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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온 시 타오

시 타오의 '그림 인용'에 대한 나의 이해는 "너무 단순하고 산만하지만 법칙이 확립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사진 명언) 먼저 자신에게서 나오고, 나중에는 다른 사람을 교육하고 돕는 방법이 됩니다. 사람들은 왜 그림을 그리는 걸까요? Ge는 자연 현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시로 구현될 수도 있고, 그림으로 구현될 수도 있다.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그림은 마음을 표현합니다.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릅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명을 알아내려고 노력하세요. “펜의 획 하나하나가 마음 속에 있는 대상에 대한 인식의 특징을 그린 다음 점차 깊어지며 마음에 대한 관심이 하나의 그림이 된다. 통일되어 있다. 하나로 시작하여 하나이다. 이것이다. 한 그림의 이론." 세상의 혼란의 시작에 열림은 음양의 교차이다. 과학에서의 빅뱅 이론. 비가 내리는 것을 관찰하면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모두 부모의 결합으로 형성된 수정란입니다. 어려서는 배우고 성장하며, 젊어서는 생각이 형성되고, 노년기에 교묘해집니다. 그림도 벽에 점들로 이루어져 있고, 도자기 대야에도 증거가 있다. 나의 조상은 종이, 펜, 먹, 벼루를 발명하여 중국화를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Guo Xi의 Linquan Gaozhi는 "Zhang Sujuan이 폐허가 된 성벽 위에서 밤낮으로 그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산, 강, 인물, 새, 짐승, 숲의 샘이 모두 그의 눈앞에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무엇을 그려야 할지, 어디에 그려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이는 회화이론을 전개한 최초의 사례이다. "한 그림에 담기에는 너무 단순하고 흩어져 있고, 자연과 인간의 관계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비단에 글을 쓰고 움직이면 사랑과 천지를 드러낼 수 있다." - 2 "규칙은 이다." 사각형과 원의 극단적인 법칙은 하늘과 땅이 법칙의 작용이다." . (사진인용문) 법은 어디에 있나요? 사물의 외부에 나타나고 사물의 내부에 숨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 모습을 알기는 쉽지만, 안으로 들어가기는 어렵습니다. 산은 양을 주관하고 물은 음을 주관한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율법을 가르치시되 사람은 그 율법이 어디서 왔는지 알지 못하느니라. 예를 들어, 칠해진 난초 풀은 주로 조용한 시냇가와 돌 가장자리를 따라 자랍니다. 난초로 뒤덮여 음(陰)을 지배하고, 돌과 함께 있으면 부드러움을 나타낸다. 돌은 양을 지배하며, 난초와 짝을 이루면 남성성을 유지합니다.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 그림은 결국 파란색과 돌 그림만큼 눈길을 끌지 못합니다. 대나무와 돌은 모두 남성적이기 때문입니다. 고독한 바위와 뿌리 없는 난초의 그림은 작가의 일시적인 편견일 뿐 흉내낼 수 없다. 인간은 스님이 사찰에 살고, 비구니가 비구니에 산다. 우리가 경전을 외우고 부처님을 공경하지만 그것은 한 가지 면을 잃었기 때문이고, 그것은 자연스러운 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법칙은 우주가 가르쳐 주는 것이며, 외부에서 내부로 신대륙으로 이어진다. 법의 장애물은 사라지고 진심은 거기에 있으며 회화의 큰 길은 남는다." -3 “성경이 있는 것은 다 권세가 있어야 하고 법이 있으면 변모해야 하느니라.” “하늘과 땅이 가르친다. 또 내가 옛 사람에게서 배우고 닮지 아니하랴.”(그림 인용) 세심하게 그림을 그리는 걸 잘했어요. 모든 것을 선택하여 사진으로 만들어 보세요. 미래 세대가 배울 수 있는 지침이 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고대인의 사고방식을 따라가야 한다. 특정 가문의 차이 방식은 어디에서 왔는가? 특정 얼룩 염료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중앙 평야의 산과 강은 본 적이 없지만 Fan Zhongli의 그림에서는 두껍고 엄숙하며 Guo Xi의 이른 봄에는 산과 산이 바람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야기를 쓰는 사람들은 각기 다른 재능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물을 관찰하는 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I am what I am”(그림인용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회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사자도, 사람도 다르고, 인식도 다르기 때문이다. 일을 하는 데 있어 통일된 기준이 어디 있겠는가? "다른 사람의 눈썹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마음을 써야합니다. 항상 모든 것의 기질을 관찰하고 자신의 펜을 유지하십시오. Zun Shou 제 4 장 "접수와 인정, 먼저 받고 인식하십시오"(그림) 명언) “하늘의 운동이 건강하다는 것은 군자가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는 뜻이다.”(주역) 세상에는 비와 눈, 바람과 서리가 가득하다. 인생에는 큰 차이가 있으며 운명은 사람들을 속입니다. 미래를 예측할 방법은 없습니다. 경험하지 않는 한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을 존중하고 이를 경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이 하는 모든 일과 행동 방식에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Wu Changshuo의 Mohe는 Bada와 다르고 Qihuang Grape는 Xu Wei의 Mohe와 다릅니다. 이 느낌은 다른 사람이 표현할 수 없습니다. 고대나 현대를 막론하고 특정 가문을 직접 팔로우한다면. 겉으로는 굉장히 부지런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기 자신을 무시하고 남을 따라가다가 중간에 빠지는 인물이다. 그것은 자기 개선으로 분류될 수 없습니다. "자신을 존경하고, 하늘을 존경하고, 부모를 존경하고, 사물을 알아보고, 사람을 알아보고, 자연과 정신을 알아보십시오. 모든 향기는 혼자서만 감상할 수 있고, 오직 마음과 지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펜에 잉크가 튀는 것도 정신에 근거하고, 펜에 잉크가 움직이는 것도 정신에 근거합니다. 잉크는 음과 양 태극권에서 유래하며 중국 문화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공구 기술에 대한 이해 수준은 아닙니다. 펜과 잉크가 쓸모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자신이 펜과 잉크에 대해 아는 바가 별로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한두 가지 의견을 제시할 때 그들의 평판을 고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잉크 잉크는 물을 사용하여 잉크를 운반합니다. 물은 가장 부드럽고 모든 것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선인들은 이를 여러 수묵기법으로 분류했으나 절차는 복잡하고 단순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흑백의 세계에서 요약된 것이다. 단순함의 풍부함을 확인하세요. 높은 도덕적 품성과 존경심을 지닌 사람과 같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서 진정한 자연으로 돌아가십시오. 지원이 충분하지 않고 전통에 대한 존중도 없습니다. 역기능적인 삶을 사는 것과 세상으로부터 고립되는 것은 모두 불법입니다. 또한, 펜은 선배들이 많은 기사에서 논의한 뼈 방법의 구체화입니다. 손국정숙보, 종장과 두 왕 ​​등 수천년 동안 상속되었습니다. 기인의 펜은 마치 우리가 돌을 들고 돌담에 새기는 원시적 상태로 되돌아간 것과 같다. 그렇다면 어려서부터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손에 쥐고 있으면 그 중 한두 가지가 이해될 수 있다. 또한 펜의 모서리가 날카로워서 부드럽게 또는 반대로 회전이 가능하며 건조함과 촉촉함이 사람을 따라갑니다. 잉크는 물에 녹아 떨어져 만물의 매력을 드러낸다. 인간 본성에 대한 최고의 이해. 그러므로 몇 개의 선으로 설명할 수 없고, 흰색 그림은 선화가 아니다.

옛말에 '주인을 공경하지 말라'(논어)는 말이 있듯이, 사람이 무엇인가를 이루었다면 자신의 성공에 대해 글을 써야지, 명성을 얻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데이인가? 수묵은 오방색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색은 표현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지만 결코 수묵화 자체의 효능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일부 주장은 평판이 매우 높은 Runge의 입에서 나오며 매장 및 평판 등 다양한 이유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체 인지 시스템에도 큰 문제가 있습니다.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서양 박물관에서는 고대 중국의 그림과 서예를 수집하고 현대적인 것에는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왜? 서양화와의 융합을 이야기하며 자신을 얕보고 자국의 문화를 얕보는 이들도 있다. 농담이 아니겠습니까? 소위 개인의 '현대 미술'에 관해서는 국가를 배반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펜과 먹의 상호 생성이 진실이며 창조의 이미지가 그 정신으로 연결됩니다. 생명력이 내 손바닥에서 뚝뚝 떨어지고 모든 것이 내 마음입니다." 손목띠 - 6 "화가는 서예를 할 수 있고, 얕고 가깝게 그림을 그리다"(그림 인용 문장) "천리의 여정이 시작된다. 성공하려면 한 걸음, 몇 걸음이 필요하다." (이전 문장) 모든 것이 이렇다면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재산이 생기고 머리카락도 자랐습니다. 손을 사용하여 손목을 움직이고, 심장을 사용하여 손에 집중하십시오. 사물의 특성은 마음으로 이해되고 마음으로 표현된다. 글은 자연스럽게 다양해진다. 그러므로 고대인들이 전하는 작품에는 끝없는 숨결이 있습니다. 전체 모습을 보고 포인트 페인팅을 해보세요. 모든 것이 순수합니다. 세상에 이런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어떻게 그가 아름다운 홀에 서서 후세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오랜 시간 동안 전념해야만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왕위의 산수시) 모든 것은 인간의 노력에 달려 있고 방법은 실천에서 나오므로 모든 말과 행동은 일거수일투족에서 나옵니다. 평등의 구체화. 오늘날 범증 선생은 용과 뱀처럼 "소리가 나는 듯 하늘에 실이 지나간다", (판증의 문장) "백 번 담금질한 강철이 손가락 주위에서 부드러워진다", "의 시가"라고 쓰고 있습니다. 전임자들." "펜은 손목에서 나오며 마음에서 나온다. 글을 쓰는 사람은 거짓임을 알 수 있다. 하늘에서 내려온 법을 멸시하지 말라. 이름은 남에게만 남겨라." 7. 펜과 먹이 만나서 음운이라 여기니 혼돈을 열고 버리라. 나는 누구를 그릴 수 있는가? 도덕경(Tao Te Ching)은 이를 명확히 했습니다. 고대의 민속풍습은 단순하고 단순하여 규칙이나 규정이 없었고, 모두가 각자의 길을 따랐습니다. 매크로 규칙을 다시 입력하세요. 오늘날에는 많은 법률이 있습니다. 조항이 복잡합니다. 가이는 이것으로 통일하고 싶어한다. 펜과 잉크는 성장은 다르지만 쓰자마자 이미 성장했다. 모두 활력을 염두에 두고 쓰여졌습니다. 도구와 기술은 다르지만 모든 유형의 그림입니다. 모두가는 길에 여행 도구입니다. 중국과 서양화는 같은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다른 길을 간다. 여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왕웨이윤푸의 그림 중 수묵화는 최고이며, 그는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한다. 수묵은 자연의 참 모습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hi Tao의 작업은 혼돈의 손입니다. 묵가법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계승되어 독자적인 가문이 되었습니다. "의심은 광명을 낳고 혼돈 속에서 오색이 생기느니라. 대도의 문화는 내세에 전하여 싸우지 않고 모든 일을 이룰 수 있느니라." "산강의 이치를 아는 사람은 산천의 질도 된다"(그림인용문) 인간의 모든 것 가운데 한 부류를 함부로 주인이라 불러서는 안 된다. 나중에 그것은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우리는 자연을 스승으로 존경하고, 조용히 산과 강을 지켜보아야 합니다. 산과 강은 관대합니다. 숨막히는. 그를 선생님처럼 존경하고 친구처럼 소중히 여기십시오.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기적을 만나시고 그것을 현실로 바꾸십니다. 그러므로 산과 강에 관한 장이 있습니다. 산과 강의 특성에 관해서. 여러 번 게시되었습니다. 나열하는 데 지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징호(Jing Hao)는 오랫동안 홍구(Honggu)에 살면서 수천 그루의 소나무에 대해 펜으로 글을 썼고 마침내 진실을 얻었습니다. 판관(Fan Kuan)은 수년 동안 산과 강을 경험했습니다. 재능은 선생님의 마음을 말합니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에 살고 있으며 오랫동안 산과 강에서 소외되어 왔습니다. 가끔 가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티베트 세계에 대한 평론가들은 산간 마을, 교외 주택, 광야에 관심을 돌리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어쩌면 눈부시게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일 누군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장식과 품격의 달인이 되어야 하고 마음은 광활한 곳에서 용처럼 방황한다. 산과 강은 누구에게나 흔적으로 변하고 오직 아름다움과 추함만이 진실에서 나온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데 사용됩니다."(인용문 그림) 고대부터 풍경 모따기 방법은 Shang Keshuo와 Zhan Ziqianshi, "크고 작은 Li Yibian, Dong Ju Yibian, Li Guo Yibian, Da Chi Shanqiao Yibian"입니다. 등등"(동기창의 남종파). 새로운 시각을 여는 것은 산천의 상황 때문이다. 각 피크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자연의 특징이 그 내면의 아름다움을 두루마리에 드러내듯이, 북쪽의 산과 강은 남쪽의 아름다운 산과 다릅니다. 둘째, 사물에 마음을 성찰하고 생생하게 표현한다면 개인의 모습은 확실히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Mei Qing Huangshan은 Qing Xiang 노인과 다릅니다. 차는 원래 사물의 외부적 특성을 기술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내부적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의 나이와 마찬가지로 정신, 생각, 내분비 등이 모두 얼굴에 반영됩니다. 산, 강, 나무도 마찬가지입니다. 북쪽의 산과 바위는 노출된 흙이 거의 없어 대담하고 대담합니다. 신장 남부의 산, 바위, 풀, 나무는 무성하고 아름답습니다. 소나무의 용비늘이 큰 나무가 되고, 편백나무의 얽힌 몸체가 수천년 동안 그것을 지탱합니다. 버드나무의 털샘은 섬세하고 우아하며, 포플러의 부드러움은 고귀함을 상징합니다. 왕겨를 깎는 방법은 대마 베기와 도끼질이 남쪽 산의 습함과 북쪽 산의 힘이다. 또 다른 개인적인 요인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Dong Xuanzai의 작품에서 Pima는 이미 높은 홀에 살면서 월급을 받고 태평하게 행동하는 반면, Ni Yunlin의 도끼 절단은 분위기가 멀리 떨어져 있고 세상에 빠지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생면은 영혼에서 나오며 이름을 붙일 표면 공간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마음에서 직접 읽고 반영하면 생면이 어떻게 다른 것과 같을 수 있습니까? Da Dizi가 생각했을 때." 그는 그 의미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사진의 구체적인 구도만을 표현하고 싶어서 발췌하지 않겠습니다.

소위 '3개 국경 2개 구역'은 문화적 기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국은 삼계의 천지인을 반영한 것이므로 이 광경을 쓴 사람들은 모두 세속인이다. 두 단계에 속한 사람들은 대부분 고귀하고 심지어 외로운 사람들이다. 나는 그때 갇혀 있었기 때문에 세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었다. 단지 구성만을 가지고 논의하는 것은 큰 실수가 될 것입니다. Xu Beihong 씨의 유명한 작품 "Tianheng Five Hundred Scholars"는 두 팔을 들고 국가와 국민에 대한 관심을 외칩니다. 이러한 회화적 논의를 바탕으로 오늘의 거장들의 작품이 완성될 수 있을까? Fan Zeng 씨는 "이 세상에 옳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백 년 후에 그를 다시 볼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라고 반 문장을 추가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의 학습에 대한 전통적인 이해는 아마 누구도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중상모략자들은 그들의 심술궂음을 드러낸다. 그것은 또한 마음의 상태를 직접적으로 드러낸다. 이론계의 일부 주장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많은 화가들의 성격이 단순히 말로 설명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언론의 주장에 따르면 독자들은 홍보문구에서 이 남자의 성격에서 어떠한 결점도 찾을 수 없어 흠잡을 데가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처음에는 사회에서 화가들을 높이 평가했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그들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그 결과 화가라는 단어는 무용지물이 됐다. 물론 여기에는 이유가 있지만 의도적으로 피규어를 만드는 사람들은 내 논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는 요즘 소위 '시서화인감'이라는 설명을 듣기 싫어한다. 실제로. 시(그림)는 시의 예술적 개념을 담고 있고, 책(책)은 추상적인 선을 다듬습니다. 회화 - 그림 자체에는 많은 요소가 있는데 그 중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며 작가의 이념적 함양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고대 시·서예·화인의 본래 의미일 것이다. 이것을 후세들이 문인화의 특징으로 보는 것은 부적절하다. 한림설경에는 시는커녕 비문도 없고, 인장마저도 후대에서 만든 것이다. 그러나 문화적 분위기는 충분합니다. 그러니 방법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복잡하고 단순합니다. 문화적 사상을 담고 있는 작품이라면 문인화라고 할 수 있다. 이 형식은 명청 왕조 이후에 대중화되었습니다. 이미 편견이 있습니다. 오늘날 소위 신문인화(新文畵畵)를 보면 대부분 문화적 정신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세 개의 국경과 두 개의 구획으로는 그림을 그릴 수 없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의 관계는 셋과 둘이기 때문입니다. 복잡함과 단순함은 사람만이 추구하며, 기황과 빈과 노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눈먼 스승의 이론은 이미 구성과 같은 많은 규칙을 다루었습니다. 출처는 6월에 눈이 내리고, 9월에는 장강 이남이 얼어붙는다. 중국에서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연의 기질이 인간의 기질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해하는 전부는 아닙니다. 가끔 발생하는 비정상적인 현상은 정상의 한 단면일 뿐입니다. 게다가 세상은 너무 넓고 풍경도 너무 다양해요. 길은 어디에서 오는가? 천연향은 하늘과 땅의 두 극, 준링빙하, 열대습도, 북쪽의 혹한, 숲, 샘, 계곡, 야자난초에 위치한다. 인간의 마음의 상태는 관대하고 자비로우며, 냉담하고 오만하며, 강하고 용감하며, 아름답고 우아하며, 매끄럽고 잘 조직되어 있고, 고상하고 오만합니다. 때로는 정치적인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철학, 정치, 예술은 결코 분리되지 않습니다. 중국이 곤경에 처했을 때 피난민의 사진,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기는 모습, 미치광이의 일기에 실린 글, 민중을 이끄는 정당, 땅을 뒤흔드는 철학적 사상 등이 있다. 현재의 조화로운 사회 이론은 정치적이고 철학적인 표현이며 문화의 방향이기도 하지 않습니까? "지구의 북쪽과 남쪽에는 각각 고유의 신이 있고 도로는 자연과 고대 마을입니다. 닫힌 문 뒤에 어떻게 실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으며 산과 강을 여행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뮤 제12장 "영웅의 춤" "매운 것 속에서 부서진 모습을 구하다" (그림문장 중 인용) 나무는 자연계의 사람이자 사물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사회에서 당신과 나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모든 제스처에는 유래가 있습니다. 친구로 여겨질 만큼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사찰의 기운과 대나무의 초연함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쓸 때마다 나무는 큰 나무에만 자라게 되고 도덕적인 사람들은 온갖 바람과 서리를 겪게 될 것이다. 온갖 재난을 당합니다. 류에 대해 글을 쓸 때, 멀리서 안녕을 기원하며 깊은 뜻을 가볍게 표현합니다. 너와 내가 화신한 것인데 어찌 생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Li Cheng의 "Chao Shi Reading Stele"옆에있는 나무들을 보면 이전 왕조의 눈물을 흘리는 현자들처럼 보입니다. 그러므로 고대인의 지혜. "모연은 만물의 정령인 인간이다. 그는 창조를 존중하고 도를 이해한다. 숲속의 나무는 본래 하늘과 땅이 만든 것이며, 양식은 너와 나 사이에 있다. - 13장 바다." 유입과 유출이 있다'와 '바다에는 급류가 있다'(그림 인용 문장) 바다는 어디서 오는가? 얼음과 눈. 빗방울은 어디서 오는가? 하늘과 땅의 음과 양은 그 모습을 초월합니다. 당신과 나는 모두 부모님의 음양의 결합으로 태어난 생명체입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단순하고 정직하며, 젊을 때 배우며 오만하고 고상합니다. 힘찬. 더 많이 배우고 더 편안해지고 점차 차분해질 때까지. 그러므로 바다의 잔잔한 파도가 신들을 숨긴다. 파도는 놀라웠습니다. 이에 대한 비유를 보려면 이 장을 다시 살펴보십시오. 누구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돌아오는 것은 용량이 크며 잔잔한 파도와 으르렁거리는 파도는 그것을 묘사할 수 없습니다. 이 왕을 혼자서 그릴 수는 없습니다. 그를 스승으로, 성인으로, 성자로 존경해야 합니다." "사계절의 풍경은 각기 다릅니다. 구름과 산은 어디에나 있고 언제든지 움직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는 그림의 의미이고 그림은 시의 선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인용) 풍경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로 나뉩니다. 샘물이 주변 지역을 가득 채우고 여름 구름에는 이상한 봉우리가 많이 있습니다. 가을 달이 밝게 빛난다. 겨울 능선에는 차가운 소나무가 보입니다. (구개지의 표현시) 사계절의 풍경을 솔직하게 묘사한 작품입니다. 사람들은 남성, 여성, 노인, 젊은이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어린 시절의 아이는 순진하고 세상과 인간의 육체를 가꾸는 것뿐입니다. 하늘은 시간을 마련해 주셨고, 직조와 방적에는 눈이 빛나고 여인의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Ju Ran의 "Qiu Shan 사진 묻기" Vol. 왜 아키야마인가? 왜냐하면 사람들은 중년이 될 때까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50세에는 운명을 알고 나서야 물을 수 있다. 봄에는 모든 것이 소생하고 생기가 넘칩니다. 여름에는 녹지와 녹색 식물의 캐노피가 있습니다. 가을에는 과일이 가득하고 사람들은 무언가를 얻습니다. 겨울에는 산이 눈으로 덮이고 밀랍 인형이 나타납니다. 본질은 깊숙이 숨겨져 있습니다. 왜 인생과 같지 않습니까? "여름에는 물이 녹아 그늘이 되고, 가을에는 달이 밝게 빛나고, 겨울에는 눈이 운율을 이루며 사계절의 풍경이 흥미롭고, 명나라에는 언제나 봄이 오리라는 것을 멀리서나 알 수 있습니다. 왕조." 먼 먼지 장 -15장 "사람은 물건에 가려지면 먼지와 교류하게 된다." "그림은 생각보다 가치가 있다."(그림 인용문) 고대부터 현대까지. 예술, 과학, 철학, 이 위대한 일들은 모두 대가들이 해낸 것입니다. 대중은 이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괴물로 여긴다. 사실 그들은 대중을 아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가치는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친한 친구가 적습니다. 그러므로 우옌은 방 안에만 있고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매일 세속적인 세상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의미는 어떻게 오는가? 먼지가 없는 곳에서도 마스터가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모든 것을 논의할 때 자신을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대부분은 공허한 해입니다. 위엄은 천하를 확립하고 인(仁)과 장수(長壽)와 행복(幸命)을 세운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말할 수 있습니까? "세상에는 번잡함이 없고, 세상이 멀어질 수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리라. 시간과 시간과 운명과 운명, 다만 낮과 밤이 말하도록 노력하라." 천박함을 정제하다 "속한 것은 어리석음으로 말미암고, 어리석은 것은 무지로 말미암는다."(그림 인용) 오늘날의 사람들은 고대인을 경멸한다. 문화는 세상에서 급하게 움직인다. 정말 바쁘다. 명성과 재산은 이미 우정을 덮었습니다. 현명한 움직임인 것 같습니다. 자기기만. Mi Dian은 돌을 숭배하고 영적 원숭이는 달을 낚시합니다. 말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당신은 그 비밀을 알고 있습니다. 돌의 진정한 에너지를 어떻게 손바닥에서 얻을 수 있겠습니까? 오늘날 인간이 달 위에 오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달은 밝고 맑습니다. 그것만큼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과학과 기술이 발전하면서 인류는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이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국화 분야의 다양한 도구와 기법에 비춰보면 우리 눈에 남아있는 여러 그림이 있다. 고대인들은 한 획과 한 잉크를 썼는데, 이는 몇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종이 조각은 진짜 금입니다. 8개의 앨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오늘날의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지위도 향상되었으며 화려한 장식도 갖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그러나 점점 단순함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저의 무능함을 용서해주세요. 나는 내 어두운 영혼 속에서 많은 사람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네가 어려서는 솔직하고 칭찬을 구하지 아니하느니라. 옛날로 돌아가서 덕을 구하는 것이 미친 것이 아니니라. 나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들어 나의 기치를 높이 들리라. 인장이라고도 함 - 17 "서예가와 화가는 두 가지 목적이 있고 그의 작품은 하나이다." (그림 인용문 중) 한자는 그림 문자를 기반으로 하고 갑골 문자는 모두 그림입니다. 후기 현자들은 그들의 정신을 통합하기 위해 펜, 잉크, 종이, 벼루를 발명했습니다. 그러므로 서예의 우수성은 외부인에게 알 수 없다. 고대의 글과 토론이 많이 있습니다. 별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연습을 안 해도 자신에 대한 기준이 높은 사람들이 있는데 어떻게 느껴야 할지 모르겠어요. 대나무 가지와 빗자루를 대용품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발명품이라고 주장합니다. 다섯 살짜리 아이에게 비웃음을 당하지 않을까? 이 세상에는 파격적이고 파격적인 일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대안으로 취급됩니다. 랜팅의 사본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본이 되었고, 조카를 기념하는 원고는 우아하고 사려 깊습니다. 회화에 사용하면 과거 왕조의 유명한 작품에 나오는 획과 선만이 우리 세대에 부끄러움을 안겨주었고 이제는 단지 외관에 대해 호들갑을 떨고 있을 뿐입니다. 눈부신 작품은 현장에서 높은 가격을 매긴다. 아울러 전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전통에 대한 존중은 어디에 있습니까? "순과 니의 문구는 표면에만 있고 집안의 누수 흔적은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점과 선은 향기에 숨겨져 있으며 서예와 그림은 진정한 경전으로 통합됩니다." 18 "고인들은 붓과 먹에 관심을 두었고 거짓 도는 산과 강에 있었다"(화문 인용) 고대인들은 일에 진지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명예와 부를 위해 노력합니다. 아마도 과거 소위 '과시 합격자 5명'보다 더 많은 요구사항이 있을 것이다. 사실 모든 사람은 유명인입니다. 이름이 있는 사람이죠. 왜 더 많은 칭찬이 필요합니까? 마음속으로 자신을 칭찬할 수 있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Kulai Avenue에서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그것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화파를 세우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대가라고 부릅니다. 실패한 붓놀림을 새로운 방법이라고 하고, 찌끼를 본질이라고 부릅니다. 화가라는 말은 붕어가 강을 건너는 것만큼 이르다. Bucai Xiaosheng은 과거의 사람들을 직면할 때 두려움을 느꼈고, 오늘날의 사람들을 직면할 때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음양의 조화가 나에게 생명을 주므로 나는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산과 강은 얕고 가깝고 자비로운 것과 지혜로운 것은 분명합니다." 한 가족의 말입니다. 제가 재능도 없고 지식도 별로 없는데 과감한 발언을 할 뿐입니다. 그 이유를 설명하자면 - 1. 현대인들은 고대인의 이론 중 피상적이고 생소한 부분은 무심코 설명하고, 신비하고 신비로운 글로 생소한 부분은 기피한다. 2. 예술은 생활에서 유래하며 사회에 속합니다. 상아탑 얘기가 아닙니다. 사실 예술이란 무엇인가? 예술은 자연 법칙의 인본주의적 구현이고, 예술은 철학적 사고의 구체적인 표현이며, 예술은 사회적 현실의 객관적인 반영입니다. 3. 회화계에서는 오랫동안 분쟁이 있어왔고, 종파도 생겨났습니다. 문화의 길을 가는 데 있어 불이익을 당할까봐 두렵습니다. 4. 개인에 관해서는 먼저 그들의 기술을 존중하십시오. 예술에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이 분야에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더 이상 쉽지 않습니다.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오늘날 사회에서 입지를 다지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가 걸어온 길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존중이 먼저 이루어져야 합니다. 관점의 차이는 학문 그 자체에만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각 가족마다 고유한 법률이 있습니다. 특히, 각각의 이론적 체계는 서로를 제한하거나 심지어 모순되기도 합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시스템이 없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논의는 중국화 자체에 국한된다. 대형 그림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6. 요즘 세상에는 유명해지기 쉽고, 유명해지는 방법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여기서 명성을 구할 여유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마음에서 우러나는 몇 마디를 표현하기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저를 경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괜찮습니다.

삶을 정면으로 직시하고 진실을 말하세요. 당신의 진정한 자아가 되십시오. 나야——시 유! 긴 후기: 이것은 자신의 마음에 대한 상상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Shi Tao 스승의 그림 인용문을 설명하는 기사입니다. 사실 우리는 현자들을 존경합니다. 잘못 해석하면 이해가 얕아집니다. 미소. Qing Xiang은 원래 Zhu 가족의 가신 이었지만 황제는 Zhu 가족을 남겨둔 책임을지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진짜 감정을 솔직하게 적고, 마음을 염두에 두지 마십시오. 시대의 비문에 따라 가르쳐야 하며 회화에서는 18가지 속담으로 바꾸어야 한다. 전문가들은 항상 진리를 탐구해 왔으며 설교 후에는 교사들로부터 배웠습니다. 나의 무능한 발언은 단지 칭찬이나 이론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림의 혼돈이 열리고, 드넓은 안개 너머에 봄이 찾아온다. 법의 법칙 안에서 하늘과 땅은 함께 움직인다. 어떻게 자신의 뜻이 어떤 신사의 뜻과 같을 수 있겠습니까? 기질이 대중적이며 변덕스럽습니까? 자기계발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고, 하늘은 건강해 보이는데, 지금은 몇 명이나 보이시나요? 천상의 선물은 벗겨지고 있으며, 펜과 잉크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장장(張張)은 훈계의 자리를 찾았고, 손목의 움직임은 마치 심장에서 울리는 종소리 같았습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이어져 온 우리 세대의 열망은 경직되지도, 부패하지도 않습니다. Luo Feng의 봉우리는 바람과 비로 덮여 있으며 새로운 풍경과 장식을 나타냅니다. 문체에는 독특한 문체가 있고, 크래킹 방법은 이름으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 영역은 모든 것에 열려 있는데 어떻게 우리가 3개 경계, 2단계에 갇혀 있을 수 있겠습니까? 한 걸음만 내디디면 길의 풍경이 눈에 들어오고, 벽에는 수천 권의 책이 숨겨져 있다. 당신의 외모에 대해 글을 쓰면 보상을 받을 것이고, 나무와 친구를 사귀면 뿌리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잔잔한 파도와 바다의 파도가 하나되어 도덕과 인애, 정의가 매력을 숨긴다. 네 부류로 나누어진 사람들에게는 장래가 좋으며 사계절 내내 맑고 흐린 풍경이 있습니다. 문예의 야망과 관심은 여전하지만 난초는 지혜의 소리를 가리고 먼지와는 거리가 멀다. 깨달음이 있고 천박함이 없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고 피곤하며 집착은 물처럼 안정되어 섞이지 않습니다. 서예와 그림은 인간의 기원과 근원이 같으며, 말의 양면을 존중한다. 과거와 현재를 놓지 말고 신이 당신에게 어떤 책임도 맡기지 마십시오. 18장을 주의 깊게 읽으면 그 장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서로 다른 열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올바른 길을 추구한다면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내 말을 의심하고 취한 상태에서 하면 네 방은 빈 병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을까? 당신이 그것을 대중에게 내보내면 당신의 가르침을 볼 수 있을 뿐, 칭찬을 구하지도 않고 자신을 드러내지도 않습니다. 나는 세계의 리더이고 왕쿤룬과 경쟁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지슈, 카스가, 시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