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는 "가장 큰 행복에는 기쁨이 없고, 가장 큰 명성에는 명성이 없다"고 말했다. 이 콘텐츠가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아래에서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설명: 특정 유형의 감정이나 대상이 특정 삶의 상태에 도달하면 더 이상 원래의 경험이 아닙니다. "장자·외전·직락"에서 따온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가 행복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행복의 열매가 행복한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의 공통된 즐거움을 보고 그것을 즐기도록 격려할 때, 억지로 하면 행복하다고 말하는 것을 나는 행복하지도 불행하지도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기쁨이 있으면 기쁨이 없느냐? Qianshan은 정말 즐거운 곳이지만 일반적인 관습으로 인해 큰 고통을 겪는 곳이기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행복에는 기쁨이 없고, 최고의 명성에는 평판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설명: 요즘 세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이 즐거운지 모르겠습니다. 행복이 정말 행복인지, 행복이 아닌지 알아요? 세상의 쾌락을 추구하는 것을 보니 다들 최선을 다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이게 제일 행복한 일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게 행복한 게 아닌 것 같고, 당연히 행복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세상에 정말 행복이 있는 걸까요, 없는 걸까요? 나는 천산이 진정한 행복이라고 생각하지만, 세속적인 사람들에게는 가장 고통스럽고 괴로운 일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가장 큰 행복은 행복이 없고, 가장 큰 영예는 영예가 없다”는 말이 있다.
장자의 글 내용은 상상력이 독특하고 문체는 예측할 수 없으며 심오한 사실성을 갖고 있다. 색채는 유머러스하고 아이러니한 의미를 지닌 동화적 형식을 사용하며, 이는 미래세대의 문학언어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의 빠른 상상력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동화는 장자의 독특하고 독특한 상상의 세계를 형성하며, “그들의 생각은 기이하고 기이하며, 글은 기이함으로 가득 차 있다.”(유희재의 『예술과 문학』) Zhuang Zhou He는 도교 고전 중 하나인 "장자"(도교에서는 "남화경"으로 간주함)의 저자입니다. 『한서의문지』는 『장자』의 52장을 기록하고 있으나 남은 것은 33장뿐이다.
'장자'는 철학과 문학적 측면에서 과학적 연구 가치가 높다. 루쉰(Lu Xun)은 “그의 글은 아름다움과 기품이 가득하며 주나라 말기의 모든 학자들의 작품이다.”(중국문학사개요)라고 말한 적이 있다. "Qiwu Lun", "Yu Sheng" Lord" 등.
장자님의 글 내용이 참 이상하네요. 엄격하지 않은 것 같고, 종종 뻣뻣한 것 같고, 뭐든지 하고, 하고 싶은 대로 멈추고, 벅차고, 이유 없이 변하고, 때로는 무관해 보이고, 마음대로 오르락내리락하지만 개념은 그럴 수 있다. 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한문의 문장 패턴도 앞뒤, 길거나 짧은 변화로 가득 차 있으며, 어휘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설명이 섬세하며 운율이 불규칙한 경우가 많아 매력이 넘치고 매우 독창적인 것 같습니다. .
자유롭고 자유로운 장자의 텍스트, 예술적 개념의 심오한 도약, 이상하고 다채로운 상상력, 자양분 있고 열린 마음의 관심은 사람들에게 초월적이고 고귀하고 아름다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의 글 내용체계가 인용문체를 없앴다는 것은 선진산문이 성숙하고 안정적인 단계에 이르렀음을 의미한다. -진 산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