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행렬은' 카트라이더'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소그룹으로, 각종 오프라인 대회에서 우리는 항상 조직적으로 출전하는 선수 대열을 많이 볼 수 있다. 차량 한 대를 구성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지 모르지만, 대장은 차량 한 대를 잘 데리고 가야 하지만 쉽지 않다. 아마도 아래에 언급된 모든 측면이 차량 팀을 더 잘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스카이킹 환상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차량 팀 구성 및 관리 체험으로 게이머들만 참고할 수 있습니다. 서문: 2006 년 1 월 10 일' 카트라이더' 국복 내측부터 선수단이 속속 형성되기 시작했고, 3 월 17 일 공방 이후 더 많은 새 차대가 우후죽순처럼 성립됐다. 하지만 많은 차대의 관리가 혼란스럽고, 각자의 방향과 목표가 없고, 멤버들 사이에서도 단결이 부족해 해체를 초래하고, 결국 알려지지 않았다. 심지어 국내 많은 차량 대열 사이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협화 현상이 존재한다. 대조적으로, 외국의 차량 행렬은 비교적 성숙하고 안정적이다. 본인은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고, 외국의 차량 대열의 특징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은 차량 대열의 구성과 관리를 위한 계획과 과정을 정리하였으며, 개인은 비교적 국내의 실제 상황에 부합한다고 생각하며,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 차량 행렬은 카트라이더 게임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가진 친구로부터 자신의 차량 행렬을 세우는 것이 가장 즐겁고 바람직한 일이라고 제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많은 친구들이 차대를 구성할 때 맹목적으로 QQ 그룹을 열고, 직접 차대번호를 등록하고, BBS 에 댓글을 달고, 앞으로의 차대길이 어떻게 가는지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a) 차량 대열의 성격 한 차량 행렬이 앞으로 어떤 노선을 택할 것인지는 성격에서 고려해야 한다. 지금까지 중국의 달리기 카트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현상이 있다. 1, JOY 와 N2O 팀이 대표하는 전문화된' 작고 정밀한' 팀의 성격, JOY 와 N2O 의 대원들은 중국 달리기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한국의 달리기 카트를 해본 적이 있다. 따라서 한국의 차량 팀의 성격을 이해하고 참고하면, 팀 대원들의 성적은 전국에서 손꼽히는 것으로, 입단 요구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RUSH, PhoeniX, Max 황제 등 전형적인 중국화 차량입니다. 인원수가 JOY 와 N2O 보다 많고 성적도 그들보다 낮지 않다. 차량 대원들은 모두 내측부터 놀기 시작했고, 성적은 거의 매일 높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대중화, 인원수가 많은 차량 팀이다. 스타, 앤젤, 현재의 스카이킹 차량, 인원수가 200 대 이상이고, 인원수도 많고, 의견도 많기 때문에 관리와 문제가 가장 많은 것이 이런 유형의 차량이지만,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초보자를 유치하기 쉽고, 타고난 것도 많다 4. 많은 대형 차량 행렬이 퇴출되어 자기와 팀을 결성한 친구들이 많다. 그 이유는 큰 차량 행렬이 많은 사람들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말이 안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물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런 소형 신설 차량 대열은 지명도가 작지만 생존력이 매우 강하며 고수의 숨겨진 성분이 매우 높아서 갑자기 고수가 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수도 있고, 또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차량 대열의 목표는 목표가 없으면 동력이 없다는 말이 있다. 한 팀의 향후 발전 방향을 선택한 후에는 차량 대열을 위한 목표를 세워야 한다. 예를 들어, 일정 기간 동안 목표를 달성하고, 몇 걸음 걸어가는 등. 물론, 많은 차량 대열의 목표는 전국 1 위, 전국 최고 등, 찬물을 끼얹는 것이 아니라, 현실적인 목표가 더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하다. JOY 와 N2O 차량, RUSH, PhoeniX 등도 건립된 지 오래되어 인지도, 팀 내 주력 성적을 고려해 전국 1 위 목표나 전국 최고를 정할 수 있다. 자신의 차량 행렬이 아직 지명도가 부족하고 성적도 우수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다른 목표를 세울 수 있다. 밥은 한 입에 말을 더듬는 것이니, 무슨 일이든 차근차근 해야 한다. (c) 팀의 이름은 듣기 좋고, 우렁차고, 보기 좋고, 의미 있는 이름을 지어, 팀의 첫 번째 직업을 세우는 것이다. 각 이름은 의미가 있다. 본인은 다른 사람이 기억하기 쉬운 팀 이름이 사실 더 좋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모두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한다. 반복하지 않도록 명심해라. WinD 와 Kiss 의 차량 이름이 중복되는 것을 발견했는데,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보면 물론 이런 현상은 적을수록 좋다.
둘째, 차량 (1) 을 설립하여 자신의 차량 행렬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소개하고, 성격, 팀 이름의 기원, 목표 결합, 간단한 보고를 할 수 있으며, 전국 친구들을 위한 첫 번째 전단지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들이 이 차량 팀을 빨리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2) 차량 수가 얼마나 많은 인원을 제정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 중요하다. 성격부터 인원수는 대략적인 계획, 10 명이 있어야 한다. 스무 명? 50 명? QQ 그룹 1 개? 아니면 얼마죠? 많은 대형 차량 행렬이 현재 보편적인 현상은 당초 인원수의 제한을 고려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선수를 모집하여 이후 차량 대열의 성질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인원수는 매우 중요하므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c) 팀 규칙은 규칙 없이 방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팀 규칙은 강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준 팀 규칙은 작성 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팀을 관리 하기 위해, 인지도 향상 등, 팀 규칙은 무엇을 하지 말아야 선수를 제한 하는 것입니다, 어떤 일을 적극적으로, 이들은 상세히 고려 되어야 합니다. 팀 규칙을 개선하는 것도 앞으로 차량 행렬이 성립되어 차근차근 개선해야 한다. (4) 팀장은 왜 대장이 뒤에서 말했는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팀을 구성한 원로가 팀장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보통 이렇게 말하지만, 나는 그렇게 말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팀을 관리할 수 있는 사람, 팀에 복음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은 정말 대장이 되기에 적합하다. 물론 팀의 성격에 따라 성적이 가장 좋은 사람이 대장이 될 수 있고, 팀을 만든 사람이 대장이 될 수도 있고, 대장도 전달할 수도 있고, 선거를 할 수도 있지만, 대장은 팀의 책임을 져야 하고, 침착해야 하며, 책임을 져야 하고, 사실을 받아들이고, 과감히 받아들여야 한다. (개인 의견, 참고만) (5) 팀의 입단 시험 요구 사항 제정은 성격, 목표에 대한 논의를 통해 입단 대원의 성적 제한을 제정하고, 요구가 엘리트 부대라면 높은 것을 요구할 수 있다. 보편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성적이라면, 성적의 상대적 요구도 낮출 수 있다. 물론 차량 대열에 들어갈 것을 요구한 사람도 있다. 본인은 팀 구성 초기에 요구 사항을 중하 수준으로 정할 것을 건의합니다. 고수들이 이미 큰 팀에 갔기 때문에 지금 대원 모집 수준은 이미 초보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인재 발견 등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6) 차량 행렬이 자주 사용하는 차량 대열을 모집하는 방법은 각 주요 달리기 포럼에 스티커를 붙이는 것이다. 물론 공식 포럼에서 이런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오히려 사람들의 반감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것은 게임에서 비교담을 만나는 것, 비교적 재미있는 친구, 서로 QQ 나 MSN 을 남기고, 함께 놀고, 차량 대열에 가입하는 것 등이다. (7) 차량 팀원 성적 평가 차량 설립 초기 완료 후, 차량 팀원에 대한 성적 평가, 우수하고 일반적인 이해. 대장들이 차량 규모 형성 초기에 즉시 완성해야 하는 일이기도 하다. 보통 팀 내 훈련을 조직하여 선수들의 전반적인 수준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 팀, 팀, 팀, 팀, 팀, 팀) (8) 팀의 주력 표준대장은 전반적인 수준을 파악한 후 훈련 목표 계획을 세워야 하고, 성적이 가장 좋은 몇 명의 선수가 주력을 구성하고, 주력은 팀 밖의 경기 활동에 참가해야 하기 때문에 훈련 목표 계획을 세운 후 해야 할 일은 주력 기준을 제정하는 것이다. 기준이 너무 높아서는 안 되고, 자신이 달성할 수도 없고, 너무 낮아서도 안 되고, 절반 이상이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 주력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주로 차량 팀의 성격과 목표에 따라 구분하기 때문에 성격과 목표의 제정이 훨씬 중요하다고 합니다. (9) 차량 인원 관리 분업이 모든 일을 대장이 하면 그 대장은 지쳐 죽을 것이다. 반대로 대장은 하지 않는데, 그 차량 행렬은 누가 관리합니까? 따라서 각 팀원의 선호도에 따라 분업을 관리하는 것도 임무다. (10) 팀의 대외 사교는 사실 앞으로의 발전에도 중요하다. 선수들이 게임을 나가면 반드시 다른 팀의 대원들을 만날 수 있고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 현상이 많기 때문에 각 팀과 잘 지내는 것도 현실적이다. 각 팀과의 좋은 동맹 관계, 앞으로의 우정 경기 등에 대한 좋은 발전이다. (11) 우정 경기는 각 차량의 우호적인 활동을 촉진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를 촉진한다. 이것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셋째, 차량 대열의 총화와 개괄 (1) 인원수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계획 초기 계획을 세우는 것은 완료되었지만, 경영진은 신입대원이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의 차량 발전에 맞는 노선을 세워야 한다. 모든 차량 대열의 노선이 다 같을 수는 없다. 자신의 길을 걷고 자신의 스타일을 벗어나다. QQ 그룹의 계층화에서 시험군, 주력군, 일반군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분은 속도 그룹, 소품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차량 우호적인 교류군 등을 만들 수 있다. 팀 규칙도 실제 발생한 문제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2) 지금까지의 차량 대열을 결성한 후 2 개월 동안 대장은 실제 차량 대열의 게임 상황에 따라 노선과 목표가 바뀌었는지, 대원들이 모집한 상황을 총결하고, 선수들에게 한 번 자세히 살펴보며, 선수들의 희망, 발전에 대한 전망을 제시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선수들의 흥미와 단결심을 자극할 수 있다. (c) 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경험을 총결하고, 위 많은 자료를 바탕으로 팀 홈페이지, 팀 사진, 성적, 비디오, 포럼, 대기열에 넣기 정보, 팀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는 결심을 제시했다. 내용이 많지 않아도 되지만, 한눈에, 조건적인 차량 대열을 만들어야 한다. (4) 공식 공개는 사실 전체 게임에 대한 차량 대열의 보고, 홈페이지, 차량 성격, 목표 공개 등이다. 이때도 차량 행렬이 가장 많이 받는 시기다. 이전의 관리 규격은 첫 충격을 받아야 한다. 이는 이전에 제정된 허점에 대한 시험이기도 하다. 작은 것은 보보, 대란, 정말 수준을 보는 것이다. Lt; 환각은 여기서 무서운 GT 가 아닙니다. 그동안 N 여명이 대장의 Q 를 더해 곳곳에서 팀에 대해 물어본 것도 팀의 자질과 게임 수준, 관리상의 모든 큰 시련, 이 고비를 넘겼으니 축하합니다. 당신이 이미 팀을 구성한 것을 축하합니다. 그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팀을 개선하고 팀의 각 선수를 융합하는 것입니다. (5) 각종 행사와 경기 안정에 참가한 차량 대열이 형성되면 각종 행사와 대회에 참가하여 차량 인지도를 높이고, 호감도를 높이고, 인기를 높여야 한다. 이상은 제가 개인적으로 국내 카트라이더의 구성과 관리에 더 잘 부합한다고 생각하는 방법과 절차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JOY 김훈, N2o 전광에게 감사드리며, 한국 차량 대열의 구성과 관리 방식에 대한 두 분의 설명은 본인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모든 차량 행렬이 자신의 목표를 견지하고 단결하고 우애하기를 바란다. 카트가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을 더 즐겁게 즐기세요!
채택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