의 병력이 적장의 머리를 빼앗는(전장을 나누어 무력으로 C 위치를 잡는) 느낌을 고스란히 구현한 스킬이다.
조작이 너무 어려워 모바일게임의 본래 취지에서 벗어났습니다
가장 완벽한 디자인은 루반 7호 입니다. Luban이 없었다면 플레이어가 절반도 안 됐을 것입니다.
강도는 확실히 기준을 넘어섰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균형을 이루고 있나요?
만약 Ma Chao가 잘 치면 괜찮지만, 잘 못 치면 위 사진과 같습니다. . 나는 늙은 주인에게 혼자서 여러 번 살해당했습니다. .
컨트롤을 잘 못하면 플레이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리공선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
쇼핑 기분 좋은 문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CAD 바로 가기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