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의 연인: 고통의 방향
당시 로렌소는 친구와 카페에서 그의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글쓰기에 병목 현상이 생겼는데, 이 점에 대해 이야기해도 로렌소는 온몸이 불편했다. 그는 체크무늬 외투를 입고 큰 수염을 가진 젊은이가 흔들하며 자판기로 향했다. 판매기가 좀 좋지 않아서, 그는 허리를 굽혀 한참 동안 한 갑의 담배를 샀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 섰다-
이야기는 여기서 시작해야 한다. 그 여자, 우리 여주인공 루시아, 갈색 눈을 가진 밝은 루시아는 긴장해서 로렌소에게 인사를 했다. "얘기 좀 해도 될까요?" "
그녀는 로렌소의 낯선 사람이지만 로렌소는 그녀의 낯선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그의 모든 소설을 읽고, 그가 어디에 사는지 알고, 그가 자주 만나는 친구를 잘 알고 있다. 그녀가 말하길, 당신과 동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루시아는 시간이 지나면 로렌소가 그녀를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영화는 여기서 시작하지 않습니다. 영화가 시작된 곳에서 루시아는 전화를 하고 있었고, 그녀는 화가 나서 상대방이 나쁘고, 실패하고, 비정상적인 남자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리고 그녀는 초조해서 사장과 휴가를 내고 식당에서 급히 집으로 달려갔다. 로렌소가 없어, 깜깜한 방에서 전화벨이 울렸다. 경찰은 루시아에게 로렌소가 방금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말했다.
신데렐라가 마침내 백마 탄 왕자를 찾았다는 이야기는 아름답지 않다. 이야기는 다소 잔인하다. 신데렐라는 백마 탄 왕자를 찾았다. 그들은 함께 살기 시작했지만 마찰은 그들의 달콤한 사랑을 동반했다. 마침내 그들 각자의 속심이 터져 신데렐라와 백마 탄 왕자는 모두 시련에 직면했다.
미묘하게도 감독의 이번 선택의 충돌은 문초나 문화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며, 충돌은 성문제에서 발생한다. 영화의 원래 이름인' 성과 루시아' 와 같다. 하지만 그들의 동거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은 아니다. 로렌소는' 광돼지 육장사' 의 잘생긴 남자들처럼 우스꽝스러운 남자 댄스를 추었다. 사랑 때문에, 영화 속 남녀가 사랑하는 장면도 이렇게 햇빛이 비치고 있다. 모든 것이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다. 이것이 이야기의 기조이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복잡하지도 않다. 이것은 이야기의 결론이지만, 먼저 이것을 한쪽에 두어라.
후회와 고통스러운 루시아는 밤새도록 짐을 싸서 그 섬에 왔는데, 그 로렌소는 항상 그녀에게 언급한 작은 섬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그곳에서 그는 낯선 여자와 함께 25 번째 생일의 친밀한 밤을 보냈다. 그 작은 섬은 로렌소가 루시아와 함께 나누지 못한 개인 체험사로서, 그들이 줄곧 * * * * 함께 견디고 싶었던 시기였다. 늦었어? 루시아는 몰랐지만 그의 사랑은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사랑도 그곳에 가야 했다.
그러나 고통스러운 순간이 그녀를 따라갔다. 그녀는 끊임없이 회상하고, 현실의 로렌소를 회상하며, 그녀를 깊이 감동시킨 소설들을 회상했다. 그 소설들은 그 섬의 낯선 남녀 간의 사랑과 로렌소의 은밀한 열정을 다룬다. 모든 것이 그와 관련이 있으니, 자세히 음미해야 한다. 이렇게 너그러운 사랑은 상상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이 이렇게 자연스럽게 왔다. 고통이 힘으로 바뀌고 있다.
영화 이외에, 우리는 모두 지식인이다. 루시아의 추억 속의 소설, 주요 역할의 연기자들은 모두 작은 섬이나 현실 생활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 올가미는 조금씩 조여지고, 관중들은 한 가닥 줄거리에 들어갔다.
섬에 있는 루시아의 임시 집주인, 아름다운 지중해 요리 전문가, 로렌소와 함께 바다에 얽힌 낯선 여자였다. 그녀는 마드리드에 가서 로렌소의 딸 어린 달을 낳았고, 로렌소도 이 모르는 딸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놀고, 그녀를 사랑했지만, 나타나지는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로렌소가 소설에서 쓴 바와 같이, 작은 달이 사고로 죽은 것은 확실히 그 일이 있다. 소월의 보모 일가와 로렌소 사이의 수많은 연결, 그리고 로렌소가 어린 시절부터 죽은 후의 죄책감, 죄책감이 모두 소설에 쓰여졌다.
속죄의 그의 노력, 고통 속에서 발버둥치는 그의 한 장면이 관중의 눈앞에 떠올랐지만 루시아는 전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아마도 신데렐라 루시아의 가장 큰 과실은 로렌소의 소설에 깊은 감동을 받았지만 로렌소의 소설이 바로 그 자체라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엇이 그녀를 감동시키고 있습니까? 재능이 넘치는 소설가입니까, 아니면 진실한 영혼입니까? 루시아는 창작의 불안과 짜증을 로렌소와 분담하려 했지만, 결국 로렌소의 실제 생활에서의 불안과 짜증을 분담하지 않았다. 무엇이 가장 높습니까? 사랑은 허무맹랑하게 변해가고, 일종의 추상적인 사랑인가?
루시아는 나오기를 원했다. 작은 섬은 떠다니는 깔때기이다. 루시아의 이웃과 잠수부 안토니우스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는 또한 소월 보모의 의붓아버지이며, 소월 사고로 사망한 가장 큰 책임자이며, 심지어 소월 가정부 모녀를 살해한 혐의까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낙수동에서, 당신은 바다 밑으로 떨어질 수도 있고, 로렌소는 딸의 작은 달의 죽음의 슬픔에서 벗어나기 위해 쓴 소설에서 "결말은 구멍을 통해 다시 중간으로 돌아갈 수 있고, 또 다른 가능성으로 발전할 수 있다" 고 썼다. 그는 어느 시간으로 돌아가 다시 선택을 할 수 있게 하고, 어린 달이 액운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버지의 책임을 다하고, 자신의 액운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시아는 작은 섬에서도 낙수동에 빠졌고, 동굴 밑에서 하늘을 우러러보다가 갑자기 빛을 보았다.
영화도 소설의 구조와 같다. 이 섬처럼 밑은 비어 있고, 섬은 구멍으로 가득 차 있고, 미끄러져 내려가도 올라갈 수 있다. 결말은 선택의 여지가 있다. 고통을 겪은 사람이 빛을 따라 방향을 찾는 것은 비극이 해결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비극이 희극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모든 것은 너의 선택에 달려 있다. 로렌조는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루시아와 포옹했다.
너무 많은 복잡한 기교가 사람을 싫증나게 할 수도 있고, 서사올가미의 미로와 낙수동의 은유가 너무 일찍 연결되고 얕고, 성적인 이미지와 개념화 사용은 거의 진부할 수 있다 ... 하지만 밝은 빛, 푸른 바다, 루시아와 로렌소 사이의 순수한 사랑이 모두 이 영화를 밝게 했다. 시종 한 줄기 빛이 있고, 이끌고, 이끌고 있다. 생명에 대한 열정이 그들로 하여금 시종 기꺼이 시도하게 하는 것이다. 시도, 루시아는 대담하게 낯선 사람으로 우상 로렌소를 추구할 수 있다. 삶이 어둠과 절망의 심연에 빠지도록 내버려 두지 않고 자구하려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시아는 올바른 사랑의 방법을 찾지 못했지만, 그녀는 이해해야 한다.
아마도 우리 각자의 삶에는 작은 섬의 낙수동이 있고, 생명은 끝나지 않고, 낙수동 아래는 여전히 미래로 통한다. 고통의 유일한 방향은 고통에 대한 반대다.
루시아의 연인은 작가이고, 그는 세 명의 연인이 있다.
보름달 밤의 해수면에서 물속으로 잠입하는 것은 같은 반짝이는 인어공주처럼 이름 모를 작가를 만나고, 바닷물이 용솟음치고, 파도가 반짝이며, 교미는 꿈처럼 꿈처럼, 달빛처럼 진실하지 않다. 여자가 말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통쾌하게 한 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따뜻한 바닷물은 인간을 낳을 뿐만 아니라 여자의 쾌감도 가속화한다.
남자가 자신의 매력을 증명해야 하는 작은 타트, 거리낌 없이 유혹하고, 여자를 분노하게 하고, 남자를 빠져들게 한다. 당신은 그녀가 다른 사람의 섹시 속옷을 훔쳐 보고, 재미 있고 충격적인, 왜 어린 소녀, 그래서 필사적으로 자신을 섹시 하 게, 성인 세계의 OOXX, AV 만큼 뜨거운 되지 않습니다, 종종 갑자기 문을 밀어 어린 소녀, 갑자기 침입 미친 개 등 많은 돌발 상황이 섞여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섬의 해변과 같은 습한 영화이다. 복잡하게 얽힌 인물 관계는 나로 하여금' 백년 외로움' 을 생각나게 한다. 만약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정말 신기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판타지 영화를 해체하는 것은 완전히 자신의 얼굴에 콧물을 닦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네가 얼마나 무식한지 모른다는 것을 두려워하며, 억지로 무언가를 말하려 한다면 고개를 돌려 남자 주인공을 공격할 수밖에 없다. 그는 역시 작가다. 즉 겁이 많고 나약하거나 사이코패스다. 완전히 겁쟁이가 세 여자를 꿰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래 그의 꿈속의 인어공주였다. 영원한 염우였지만, 알 수 없는 정자가 이 모든 것을 망가뜨렸다. 엘레나가 임신했다. 작가는 항상 바쁘다. 정말 바쁘든 가짜든, 어쨌든 그는 책임을 지고 싶지 않았다. 벤핑수상봉인데, 왜 너를 위해 머무를까?
완전히 신이 보내신 선물이에요. 젊은 시체가 거부할 수 없는 빛을 뿜어내고 있어요. 올라오세요. 안 되면 정말 죄송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결국 그는 도망갔다. 그의 문제 때문에, 그의 얽힘, 그의 자폐증, 차라리 죽을지언정 루시아와 계속 있고 싶지 않았다. 루시아의 사장은 내가 너라면 그를 정신병원으로 데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람을 피우도록 유인한 그는 조금도 저항하지 않았다. 남자의 하체가 뇌의 통제를 받지 않아도 TMD 가 사고를 당한 후 창문으로 뛰어들어 도망가는 것이 남자인가?
그가 간접적으로 죽인 친딸, 보름달 밤에 품에 안긴 작은 달, 그는 그녀를 알아보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진실을 말할 준비도 하지 않았다. 작가는 무적이다. 자신의 나약함이 모든 것을 파괴할 때, 그는 펜으로 또 다른 이야기를 쓸 수 있다. 이야기 속에서 그와 작은 달은 천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그 꿈의 섬에서 즐길 수 있다.
결국 그 해피엔딩, 아마도 작가 자신의 환상, 문생한 사람, 그의 생활은 글쓰기이지만, 글쓰기는 삶을 무력하게 만든다. 그래서 조설근은 홍루몽이 밥조차 배불리 먹지 못한다고 썼다. 장애령은 남녀가 후란성을 남길 수 없다는 것을 간파했다. 비극은 작가를 이룰 수 있었지만, 생활은 이미 파괴되어 그 숙명의 낙고를 피할 수 없었다.
글에는 기묘한 힘이 있다. 단지 몇 개의 어구가 간단하게 배열되어 있을 뿐, 한 사람의 마음을 함락시킬 수 있지만, 글을 즐기는 것은 그 알을 낳는 암탉을 찾아가서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사는지 보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암탉이 낳은 알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니 암탉을 믿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