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극 남자 주인공의 평평화? 이런 현상을 어떻게 보느냐? 중국의 도시극을 평가해 보세요?
< /p>
사실 국산 도시극은 남자 주인공의 캐릭터뿐 아니라 여성 캐릭터도 매우 편평하고, 모든 캐릭터는 하나의 템플릿으로 만들어져 국산 도시극이 그렇게 나쁘다. 도시극, 직장극, 법무극은 모두 재앙이다. < /p>
우선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성공한 도시극은' 환희송' 이다. 이 시리즈 1 * * * 에는 3 편의 작품이 있었는데, 첫 작품은 당시 시청률이 높았고 좋은 평판을 얻었고,' 환희송' 은 모든 여성 장르의 역할 템플릿이라고 할 수 있다 < /p>
둘째, 여성 캐릭터뿐 아니라 남성 캐릭터도 상당히 평평해 보인다. 도시극 속 남자 주인공은 확연히 달라 보이지만 모두 같은 일상이다. 모두 다 알고 있다. 제멋대로의 총재? 그리고? 따뜻한 남자 2? 그룹, 거의 모든 남자 주인공과 남자 2 호는 이렇게 설정돼 있다. 예전에는 제멋대로였던 사장이 남자 주인공이었고, 따뜻한 것은 남자 2 호였다. 지금도 남자 주인공이 따뜻한 인설로, 스페어 남자 2 호는 위압적인 사장으로 모든 도시 연극에서 이런 길을 볼 수 있다. < /p>
또한 우리나라의 도시극은 또 한 가지 매우 접지되지 않는 것이 있는데, 바로 모든 회사가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외국 기업? , 모든 사람은 영어 이름을 가져야 한다. 일부 판매도 모두 영어 이름을 사용한다 해도 작가들이 실제 생활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는지, 이런 줄거리를 지어냈는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전반적으로 국산 도시극은 이미 재난으로 끝났고, 관객들은 국산 도시극에 대한 환상을 품지 않아 지금의 도시극 성적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