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자산 목록을 나열합니다. 아웃소싱 팀이 완료하도록 요청한 프로젝트입니다. 예를 들어, 배경 사진, 애니메이션, UI 의 전부 또는 일부를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 사진은 두 부분, 즉 라인아트와 배색만 있으면 됩니다. 내부 팀이 라인아트를 완성하고 배색 작업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 참조 도면을 스타일/품질에 대한 참고 자료로 찾으십시오. 게임의 질을 반영하는 사진을 찾아 아웃소싱 팀에 보여 주고 게임에 필요한 미술 스타일과 품질을 알려 주세요. 이 참조도는 게임에서 완성된 이미지이거나 다른 게임의 스크린샷일 수 있습니다.
기술 사양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배경 사진이나 UI 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아웃소싱 팀에 필요한 이미지 해상도를 알려야 합니다. 이미지 크기가 사람의 투입력과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각 정보에 대한 설명을 적어 둡니다. 예를 들어, 배경 이미지나 UI 버튼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필요와 생각을 적어 주세요.
오퍼를 얻다. 아웃소싱 팀에 상위 4 개 자료를 전시한 후 견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흥정을 했다.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하다. 견적을 받기 전에 그들이 견본을 제공하도록 하지 마라. 이 팀이 훌륭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제공한 가격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검사를 진행하다. 네가 만족스러운 제시가격을 얻은 후에 미술 임무를 테스트로 분배할 수 있다. 이 미술 임무는 당신이 개발하고 있는 게임과 관련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시험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 테스트에서, 너는 이 팀이 일하는 방식, 업무 효율성, 미술의 질 등을 관찰할 수 있다.
정식 고용 단계에 들어서다. 만약 그 팀이 당신의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과 계약을 맺고 정식 고용 단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작 단계에서 다음 두 가지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특정 이야기나 게임 정보를 제공할지 여부를 고려해 보십시오. 이 정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술 아웃소싱원들이 임무를 더 잘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영업 기밀 또는 기타 이유로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각 미술 자산에 대한 참조 및 설명 내용을 명확히 해야 아웃소싱 인력이 필요한 내용을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이 발표될 때 미술 아웃소싱 담당자와 이 소식을 공유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에게 성취감을 줄 수 있고, 다음번에는 당신들과 더 기꺼이 * * * * * * * * * * * * * * * * * * *.
게임 캐릭터 모델링은 3DMax 또는 MAYA 를 사용합니다. 원래 화가가 2D 인세트를 완성하면 모델사에게 맡겨 3D 모델링을 한다. 모델을 만든 후에는 매핑, 골격 바인딩, 동작 디버깅, 특수 효과 제작 등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3D 는 360 도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의 계곡 등 게임은 3D 입니다. 또한 2.5D 가 있습니다. 3D 처럼 보이지만 플레이어 화면은 임의로 360 도 회전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짜 3D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