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림
전통적인 혼잣말은 칭찬과 놀림의 두 가지 역할로 나누어지며, 두 사람이 서로 노래하고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서 웃기지 않는 일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준다.
콰이(Quie)는 민속예술을 일컫는 말이다. 스탠드업이나 그룹 크로스토크 공연에서 주로 줄거리를 설명하는 배우를 이제는 보통 'A'라고 부른다. 잡담에서는 놀림과 아첨이 협력하고 아첨의 포일과 복선을 통해 서사에는 점차 짐이 형성되고 농담이 생산된다. 그룹 누화는 "진흙 균열"을 추가하며 그 기능은 기본적으로 "펭 케"와 동일합니다.
Peng Ke(gén): 재미있고 재미있는 단어나 표현
민속 예술의 명사입니다. 누화나 집단 누화 공연에서 줄거리를 서술하는 배우를 보통 'B'라고 부른다. "작업 측정자"라고도 합니다.
칭찬의 역할
좋은 칭찬은 나오기 어렵습니다. 놀리는 것보다 칭찬을 표현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둘 다 필수 불가결하다. 크로스 토크 작업을 하려면 복선과 이음새가 필수입니다. 어떤 연결이라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양측 간의 암묵적인 이해가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남겨둔다. 일반 누화배우는 처음 학습을 시작할 때 칭찬을 하든 놀리든 기본기부터 연습을 시작해야 한다. 웃기는 배우는 아첨할 수 있어야 하고, 아첨하는 배우는 놀림도 할 수 있어야 한다. 놀릴 수는 있지만 칭찬할 수는 없고, 칭찬할 수는 있지만 웃기지 않는 것을 누화계에서는 '절름발이'라고 합니다. 물론 놀리는 걸 전문으로 하는 배우도 있고, 태어날 때부터 아첨하는 배우도 있고, 칭찬을 전문으로 하는 배우도 있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놀리기만 하고 칭찬은 안 한다거나, 칭찬만 하고 놀리지 못한다는 뜻은 아니다.
공연 중에는 웃기는 사람도, 아첨하는 사람도 '멍청한' 척, '똑똑한' 척을 할 수 있는데, 이는 혼선의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