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러운 영화와 의상 발전사를 좋아하는 사람은 처음부터 볼 수 있고, 근대 복고만 좋아하거나 영화에서 일상적인 옷차림에 영감을 얻고 싶은 사람은 1920 년대로 직접 내려가 보세요. 16 세기는 르네상스 시대의 복식, 17 세기는 바로크 복식, 18 세기는 로코코 복식, 19 세기는 빅토리아 시대, 20 세기는 현대 패션의 시작이다.
마고 왕후
프랑스 영화계의 궁중거제는 대중마의 문학명을 각색한 것이다. 정교하고 무거운 유화처럼, 1572 년 프랑스를 떠올려 화려한 피비린내 나는 권세 음모에서 인간성의 선전을 만지고, 웅장한 진실과 떠들썩한 서술에서 사랑의 광야에 스며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돈 후안은 마고를 위해 다음과 같은 장을 썼다고 한다. "그녀의 용모는 하늘의 여신에 비견될 수 있다. 그녀에게 인간 공주가 되라고 하는 것은 정말 잘난 체하는 것이다. 그녀의 신명은 남자를 구할 수 없었고, 그들을 파멸의 길로 인도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미소가 우리를 지옥에 가게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녀의 단명한 연인들은 극 중 여성복은 대부분 가슴을 드러내고, 여성만의 섹시한 곡선을 드러냈다는 주장을 적절하게 증명했다. 이는 16 세기 중반 프랑스의 패션 트렌드와 심미 추세와 일치하며 동영상 속 인물의 성격과 캐릭터 포지셔닝에도 잘 어울리며 영화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의상의 표의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극복은 색채를 운용하는 데 계층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와인, 딥 블루, 로즈 퍼플 ... 당시와 격동, 선혈의 색채를 아낌 없이 사용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와인, 블루, 로즈 퍼플, 로즈 퍼플, 로즈 퍼플, 로즈 퍼플, 로즈 퍼플)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그녀와 라모어의 감정이 깊어지면서 색채가 점차 단아하고 탈속적인 옅은 색조로 바뀌었다. 라모어를 위해 사정할 때 흰 드레스를 입고 순수하고 맑고 흠잡을 데 없이, 마치 비범한 탈진을 한 성녀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때, 더 이상 이전 거리에서 바람을 피운 방탕한 마고가 아니라 사랑에 빠진 여자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객관적으로 말하면, 위 그림의 이 흰 치마는 그다지 정교하지 않고, 심지어 한눈에 보기에는 매우 평범하다. 하지만 극중 인물의 성격 외부화와 줄거리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고, 포스터에 시각적 충격이 강하며, 인물의 운명과 시대배경
전기적인 역사거작으로서' 마고왕후' 의 모든 영상원소는 당시 시대에 잘 어우러졌지만 객관적으로는 이 드라마의 복장이 여전히' 돈 차이' 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마고왕후' 는 이 문장 중 가장' 초라한',' 신경 쓰지 않는' 왕실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연대가 오래되어 제작진의 경비도 확실히 적고 디자이너도 드라마였다. 하지만 의상이 영화와 인물의 내면건설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결국 주제는' 봉' 이 아니라' 봉'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주 많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