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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음에 멜로디를 맞추는 방법?

어떻게 하면 진행소리를 들으면 적당한 멜로디를 생각해 낼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을까? @ 운남 여우의 대답: 화음 배합멜로디는 매우 실용적인 것이다. 이렇게 공론적으로 말하는 것과 듣는 것은 모두 구름 안개 속에 있다. 우리는 구체적인 예를 들어 자연을 보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예를 들어, 우리는 어느 날 우연히 그러한 화음을 얻었습니다: Am | G | Dm | Em |Am | G | F G | Am |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멜로디를 맞추어야 할까요? 첫째, 첫 번째 섹션을 보면, Am 의 화음 내음은 6 1 3 이므로, 이 세 음을 직접 조합하면 된다: 36? 0? 2? 0? 21`1 `? 0? 2? 0? 236? 0? 21 `? 0? 2? 0? 2? 0? 2? 0? 2 (` 대표에 추가) 는 어떠신가요? 아주 간단하고 조화롭죠, 그렇죠? 다음으로, 우리는 두 번째 섹션을 봅니다. G 의 화음 내음은 5 7 2 입니다. 이전 섹션에서 우리가 올라갔기 때문에, 이 섹션은 내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올라가면 내려와야 합니다. 영원히 올라갈 수는 없겠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우리는 이 방향으로 7 5 2 의 행진을 선택했다. 이전 소절 때문에 우리는 화현 내음으로만 바로 위로 뛰어올랐기 때문에, 이 소절은 그렇게 점프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3 도 화현 내음에서 화현 외음을 전환음으로 들여올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점프하지 않을 수 있다. 7 (6) 5 2. 이 루틴에 따르면, 우리는 매우 간단하고 조화로운 두 번째 섹션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곳이 단순하고 조화롭다면, 전체 곡은 사실 맛이 없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약간의 부조화를 만들어 곡의 장력을 높여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마지막 화음 내음을 제거하고, 화음 외음 3 으로 바꾸고, 이 화음외음을 장음으로 만들었다. 이렇게 화음 외음이 길게 질질 끌다가 갑자기 미해결의 장력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두 번째 섹션은 77 입니까? 0? 2? 0? 265? 0? 2? 0? 23-다음으로 우리는 세 번째 섹션을 씁니다. 아니면 낡은 방법으로 화현 내음을 모두 나열해 두는 것이 2 4 6 이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조화되지 않은 화음 외장음을 남기고 강한 장력을 만들어 냈는데, 이 섹션에서는 장력을 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팽팽하게 펴면 괴로울 것이다. 장력을 방출하는 방식은 화음 내음에 반복해서 밟고 몇 번 더 밟으면 장력이 풀어진다. 그러나 곡은 아직 여기서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장력을 깨끗이 한 후 화음 외음을 몇 개 더 도입해 멜로디를 다시 팽팽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또한, 우리의 첫 번째 섹션은 올라가고, 두 번째 섹션은 내려갑니다. 세 번째 섹션은 상식에 따라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영원히 올라가면 너무 무미건조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내려가서 더 이상 내려갈 수 없을 때까지 다시 방향을 돌려서 위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우 유연하고 변화무쌍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세 번째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22? 0? 2? 0? 226,? 0? 2? 0? 223? 0? 2? 0? 25? 0? 2? 0? 2? 0? 2? 0? 2 (,아래 점을 나타냄) 처음 다섯 음은 화음 내음으로 장력을 풀고, 마지막 두 음은 화음 외음으로 멜로디를 다시 잡아당긴다. 네 번째 섹션에 이르면 우리 곡이 여기까지 작은 단락이 떨어졌으니 좀 쉬고 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체류할 때 우리는 축적된 장력을 모두 풀어야 한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장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화음 내음을 반복해서 밟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화음 외음을 도입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화음내음을 밟으면 장력이 깨끗해집니다. 어떤 학우가 물어볼 수도 있지만, 우리 곡은 아직 끝나지 않았군요. 이때 장력을 모두 풀면 이따가 움직일 수 없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아닙니다. 이 화음은 Em 입니다. 우리 곡의 주현이 아니기 때문에 화음 자체는 이미 어느 정도 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음에 이미 장력이 있는 상태에서 멜로디의 장력을 완전히 풀어주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잠시 후 화음의 장력은 네가 다시 가동할 수 있도록 충분히 지탱할 수 있다. 물론, 주현에서 악문이 끝나는데 곡이 여기서 끝나게 하고 싶지 않다면, 멜로디에서 반드시 조화롭지 못한 성분을 보존하고 일정한 장력을 유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일은 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우리의 네 번째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37? 0? 2? 0? 275? 0? 23-첫 번째 악문은 다 썼고, 다음으로 우리는 두 번째 문장을 썼다. 두 번째 문장은 어느 정도 첫 번째 문장과 호응해야 하므로, 우리의 첫 번째 절은 그대로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절을 그대로 베껴 쓰는 것이 좋다: 36? 0? 2? 0? 21`1 `? 0? 2? 0? 236? 0? 21 ` 첫 번째 문장은 베껴 쓰고, 두 번째 문장은 다시 베껴 쓰는 것은 너무 무미건조하다. 우리는 변화가 필요하다. 우리는 비교해야 한다. 그래서 첫 번째 문장에서 두 번째 소절은 내려가고, 두 번째 소절은 거꾸로 올라가고, 조금 더 높이 올라가면 한 층 더 올라가는 느낌이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첫 번째 문장에서 우리는 먼저 화음 내음을 밟은 다음, 화음 외음에 가서 장기간 머물며 장력을 만들고, 두 번째 문장에서 우리는 반대로 화음외음을 반복해서 밟아 장력이 계속 쌓이게 하고, 갑자기 화현 내음으로 돌아가 한숨을 쉬었다. 이렇게 선명한 대비가 너의 멜로디를 단번에 살릴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이렇게 적는다: 3`3 `? 0? 2? 0? 22`1 `? 0? 2? 0? 22`-세 번째 문장은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한 악문이 끝나기 전 한 소절 내에 여러 화음을 연속적으로 바꾸면, 이 곳은 종종 다음 소절의 마무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클라이맥스를 만들어야 한다. 우리는 대량의 화현 외음을 도입하고, 심지어는 화현 외음이 완전히 지배권을 차지하게 할 것이다. 멜로디에 많은 수의 화음 외음이 화음에 배합되면 큰 불협화감을 불러일으켜 악문이 완전히 팽팽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우리가 F 화음에 배합한 멜로디는: 3`3 `? 0? 2? 0? 22`1 ` 에서 볼 수 있듯이, 네 음 중 처음 세 음은 모두 화음 외음으로, 악문의 고조가 단번에 다가왔다. 그건 그렇고, 우리는 두 번째 섹션의 끝에서 화음의 긴 음색으로 장력을 방출했습니다. 사실, 장력을 작게 한 후에이 문장에서 다시 압력을 가하면 편리하게됩니다. 우리의 다음 소절은 곧 끝날 것이다. 이 소절은 두 번 연속으로 화음을 바꾸는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이전 화현이 대량으로 불협화음을 도입하여 악문이 고조에 부딪히게 한 후, 두 번째 화현으로 완충을 풀어서 마지막 소절이 멈추지 않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완충을 이루기 위해, 우리 세 번째 절의 후반부는 화음 외음의 비율을 낮춰야 하는데, 네 음 중 세 개의 화음 내음이 있다: 2`2 `? 0? 2? 0? 2? 0? 21`7 마지막 소절 우리는 마무리를 해야 한다. 앞의 깔개를 깔고, 마무리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화음 내음을 찾아내어 가능한 화음내음을 밟고, 전환음 위를 잠시 맴돌고, 마지막에는 뿌리음에 길게 머물러 있다. 끝: 53? 0? 2? 0? 256? 0? 2? 0? 26-유의할 점은 음의 수 비율로 볼 때, 우리가 상당히 많은 화음 외음 5 를 사용한 것 같은데, 사실 이 5 와 6 은 매우 가깝고, 우리가 3 과 6 을 밟아 편의를 위해 도입한 전환음이기 때문에 큰 장력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마지막으로 뿌리음 6 위에 길게 머물면 장력이 완전히 풀린다. 자, 오늘 예를 들어보죠. 요컨대, 화음을 위해 멜로디를 맞추는 것은 단순한 말이 아니다. 화음 내음이나 화음외음을 사용해야 한다. 음악의 행진과 당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에 따라 다양한 음을 유연하게 사용하고, 조화와 불협화음을 번갈아 가며 발전시켜 멜로디를 다채롭게 하고, 장치도를 가질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 대과의 대답: 시작은 우주가 끝이 없지만, 결국 빅뱅과 같은 것이 어떤 의미에서' 시작점' 으로 자리잡았다. 주어진 몇 개의 화음이 진행되는 순환에서, 너는 마음대로 한 곳을 찾아 시작할 수 있다. 아주 간단한 생각-시작에 적합한 세 곳이 있습니다: 화음의 첫 박자; 어떤 화음의 첫 박자의 전박자 (또는 전반부, 처음 1.5 박자 ETC.); 어떤 화음 1 박자의 후위 (또는 후반, 후위 1.5 박자 etc.). 시작 위치를 선택한 다음 음을 선택합니다. 상황에 따라 화음 내음이나 외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말은 엄격하지 않습니다. 어떤 음이든 다른 음이나 몇 개의 음과 현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음명언)

Cmaj 화음을 예로 들어보죠. 첫 번째 음은 같은 옥타브 안에 있는 C 를 연주합니다. 바로 뿌리음입니다. D 는 sus 2 입니다. E, 3 음입니다. F, sus 4 입니다. G, 오음입니다. A, 6 화음을 구성합니다. B, 7maj 등등; 상승호를 더하면 각종 기묘한 화음과 회전을 구성할 수 있다. 아, 그러면 너는 너의 멜로디의 첫 음을 터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두 번째 위치를 골라 두 번째 음을 연주하다. 이것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어떤 소리를 연주하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멜로디입니다. (존 F. 케네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멜로디) 듣기' 를 위해' 안전' 혹은' 안전' 을 위해 같은 성질의 삼화현, 칠화현 속의 음을 선택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리듬형을 골라서, 이 인민 군중의 반가운 소리를 반복해서 연주하는 것이 바로 좋은 멜로디이다. 진행 중에 쑤셔 넣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작은 생각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 총 한 단락의 좋은 멜로디는 논리적으로 스스로 상담해야 한다. 호응, 정렬, 전환, 놀라움, 지연, 고함, 훌쩍 뛰는 것은 모두 네가 어떤 사람인지에 달려 있다. 평범한 사람이 평범한 멜로디를 쓰는 것은 기본적으로 옳다. 공기 흡입구는 쉬지 않고 와드득와드득 튕겨서는 안 된다. 아무리 잔소리를 하는 사람은 말을 해도 숨을 헐떡여야 하고, 멜로디도 마찬가지다. 공기 흡입구가 어디에 남아 있는지는 전적으로 연주자의 말 잔소리 정도에 달려 있다. 내가 직접 쓴 멜로디, 나는 모두 공기 흡입구인 것 같아, 어디든 끊을 수 있고, 부러지고, 다시 연결할 수 있고, 다시 이어도 계속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감비 그런 일은 왜 하냐, 마음대로 멈출 수 있어. 마지막 음은 갑자기 멈출 수 있고, 연기할 수 있고, 연기하면 문지르는 것도 무방하다. 윤색은 각종 고급 기교와 마음속의 생각과 감정을 필요로 하며, 글로만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름다운 감정이 있어야 아름다운 멜로디가 있다. 어떤 감정이 있으면 어떤 멜로디가 있다. B.B.King 의 한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한 음을 연주했는데, 간단한 2 학년 현을 밀어서 단 한 음만으로 2 분 동안 문지르자 무대 아래 관객들은 여러 가지 광기에 빠졌다 (출처가 불분명하다, 다니엘에게 알려 달라고 부탁한다). 그것은 위대한 연주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