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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편의를 위해 철권에서 레오에 대한 여러 가이드를 보내드렸습니다. 처음 몇 개는 6용이고, 마지막은 br(즉, psp 버전)용입니다.
다음은 레오님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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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200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K6 해외판이 나오기 전에 쓴 글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Bajiquan China 무술의 정수 중 하나는 명나라 때 '왜적'에 맞서 싸웠던 장군 '제계광'에 의해 창시됐다. 핵심은 팔극(八極)의 의미인데, 팔(八)은 음양(陰陽)의 변화를 뜻하는데, 이는 극단으로 향하는 극히 영리한 변화를 의미한다. Bajiquan은 Kaikai Bajiquan이라고도 불립니다. "문을 여는 것"에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문을 열어 가문을 세우는 것은 바지멘의 독특한 무술 스타일을 형성하고, 중국에서는 문을 열어 가문을 세우는 것입니다. 무술의 세계.
레오를 이용해 손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철권팬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레오의 격투 스타일에 대해 제가 이해한 바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1 2 4
빠른 상승 및 하강 속도는 상대를 괴롭히는 데 사용됩니다
2)
d/b4 2
빠른 하단부는 항상 수비적인 자세를 선호합니다. 플레이어의 악몽
3)
qcf2
점핑 펀치와 같은 PAUL의 강력한 중앙부
4)
d/f1 2 1 2 qcf2
매우 피비린내 나는 3공격 플로팅 콤보
5)
ff4 3 4
중,중,하 3타가 공중에서 아주 잘 맞죠?
6)
서 있는 동안에는 WS1 4 1
중,하,중타도 매우 좋습니다
세븐)
b3 4
독립적인 공격구조이지만 변화가 적습니다.
여)
d1 2
푸부 포텐셜은 상단 및 중간 부분 공격을 회피하고 방어 및 반격을 할 수 있다
에서 또한, 레오의 오른쪽 갈고리, 오른쪽 점프 킥, 서 있는 동안 오른쪽 주먹은 상대를 띄울 수 있어 문턱이 낮습니다. 구조물에 들어가서 여러 번의 움직임 후에 에너지를 충전하여 다양한 전술로 변신할 수 있는 고급 캐릭터입니다. 모두가 새해에도 LEO를 사용해 침투와 추출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Iron Fist가 되시기 바랍니다.
LEO COMBO
Bounce move gt;
1. d/b2 2
2.b2 1 2
lt; 플로팅 콤보 gt;
국가 콤보::
- ------------
WS2, u/f4 또는 d/f2 시작
gt; ; 땅바닥으로 튀다 B! d4 2~1 2 가스 저장
gt; d/f1 gt; d/f1 2 2 qcf2; >
벽 콤보::
1 2 1 4 이상 WS1 4 1 또는 b1 2 1 2 또는 ff4 3 4
d/f2 콤보::
----------------< /p>
d/f2 gt; 2 1 2 gt; 2 qcf2
ff1 2 (이중 박수 손 던지기) 벽 콤보 ::
----------------
ff1 2 (LEO가 벽에 등을 대고 있음) gt; W! b2 1 2 gt; d/f1 2 1 2 qcf2;
------------ --
ff4 3 gt; b2 1 2 gt; qcf2
ff4 3 gt; b2 1 2 gt; d/f1 2 1 2 qcf2
uf2 1 체인::
---
u/f2 1 gt; d4 2
Golden Rooster 독립 미드 2(CH) 콤보::
------------ --
황금닭 독립 히트 2(CH)gt ff4 3 4 gt; b2 2 gt; ff2~1 2 가스 저장
d/b4 (CH) 콤보::
--------------- -
d/b4(CH)
gt; b2 1 gt; d/f1 gt; B! df1 2 1 2 qcf2
다운링크:
------ -- -------
d/f1 gt; b2 1 2 gt; df1 2 1 2 qcf2
벽 붕괴 섹션::
----------------
d/f3 gt; b2 1 2 gt; b1 2 1 2
저자 : 콴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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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바형님 계집애 역을 맡았네요~
그래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내 경험에 대해
LEO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두 가지 구조(인형과 황금수탉 독립)와 하나의 속도(진행)만 있기 때문입니다
언급된 동작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것은 가변성입니다
다행히도 떠오를 최종 동작은 없습니다
이것은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대폭 할인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전 = 별 5개 콤보 = 별 4개 속도 = 별 3개 손과 발 거리 = 별 3개 확인 = 별 4개 손재주 = 별 4개
팔지권 유저~ 겉보기와 달리 공격력이 매우 높다. 동시에, 기본 스킬인 부유, 봉쇄, 혈액 절단 스킬이 통일되어 있어 대부분의 스킬이 입력되기 쉽습니다. 다목적 공격 유형.
흔히 사용되는 콤보 소개
총을 치고(d/f2) 산을 오를 때(WS2)
gt; f1)>5마리의 호랑이가 동굴에서 나온다(b2 1)>?천종려~푸후B(d/b2 2)>천종려나무가 있는 금강산
(d/f1 2 1 2 qcf2)
gt; 우당회오리?12(3 2)>동굴에서 호랑이 다섯 마리 나오다(b2 1)>?천장~푸호 B(d/b2 2)>얼랑?샨
(b2 1 2)
gt; 황금닭 독립(f4)gt; 진행(d/f)gt; 동굴에서 나오는 다섯 마리의 호랑이 gt; ?하늘종려~ 푸호(d/b2 2)Bgt;
얼랑산(b2 1 2)
gt; (d/f)gt ;펀치를 통해 (u/f1)gt; 샨(b2 1 2)Bgt; COMBO
< p>벽 B의 경우첫 번째 스쿼트 다운 gt; d2gt; 후오가 팔꿈치를 쳤습니다(위 1 4 1)~지연되면 마지막 공격이 100이 됩니다. >
매우 고통스러운 힘(모든 체형에 적용 가능)
피종B 사용 시 사용 가능
우당금계 독립(3 2 4) gt; 황금계 3 4 )~아주 불안정한 콤보~뒤에서 두 번째 발차기
자주 그리워요~근데 만족스러운 느낌~크기 제한이 있어요
우당 황금계 독립( 3 2 4) gt ; 도끼날 문지르기(황금닭 4타)~위 콤보~공격버전~결국 빗나가더라도~위 콤보만큼 나쁘지는 않네요~
다음 엄청 멋있는 콤보
펀스루펀치(u/f1)*2gt; 펀치스루펀치(u/f1 2)~앉아서 두들겨 맞는다~신체사이즈 제한이 있다
< p>먼저 이것부터 써보세요~언젠가 일어서서 할 때 주로 하는 동작을 보충해보겠습니다~
지금도 계속 하니까 맨날 쳐맞아~
작성자 : 타이유지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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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세대에서는 뛰어난 캐릭터 성능으로 BR은 인기가 없었지만, 이번주에 와서 보니 사실 약화도 없고, 벽거리, 부동 이동판정, 콤보 스킬 대미지, 두 번째 선택 위력에 상관없이 모두 A급!?
LEO는 그냥 재미를 위한 게임이니까요. (제 본명은 브라이언, 미모는 100입니다!) 구체적인 스킬은 콤보 부분에 집중하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LEO의 주요 플로팅 스킬은 u/f4 , d/f2 이며, WS2부터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는 스킬은 u/f1.2, d/f3, ff2, f1 2 입니다. , ss1 2!
국가적 콤보:
< p>Float~d/f1~b2.1~1~d/b2.2~B!~d/f1 2.1 2.qcf2< /p>d/f2 또는 최대 WS2~f2~b1.4~d/f (구조 취소)~u/f1~b2.1 2.B!~b2.1 2~공격
d/f2 OR start WS2~f2~b1.4~ d/f (구조 취소)~u/f1~b2.1~W!~b2.1 2~B!~FC d2~WS1 이후. 4.1
(마지막 1은 지연될 수 없습니다)
떠있다가 벽에 너무 가까우면 3.2.4로 시작하지 말고 d/f1로 교체하세요 ~b2.1~1.4~W!
u/f4~ f2~b1.4~d/f (취소 구조)~u/f1~d/b2.2~B!~ff4.3 ~W!~1.2.1.1
d1 2~2~u /f n 4~1~b1.4~d/f (구조 취소)~u/f1~d/b2.2~B !~ff4.3~W
!~1.2.1.1
(오늘 밤 플레이한 콤보 중 가장 고통스러운 콤보입니다. 모든 명령을 최대한 빨리 입력해야 합니다.)
비벵 콤보:
u/f1.2~W!gt;
벽에 기대어
ff1 2(던지기)~W!gt;
b1 3orb2 3(return 펀치)~W!gt;
d/f3~~~~~~~~~~~~W!~d/f1~b2.1 2~B!~FC d2~WS1에서 시작 .4.1
f1 2~W!gt;
ff2~W!gt;
고유 스킬
u/b1-this BR의 가장 큰 변화는 복귀 기술을 단순화한 것입니다.(주먹 위쪽으로만 복귀 가능) 이동 성공 후 4번을 누르면 상대가 땅에 넘어집니다. 뒤에서
d/b2.2 - 6세대의 첫 번째 타격은 CTH를 타격해야 하며 두 번째 타격은 반드시 연결되어 땅에 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d3 4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BR은 두 번째 CTH를 요구하도록 변경됩니다. 상대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맞히면 막힌다 -7!
d4.2-BR이 두 번째로 바뀌고 벽 옆에 맞으면 무너진다. 단, RP는 정해져 있다. 상위레벨 기준으로 그리고 처음 4타를 치더라도 CTH 없이 2타를 치더라도 타격이 확실하지 않다면 웅크릴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b1 4- 이 봉쇄 기술은 발동 속도는 느리지만 데미지가 미미하여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어렵다. d/f1, d2로 상대가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TH 16FRAME(S) COMBO 확정
d/f2 3-하단 판정 거리가 짧아 숨는 효과가 있습니다! CTH를 사용하면 상대가 땅에 떨어져 d3 4를 추가하면 막을 수 있습니다!
d1과 d2 이제부터 자신이 -1이고 상대가 웅크리고 있다면, 더티블러드 2번째 선택으로 사용 가능해요! d1 CTH can COMBO
D/f3는 벽 오목 벽 붕괴, 장거리, 수평 이동, 실제 반응 없음에 권장됩니다!
u/f1.2는 약간의 속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첫 번째 펀치는 포인트 펀치와 비슷하며 때로는 두 번째 펀치를 위해 상대를 속여 쪼그려 앉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p>
f1 2가 막히면 -15의 큰 카운터를 사용하지 마시고 == 상대의 빈 진동을 잡아주세요!
WS1을 치면 2 CTH, f1 2 추가하시면 됩니다 혹시 벽옆에 계시다면 ㅎㅎ~~ 먹을게 너무 많아요!!
반환기술은 주로 b1 2를 사용합니다. 위쪽과 중간 부분으로 돌아가서 손과 발을 판단합니다. 돌아올 때 2번을 누르세요. 상대가 벽에 기대어 스톤이 무너지면 스톤 붕괴 콤보로 체인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낮지 않고 돌이 다시 무너지는게 아주 좋은 리턴 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 p>그런데 ff2와 u/f1.2를 치고 나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과 2는 Qihe 상태에 들어갑니다. Qihe 상태에는 두 가지 특수 파생이 있습니다...b3.1.2는 마지막 히트 후에 축소됩니다. !
D/b4.1.2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특별한 점은 기결합 상태 이전에 용왕권의 첫 4번의 타격이 막힌 후에는 모든 파생 공격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완료되어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파생 상품이 차단되면 반드시 @@이(가) 반환됩니다!
위 두 파생 상품이 플레이된 후, Bi가 b2.1 2를 연결하기에 충분하다면 Bi COMBO 형제가 여기에 뭔가를 추가할 것입니다.
BR의 새로운 파생물 b1.4.4는 B 다 쓰면 마지막이 된다. 4는 확실히 몸을 잡을 수 있다. 벽에 걸고 사용하면 다 때릴 수 있지만 데미지가 1.2.1.1만큼 높지는 않다. 콤보에 포함시키지 않았어요! (기존 동작 b1 2 1 2~b는 삭제되었습니다.)
6세대 Bi Technique ~ FC d2 이후는 WS1.4.1에서 여전히 유효하지만 마지막 클릭 1은 지연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향을 받게 됩니다!
오늘 테스트할 새로운 단축키가 있습니다. B 이후 ff4.3을 사용한 후에도 거리에 벽이 있습니다. 다음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b1.4~d/f(구조 취소)~슬라이딩 단계 Shijinli WS1.4.1이지만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게 다야@@!
요약: BR의 신기술은 하단부 QCF1, 중간, 중간, 상단부 WS3 1 2는 별로 실용성이 낮고, 푸피아오 상단부의 풀스핀 스킬은 중간 3은 자신에게 유리하지만 너무 느리게 발생하며 움직임도 다양한 정도로 약화됩니다.
그래서 캐릭터의 성능은 평균입니다.
작성자: hs60771104
< p>아쉽게도 레오를 사용하긴 하지만 강력하진 않아요. 제 주인공은 스티브폭스인데, 이번에는 미구엘이나 진을 보내드릴게요직접 쓸 수는 없지만 제가 몇 가지 제안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오를 플레이할 때 소위 빅 플로트를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이주 회사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며, 벽을 밀어도 상관없이 좋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유혈 사태를 일으키거나.
기본 2가지 선택은 124, 1212, 1214입니다
첫번째는 위아래, 두 번째는 위중, 세 번째는 위아래로 튕겨나가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멀리 있습니다.
가이드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운 스와이프는 d/b42가 아니고 d/b41입니다.
ff2와 f1 2는 상대와 약간 떨어져 있을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나와 가까이 있으면 사용하지 마세요.
이 캐릭터는 매우 강력하지만 변화량이 너무 적습니다... 마스터를 상대할 때, 마치 밧줄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