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거된 사용:
위 열에 새 트리거를 만들고 해당 아래 열에 "조건" 과 "결과"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새 트리거 0;
조건 설정 0: 어떤 사람 (예: 기병) 을 어딘가로 데려갑니다.
설립 결과 0: 1 번 플레이어가 승리를 선언했다.
즉, 이 기병이 그 지역에 도착하면 1 번 플레이어가 이겼다는 효과가 있다. 즉, 이 방아쇠는 승리의 조건을 나타낸다. 실패 조건은 일반적으로 적대적인 플레이어 (예: 2 번 플레이어) 가 이긴 결과로 표현된다.
그중에는 많은 조건들이 있을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결과도 많다. 또한 각 트리거에는 처음부터 자동으로 트리거되도록 지정하거나 트리거를 통해 트리거되도록 지정할 수 있는 속성이 있습니다. 말은 비교적 추상적이고, 더 많은 예를 보면 이해하기 쉽다.
조건 몇 가지를 골라 말하다.
1. 대상을 지정 영역으로 가져오기
한 단위가 한 영역으로 이동할 때 다음 결과가 생성되는 가장 일반적인 조건입니다.
2. 지정된 목표에 목표 가져오기
먼저 대상 (예: 장총병) 을 설정한 다음 한 대상 (예: 기병) 을 설정하여 장총병의 시야에 기병이 있을 때 결과가 발생한다는 뜻이다. 주: 객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대상은 화면에서 이 기병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3. 소유 개체
소량의 물건을 가지고 있다' 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다.
4. 목표 제거
하나의 목표가 죽으면 결과가 나온다.
5. 대상 캡처
주로' 대지의 어머니' 가 얻거나 그 단위를 항복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후자의 점은 매우 중요하니, 다음에 또 이야기할 것이다.
6. 누적 속성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그중' 죽이다' 는 플레이어가 죽인 인원수를 나타내고' 평평하게 하다' 는 파괴된 건물을 나타낸다.
7. 타이머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건 중 하나입니다. 주로 시간 간격을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8. AI 신호
나도 몰라.
결국 몇 가지 말을 골라라.
1. 채팅 보내기
가장 많이 쓰이는' 결과' 중 하나는' 플레이어' 를' 1 번 플레이어' 로 선택해야 자막을 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목표 생성
한 위치에서 단위를 생성하는 더 일반적인 "결과" 중 하나입니다. 사람이 될 수도 있고 건물이 될 수도 있다.
3. 임무 목표
번역이 충분히 좋지 않다. 한 단위나 지역 내의 단위를 어느 곳에서 어느 곳으로 가도록 명령하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번역명언) "대상 이동" 이 더 좋습니다.
4. 객체 죽이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결과" 중 하나로, 한 영역 또는 영역 내의 오브젝트를 죽입니다.
5. 대상 이동
번역이 적절하지 않으니,' 목표 제거' 를 해야 한다. 즉, 어떤 단위가 지도에서 사라지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참고: 죽이지 않음)
6. 순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 중 하나입니다. 무작위 지도에서와 마찬가지로, 그 기간 동안 적군을 만나면 그는 공격할 것이다.
7. 기초
목표 생성 효과와 같은 것 같습니다.
8. 지시와 AI 목표를 지워도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 돼요
12.
지원군
트리거 0: 상태가 복수 레벨 트리거로 변경됩니다.
조건: 타이머. 예: 2 초로 설정합니다.
결과-대상을 생성합니다. 장검으로 설정하다. 위치는 예를 들어 지도 모서리에 있는 나무 울타리 옆에 있습니다 (쉽게 설명할 수 있음).
트리거 1: 상태가 복수 레벨 트리거로 변경됩니다. 무조건적인.
결과: 작업 목표. 영역을 나무 울타리 근처의 한 부분으로 설정합니다 (이전 트리거 위치 포함). 도착한 위치는 TC 옆과 같은 다른 위치로 설정됩니다.
트리거 2:
조건: 예: 타이머. 또는 개체를 소유합니다. 전자는 모두 비교적 익숙하니, 지금은 후자로 시험해 보자. 1 번 플레이어로 설정, 긴 검객, 30 개.
결과 0: 트리거 0 을 끕니다.
결과 1: 트리거 해제 1.
결과 2: 채팅 보내기.
2. 플레이어가 영원히 꺼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조밀한 숲 속에 병사 한 명을 둘 수 있다.
3. 방아쇠가 너무 많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혼란스러울 것이다. 50 개 이내로 제어하세요.
4. 하나의 트리거된 "결과" 도 너무 많을 수 없습니다. 보통 10 개 이내로 가능합니다. 메모리와 관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5. 트리거가 빨간색으로 나타나면 "조건" 또는 "결과" 에 설정된 것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6. 트리거가 충돌하는 경우. 예를 들어, 어떤 때는 기병 왕 5 가 동쪽으로 가라고 명령하고 (목표 임무), 을 트리거하여 기병 왕 5 가 사라지도록 명령하였다 (이동 목표). 바탕 화면으로 점프합니다. 업무중에 실수를 면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이 보존해야 한다.
너무 피곤하네요 ~ ~ ~ ~ ~ 하지만 아직 모든 명령을 다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도 어쩔 수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더듬어 보세요. 저는 지도 편찬의 트리거에 대해서만 말씀드렸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중점이고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편집자들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