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LOL)'는 미국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가 개발하고 중국 본토 텐센트 게임즈(Tencent Games)가 운영하는 영웅 대전 MOBA 경쟁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수백 명의 개별 영웅이 있으며, 순위 시스템, 재능 시스템, 룬 시스템 등 독특한 개발 시스템이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글로벌 e스포츠 발전을 도모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매년 시즌 챔피언십'과 '글로벌 파이널'을 치르는 '올스타 올스타전'이라는 세계적 3대 종목은 수억 명의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으며 그들만의 독특한 e스포츠 문화를 형성해왔다.
CN: 가상 홀
룬테라와 매직
룬테라에서는 마법이 전부입니다.
여기서 마법은 단순한 에너지의 신비한 개념 그 이상입니다.
연출하고, 모양을 만들고, 성형하고, 조작할 수 있는 물질적 소재이다. Runeterra의 마법에는 고유한 자연 법칙이 있습니다. 근원 생태 마법의 무작위 변화의 결과는 과학의 법칙을 변화시킵니다.
룬테라에는 여러 대륙이 있지만, 모든 생명체는 가장 큰 마법의 대륙인 벨로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발로란은 룬테라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룬테라에서 가장 큰 대륙입니다.
축복받은 룬테라에는 엄청난 양의 생태학적 마력이 존재하며, 이곳 주민들은 그 에너지를 접할 수 있습니다. 룬테라의 중앙 지역에는 엄청난 양의 생태 마법 에너지가 집중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는 크리스탈 허브의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크리스탈 넥서스(Crystal Nexus)는 원시 에너지를 자체 물리적 존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스탈 허브는 마법 에너지가 필요한 건물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에너지 작업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 허브는 룬테라 전역에 흩어져 있지만, 가장 큰 수정 허브는 벨로란 대륙에 있습니다. [1]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역사
룬테라가 전쟁에서 해방된 것은 20년 전이었습니다. 이 대륙의 사람들은 고대부터 집단으로 싸우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전쟁을 이용하는 데 익숙했습니다. 언제라도 전쟁의 도구는 언제나 마법입니다.
군대는 주문과 룬으로 무장했고, 영웅들은 대부분의 마법 아이템을 제작해 부대를 이끌고 서로 맞서 싸웠다. 벨로런의 실제 지도자인 서머너들은 마법 에너지를 사용해 적군과 지지자들을 공격합니다. 그들은 원시적인 마법의 힘을 거의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끝없는 마법의 남용이 이 대륙의 환경에 가져올 재앙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지난 200년 동안 끝없는 마법 남용으로 인해 벨로란 사람들은 룬테라의 취약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현재 상황. 지난 두 번의 룬 전쟁은 발로란의 지형에 큰 영향을 미쳤고, 재앙적인 결과를 복구하기 위해 마법 에너지를 모으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소용이 없었습니다. 격렬한 지진과 무시무시한 마법의 폭풍이 발로란 전체를 뒤흔들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있어서 이 두려움은 전쟁의 공포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사람들은 마침내 세상이 더 이상 룬 전쟁의 파괴를 견딜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세계의 악화되는 정치적, 경제적 위기에 대응하여, 많은 강력한 소환사들을 포함한 벨로런의 대마법사들은 모든 갈등이 통제되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처리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
그들은 벨로런의 정치적 분쟁을 질서있게 처리하는 것을 감독하기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전쟁 대학에 위치한 리그 오브 레전드는 벨로런의 정치 단체로부터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조직은 모든 정치적 분쟁의 결과를 관리하기 위해 모든 주요 정치적 분쟁은 특별히 설립된 경기장을 통과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벨로란 전체를 처리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정치적 견해를 가진 소환사들은 각각 영웅을 소환하며, 이러한 영웅들은 소환 노드를 통해 주 소환사에 의해 생성된 정신의식 없는 미니언 병사들을 이끌고 전투를 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