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시가 아니다.
명나라 풍몽룡(Feng Menglong)이 지은 <세자두박>에서
원문
비단 커튼에 손을 대고 불어 수줍은 미소를 지닌 램프. 금바늘이 복숭아꽃 암술을 찔렀는데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눈살을 찌푸릴 수가 없었습니다.
번역
자수나 바느질을 하다가 실수로 손가락을 찔렸으나 감히 소리를 지르지 못해 몰래 눈살을 찌푸렸다는 뜻이다.
감사
손을 잡고 커튼 안으로 들어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램프를 날려보세요.
이 문장은 단지 손을 잡고 축제 분위기로 장식된 신부의 방에 들어가는 것을 묘사한 것뿐입니다. 두 사람 모두 일반적으로 현대인만큼 개방적이지 않습니다. 두 신혼부부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어서 부끄러운 게 당연해요. 'Blowing Out the Lamp'는 그 단순한 수줍음을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금바늘이 복숭아꽃 수술을 찔렀지만 감히 눈살을 찌푸릴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잘 알겠습니다! 고대에는 신부들이 주로 빨간색 히잡을 착용했는데, '황금바늘'은 히잡을 집는 막대였고, '복숭아꽃 암술'은 히잡이었습니다. 신랑은 히잡을 막대기로 들어올렸고, 두 사람은 조금 수줍어하면서도 들뜬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이때는 소리보다 침묵이 더 좋았습니다!
추가 정보
작품 소개
삼안 어패(Sanyan Erpai)는 명나라의 유명한 모방 서체 시리즈로, 문학계에서 그 지위는 "금병 속의 매화"의 저서 "진핑메이"와 비슷하며 음란한 묘사로 인해 오랫동안 통치자들에 의해 금지 도서로 분류되었습니다. 『세상을 알리는 수필』, 『세상을 깨우는 정수』, 『세상을 깨우는 정수』를 통칭하여 『삼서』라 부르는데, 그 저자는 명나라의 풍몽룡이다.
'두드리는 첫 순간의 놀라움'과 '두드리는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을 통칭하여 '어빠이'라 부르는데, 그 저자는 명나라의 영멍초(Ling Mengchu)이다. 『삼연』과 『얼배』는 비슷한 시기에 편찬되었고 비슷한 내용과 형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후대에서는 이를 총칭하여 『삼연어배』라고 부르게 되었고, 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고대 단편소설집이 되었다. 중국 고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세자두배'는 대중문학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사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명나라 시대의 삶을 반영한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언어는 이해하기 쉽고 이야기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묘사는 정확하고 강력하며 이념과 예술성이 가장 완벽하게 결합되어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삼안 어파이"에 나오는 많은 이야기는 "석유 상인이 기녀를 독점하다", "바오공이 이상한 사건을 판결하다", "부적합 원앙", "나산의 적개심" 등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 토착 단편 소설의 정점으로 '징시 통언'은 초기 '화벤'에 비해 언어, 문체 측면에서 자신 만의 독특한 예술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변화와 발전 우선, 언어는 기존의 문어와 구어의 분리를 변화시켰으며, 대중적이고 명확한 언어를 채택하고, 흰색 단어와 스타일을 통일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p>
"Xingshi Hengyan". 수집된 이야기의 대부분은 이전의 유사한 작품에 비해 매우 높은 예술적 수준에 도달한 성숙한 스토리텔링 소설입니다.
스토리텔링 소설은 원래 스토리텔링의 기반이 되었으며, 소설은 스토리텔링의 특징이 강하고 스토리텔링의 성공을 이룬다. 작품 속 이야기는 일직선으로 전개되지 않고 우여곡절도 있고, 굴곡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