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
많은 어린이들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다. 노는 것은 아이의 천성이다. 아이가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다. 적합한 게임을 선택하여 아이를 정착시킨다. 구체적으로 어떤 게임이 아이에게 시간을 보내는지, 많은 어린이들이 하는 간단한 게임에 적합하다. 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 1
게임 1: 판다가 죽순을 파다-유아의 손눈 조율 능력과 사고력 배양법: 두 사람이 함께 놀고, 게임을 할 때, 두 사람은 각각 자신의 판다를 자신의 판다 집에 두고, 차례로 육면체를 던진다. 누가 자신의 판다 옷과 같은 색깔을 던졌는가,
누구든지 자신의 판다를 들고 오솔길을 따라 원을 향해 한 걸음 걸어간다. 상대의 색깔을 던지면 바둑돌을 움직이지 않는다. 원을 걸으면 죽순을 파서 자기 집에 넣을 수 있다. 다음에 자신의 색깔을 던지고, 죽순을 하나 더 파고, 모든 죽순을 파고, 누가 더 많이 파는지 계산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 2: 카드 채취-유아 분석, 개괄 및 속산반응 능력 배양, 덧셈 교환 이해, 덧셈, 덧셈, 역효과를 위한 관계 게임 준비: 한 사람당 같은 크기의 종이 3 장, 작은 단추로 종이 조각에 각각 1~3 개의 작은 점을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숫자를 적는다.
게임 방법: 유아의 자유로운 결합, 두 사람당 한 세트의 게임. "석두, 가위, 천" 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승자는 먼저 카드를 뽑고, 다른 유아는 숫자를 모아 3 내 구성, 덧셈, 뺄셈 연습을 한다. 옳고 빠른 유아는 붉은 꽃 한 송이를 받고, 게임은 끝나고, 붉은 꽃은 많은 것을 이긴다. 지침 조언: 1, 카드 면이 아래를 향하고, 한 번에 한 장만 뽑을 수 있고, 많이 뽑는 것은 위반으로 간주된다. 2, 게임 전에 먼저' 석두, 가위, 천'
게임 3: 드래곤 카드-길이, 높이, 숫자 식별, 정렬 게임 준비 학습: 1, 길이 8cm, 너비 4cm 의 흰색 용지 걸림. 2, 어린이 2 ~ 4 명 그룹, 1 인당 5 ~ 6 장의 용카드를 받는다.
게임 방법: 1, 디지털 접룡: 카드 양끝에 있는 디지털 접룡에 따라. 2, 긴 용과 짧은 용에 따라: 긴 용에서 짧은 용까지. 3, 높은 짧은 연결 용: 높은 것에서 낮은 것까지. 4, 숫자 1 개 더 드래곤: 카드의 숫자 순서에 따라 드래곤을 받아요. 5, 물 픽업 용: 항목 수와 디지털 픽업 용에 따라. 지도 건의: 교사는 옆에서 지도하고, 착오가 생기면 제때에 바로잡아야 한다.
게임 4: 길을 잃은 작은 동물을 집으로 보내는 것-유아 판단, 추리, 사고력 육성 게임 준비: 1, 동물 카드 4 장, 길을 잃은 그림 4 장, 연필 몇 장. 2, 유아를 4 조로 나누다.
게임 방법: 1, 교사가 유아에게 말했다. "토끼, 병아리, 새끼 오리, 새끼 곰이 길을 잃었어요. 어느 길로 집에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꼬마야, 집에 데려다 주세요." 2, 유아는 4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4 개의 잃어버린 지도를 연결한다. 3. 먼저 끝낸 사람을 우승으로 삼다. 지침 권장 사항: 연필 연결은 중간에 끊을 수 없으며 그림의 회선과 교차할 수 없습니다.
게임 5: 양이 한턱 낸다. 실물카드를 수량별로 정렬하고, 그에 상응하는 점카드 게임 준비를 초보적으로 할 수 있다. 어린 양 사진 한 장; 동물의 수가 다른 카드 (고양이 한 마리, 개 두 마리 등); 음식의 양이 다른 카드 (물고기 한 마리, 뼈 두 개 등)
게임 방법: 1, 오늘 어린 양이 한턱 내고, 선생님은 각각 작은 동물 사진을 보여 주셨는데, 어린 아이들에게 어떤 작은 동물을 초대했는지 관찰해 주세요. 몇 개 있어요? 2. 어린 아이에게 어린 양이 작은 동물을 대접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말해 주세요. 3. 어린 아이에게 어린 양이 요청한 작은 동물의 수에 따라 각각 반찬에 상응하는 양의 음식을 넣어 달라고 부탁한다. 고양이 한 마리 물고기 한 마리, 강아지 두 마리, 살뼈 두 개.
지침 조언: 1, 한 번에 치료하는 동물의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2. 여러 차례 활동한 후 유아에게 직접 음식을 진열해 달라고 한 다음 음식의 종류와 수량이 제대로 제공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게임 6: 재미있는 생활용품-유아관찰력, 주의력 육성
게임 준비: 생활용품의 퍼즐과 전체 사진.
게임 방법: 1, 생활용품을 보여주세요. 유아들에게 어떤 생활용품이 있는지 말씀해 주세요. 2. 생활용품 퍼즐을 보여주세요. 유아들에게 이런 생활용품을 철자해 주세요. 지도 조언: 1, 게임 전 유아들이 관련 생활용품인지 경험을 쌓는다. 2. 게임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한 조로 누가 빨리 철자를 맞추는지 볼 수 있습니다. 소호로 돌아가서 더 보기
게임 7: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자세를 취하고-주의력과 반응력을 발전시키는 게임 방법: 모든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현장에 서서 중심을 향하고, 유아들은 교사의 구령에 따라 동작을 한다. 선생님은 장소 중심에 서서 구령을' 허리를 굽혀 절하다' 또는' 똑바로 서다' 를 보내는데, 유아의 동작은 구령과 일치한다.
구령에 따라 동작이나 동작을 잘못하지 않은 유아는 즉시 게임을 그만둔다. 마지막까지 견지하는 것이 승리이고, 다음 라운드에서 교사 대신 구령을 외친다. 권고 사항: 1, 비밀번호에 따라 반대 동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2, 암호는 서로 다른 변경을 할 수 있고, 실행성이 있다.
게임 8: 작은 탐정-주의력, 관찰력, 기억력을 발전시킨다. 방법: 모든 유아들이 자유롭게 그라운드에 서거나 의자에 앉아 한 명의 유아를 탐정으로 선발하고, 모두의 의상을 관찰한 뒤 잠시 집단을 떠났다.
그런 다음 한 유아가 외투를 벗고 다른 유아에게 마음대로 입게 하고, 탐정을 다시 불러서 사람들의 옷을 계속 관찰한 후, 누구의 외투가 없어졌는지, 누가 자신의 외투를 입지 않았는지를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안내 조언: 게임에서 유아에게 외투를 갈아입게 하는 것 외에 신발도 바꿀 수 있고 겨울에는 모자, 스카프, 장갑 등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 9: 풍선껌-유아의 신체 각 부위에 대한 인식을 높인다. 놀이법: 한 유아를 작은 사회자로 모시고, 몇 명의 유아게임을 부탁드립니다 (인원수는 홀수입니다). 사회자는' 풍선껌' 을 외치며' 끈적끈적한 것' 에 응했다. 사회자가 몸의 어느 부위를 말하자 유아는 두 사람이 사회자가 말한 부위를 서로 접촉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머리 위로 올라가면, 유아들은 두 사람이 머리를 맞대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유아의 수가 짝수로 남아 있을 때 사회자는 1 인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이겼다. 지도 조언: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어느 정도 실현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게임 10: 전보-훈련 민감성, 주의력, 기억력, 아동 로그 공고를 위한 개념 게임 준비: 유아는 2 조 -3 조, 그룹당 2-10 명으로 나뉜다. 게임 플레이: 교사는 각 그룹의 첫 유아에게 전보 디지털 번호를 작은 소리로 알려주며, 다른 유아에게 알리지 못하게 한 다음 신호를 듣고 전보를 친다. 첫 번째 어린이는 오른손을 두 번째 아이의 왼손 마음에 선생님의 말대로 몇 번 (예: 전보 숫자가 5 이면 손가락으로 5 번 가볍게 클릭) 한 다음 아래로 내려갑니다.
마지막 어린이가 전보의 번호를 보고하여 어느 조의 전보가 빠르고 정확하게 찍혔는지 보자. 게임 규칙: 선생님이 비밀번호를 보내자 각 그룹의 어린이들이 전달된 지시에 따라 전보를 치기 시작했다. 마지막 유아는 전보를 받은 후 손을 들고 쪽지에 숫자를 써야 한다. 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 2
1. 수수께끼 맞추기: 여러 사람이 모일 때 그렇게 지루하지 않기 위해 수수께끼를 풀 수 있고, 한 사람이 수수께끼를 쳐서 모두가 함께 최종 답을 추측하게 하고, 잘못 대답한 사람은 이야기를 하거나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재미뿐만 아니라 독서 시대도 회상할 수 있다.
2. 사과 먹기: 모임 분위기를 잘 하기 위해 사과를 먹는 게임을 할 수 있고, 한 사과를 끈으로 묶고, 누가 먼저 물어뜯을 수 있는지, 물어뜯을 수 있다. 한 그룹은 먼저 먹을 수 있고, 두 사람의 협력 묵계를 볼 수 있다.
3. 명문 찢기: 모임의 휴식과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명품을 찢고, 쪽지에 각자의 이름을 적어 등에 붙일 수 있으며, 여러 명 중 한 명 또는 두 명 그룹으로 명품을 찢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진 사람은 계산하거나 춤을 출 수 있다.
4. 물놀이: 많은 사람들이 모일 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한 잔에 물을 가득 채우고, 모두 일렬로 서서 보수로 물을 전달할 수 있다. 물컵은 어느 사람의 숫자가 붙지 않으면 물 한 잔을 벌해야 한다. 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 3
말하는 토끼, 이 게임의 캐릭터가 바로 귀여운 토끼야! 영어도 할 줄 알고 중국어 등 여러 가지 언어도 할 줄 알고, 영어판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영어를 배우게 할 수 있다. 이 토끼는 아이들에게 젓가락 잡는 법, 아라비아 숫자, 코, 눈 등에 대한 인식을 가르치기 위해 실제 행동을 한다. 세 살짜리 아이들에게 이것은 매력적인 게임이다!
미친 구슬, 이것은 10 살짜리 소년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 게임에는 줄거리가 있다. 거대한 용 한 마리가 세상을 파멸시켰는가, 아니면 어떤 사람들은 살아남아 이 거대한 용을 치러 가는 것을 구슬 용사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놀이는 어렵지 않다. 탄주는 반드시 3 이상의 숫자여야 제거할 수 있다. 탄주가 없어져야 승리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평소에 하는 소악 게임과 매우 비슷하지만, 이것은 줄거리를 더해 작은 플레이어의 책임감을 적절히 자극할 수 있다. 애국적인 감정이 무엇인지, 감정이라는 추상적인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어렸을 때 퍼즐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교묘한 호랑이 퍼즐은 어린아이가 하는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의 장면은 전적으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며, 동시에 아이들은 서로 다른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 많은 관문이 있다.
그림을 잘 맞추면 서로 다른 예쁜 애니메이션 사진을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아이들의 기억력과 손재주를 비교하고, 성공 퍼즐의 성취감과 기쁨을 높일 수 있다. 만약 어린이가 철자를 맞추지 못하면 어른이 적절히 지도할 수 있다!
꼬마는 항상 자기가 배운 내용을 암송하는 것을 좋아하고, 때로는 혼잣말을 하기도 하는데, 그에게 영어 동요를 배우라고 하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희양은 동요를 부른다. 이 게임에는 수백 곡의 영어 노래가 있다. 각 노래의 멜로디는 매우 듣기 좋다. 간단할 수 없다. 아이들은 듣기만 하면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희양 이 애니메이션을 게임 배경으로,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매우 끈다!
바다 여행, 이름을 들으면 바다에 관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게임의 화면감은 특히 실감난다. 안에는 다양한 해양생물이 있고, 아이들은 더 많은 해양생물을 알 수 있고, 고기잡이도 할 수 있고, 장면도 매우 다양하다. 어른들은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고, 고기잡이는 아이의 성취감을 높이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