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디자인의 조화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브랜드 디자인은 디자인이 사람, 제품, 환경 요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여 다양한 반대 요소가 역동적인 발전에서 균형을 찾을 때 조화가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서로 다르고 심지어 모순적인 요소들을 보완하고 통합하여 유기적이고 조화로운 전체를 구축하여 사람들의 이중적인 기능적, 정서적 요구를 극대화합니다.
화합은 조화입니다. 모순되고 반대되는 많은 요소들이 상호 작용하여 이루는 통일성입니다. 조화는 그림과 같고, 조화는 노래와 같으며, 조화는 아름다움을 낳고, 조화는 힘을 낳습니다. 인간의 조화의식은 자연의 조화로운 법칙과 일체화되어 있는 합리적인 자연의 법칙이다. 예술 디자이너는 디자인 의도를 달성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조화의 요소를 추출하고 점, 선, 면을 사용하여 이를 다양한 형식적 규칙으로 구성합니다. 따라서 조화의 아름다움은 객관적인 법칙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드는 것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생각해보세요.
제품을 디자인할 때 최종 형태는 점, 선, 면의 세 가지 측면의 조화가 반영되어야 합니다. 도트의 조화: 제품 디자인 응용에서 "도트"는 일반적으로 특정 부품, 단위, 색상 블록, 패턴 등과 같은 장식 디자인으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도트"의 조화로운 디자인은 제품의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흥미로운 역할을 합니다. 전체 제품. 라인의 조화(Harmony of Line) : 제품 디자인에서 제품 바디 라인을 정교하게 다듬어 최상의 상태에 이르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선은 제품 형태의 뼈대이며 제품 형태의 의미에서 결정적인 요소를 담당합니다. 표면의 조화 : 주로 "색상 영역", "특정 형상 영역", "표면 공예 영역", "작동 가능 범위" 등에 반영됩니다. 이러한 표면의 전체적인 조화를 조정하고 파악하는 능력은 다음을 고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디자인 자격 .
미학의 내포중심이 조화라면, 여기서 파생되는 대칭의 법칙은 형식미의 법칙의 핵심이다. 반복과 발산, 질서와 반복, 대비와 조화, 리듬과 리듬 등 예술 디자인에는 평면 구성의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협의적으로 이해하면 조화로운 그래픽 디자인은 통일성과 대비로, 그 둘이 지루하거나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넓게 이해하면, 둘 이상의 요소(색상, 패턴, 그래픽 등) 간의 관계나 부분 간의 관계를 판단할 때, 각 부분이 우리에게 주는 느낌과 의식은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관계이다. 조화는 좋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필수 요소입니다.
기원전 6세기 고대 그리스 철학자이자 수학자 피타고라스가 창설한 피타고라스 학파는 수학을 이용해 음악의 리듬을 연구하고 현 길이와 음색의 비율의 아름다움을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식물, 동물, 인체 등 많은 자연물이 조화로운 패턴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이러한 조화로운 상태를 이루는 비율을 황금률이라고 부르며, 황금분할이라고도 합니다. 이 비율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사람들에게 미적 감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의 미적 심리는 자연의 법칙과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예술과 디자인의 평면적 구성의 관점에서 볼 때 기하학은 이 법칙의 요약이자 객관적인 사물의 추상적인 귀납이다. 여기에 포함된 원칙은 모두 조화라는 하나의 중심 원칙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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