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가권

인물 생애 가문의 유래

진왕정은 진가구 진씨의 시조 천부 제 9 세손이다. 천부원적 산서택주군 (즉 금진성) 동토하촌, 산서홍동현으로 옮겼다. 명나라 홍무는 5 년 (기원 1372 년) 에 또 회경부 일대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다. 그는 다른 이민자들과 함께 썩은 뼈를 치우고 가시덤불 들풀을 베고, 흙을 담을 쌓고, 풀을 만들어 집을 짓고, 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브는 사람됨이 충직하고, 약간 정권기가 있어 이웃 향민에게 깊은 존경을 받았기 때문에 새로 세워진 신촌을' 천부장' (즉, 온현 북냉향의 천부장) 이라고 불렀다. 2 년 후, chenbu 는 이 지역 저지대 지형, 토지 염분-알칼리, 그리고 온 가족을 청풍령의 상양촌으로 옮겼다. 오랜 시간 동안, 첸 땡 번 식 뿐만 아니라, 가정 무술로 유명한, 마을 에 남북 도랑 이있다, 그래서 장 양 마을 은 점차 첸 jiagou 로 이름을 바꿀 것입니다. 진가무술

진가권기 무술이 진왕정에 전해졌을 때, 그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명나라 하급 관리였다. 그 형제 네 명이 둘째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근면하며 배우기를 좋아하여, 가전무공의 정수를 깊이 얻었을 뿐만 아니라, 무공에서 뛰어나다. 그리고 제자백가를 숙독하여 경사의 하위 집합을 섭렵하고 학식이 해박하여, "문사무략, 모두 시기보다 뛰어나다" 고 칭송받았다. 개인적인 경험

지주가정 출신으로 젊었을 때 산둥 일대에서 다트를 한 적이 있어 군적을 소탕하고, 소리 방송으로 지루를 방송하고, 산적은 겁에 질렸다. 그는 얼굴이 붉고 점잖게 태어났기 때문에, 아름다운 수염을 기르고, 붉은 전마를 타고, 춘추대도를 습관화하는데, 강호동도는 그에게' 이관공' 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불행하게도, 학생들은 명나라 말년, 단지 우 시앙 학생, 군 은 군 수비대 로 승진했다. 숭 젠 년, 한 번 시험 무술 시험, 뛰어난 무술, 정교한 화살, 말 세 화살, 삼말 아홉 화살, 피닉스 승리 둥지 (즉, 두 번째 화살은 과녁에서 첫 번째 화살을 짜내고, 세 번째 화살은 새가 둥지를 다투는 것처럼 두 번째 화살을 짜내고) 전체 박수를 받았다. 그러나 주임 시험관은 북소리를 들었는데, 즉 중삼화살론이다. 그래서, 첸 wangting 분노, 치 말 그립 칼, 분할 죽은 드럼 리, 학교 야드 를 탈출했다.

갑신년 (1644) 명황조가 멸망하기 전후로 진왕정은 이미 늙었고, 은둔 소극적이었고, 주먹을 만들어 스스로 즐겁게 하며 제자의 자녀와 손자를 가르쳤다. 유사의 상반부에는 "한탄해, 비틀림이 날카로워 ... 몇 차례 영국 보험! 은사를 받아 헛되이! 지금 까지, 노인 잔류 천식, 오직 결국, 황 팅 볼륨 동반. 답답할 때 주먹을 만들고, 바쁠 때 밭을 갈고, 한가할 때 제자 자녀와 손자들을 가르치고, 재키 찬 성호임은 편리하다.

《 진씨 권기보 》 에 따르면 진왕정이 만든 권복은 태극권 (13 세) 5 길, 장권 180 세, 포망치 길이 있다. 척계광' 권경' 32 세는 29 세를 흡수했다. 그의 노년 은거 기간 동안 조상의 권법에 따라 여러 집안의 정수를 박채하고 태극음양의 이치를 결합하여 한의학 경락학설과 지도, 토납술을 참고하여 음양이 일치하고 강유상제를 갖춘 태극권을 만들었다. 진왕정 전통이 수여한 것은 1 ~ 5 번 태극권, 포망치 길, 장권 108 세, 2 인용 추수와 칼, 총, 칼, 막대기, 카드, 2 인용 점총 등이 있다. 그 중 두 사람이 손을 밀고 두 사람이 총을 붙이는 것은 유례없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왕정이 만든 태극권의 주요 전승은 우장발, 당조카 진여신, 진소악 등이다.

권법 자체 권법 개발

그는 민간 무술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정리하는데, 그에 비해 서로 다르고, 여러 길이를 모아 계승하고 혁신하며, 일년 내내 즐거워한다. 그의 이러한 활동으로 그는 우리나라 명나라 항일 명장 척계광에 이어 민간 무술을 정리하는 걸출한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그가 민간 무술을 연구하고 정리하는 활동, 그리고 나중에 쓴' 권경 총가' 에서 척씨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척씨가 편찬한' 권경' 은 32 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경, 권경, 권경, 권경, 권경, 권경, 권경) 비교를 통해' 권경' 중 29 세를 그가 창작한 진식 태극권에 들여왔다. 동시에 그것의 장권도 여러 가지 자세를 모았다. 다른 권투를 연구하고 흡수하는 것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왕정은 민간 무술을 수집하고 연구하는 기초 위에서 창조적으로' 하도',' 로서' 의 태극음양학설과 안내, 투나, 한의학 경락학설을 무술에 담았다. 그 결과, 그는 음양개합, 허실전환, 강유상제, 속도가 느리고, 노소가 적당하며, 실전 기능도 있고, 신체를 튼튼하게 하는 권술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런 새로운 권법은 태극의 이치에 따라 무극에서 태극까지 무상에서 생상되어 조용하고 생동감 있게 각 수법은 음양 (즉, 허실, 부드러움, 강강) 으로 나뉘며, 동작은 대부분 호형, 곡선을 기초로 한다. 이 권투는 유도와 투납을 결합하여 부드러운 강발의 힘을 강화했다. 경락학설을 결합했기 때문에, 감겨 돌아가는 얽힌 실크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락, 경락, 경락, 경락) 음양학설을 채택했기 때문에, 음양, 허실, 부드러움이 구비된 주먹이 생겼다. 따라서 진왕정은 이 주먹을 태극권, 즉 후세 사람들이 부르는 진식 태극권이라고 명명했다.

신창진식 태극권, * * * 5 로와 포망치 길, 108 세 장권, 2 인용 밀기 등으로 나뉜다. 그는 또 이에 따라 칼, 총, 검, 몽둥이, 귀뚜라미, 더블 점착총 등 기계 올가미를 만들었다. 그 중 두 사람이 손을 밀고 두 사람이 총을 붙이는 방법은 그의 독창적인 업적이다. 끈적끈적하고, 떨어지지 않고, 부드럽고, 강직하고, 나무랄 데 없는 이 원칙으로, 전대미문의 독특한 경기 방법이 되어, 보호장비 없이도 맨손격투기 기교를 연습하고, 가시총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난제를 해결했다. 이것은 우리나라 무술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지닌 창조적 성과이다.

청초, 시골에 은거하고,' 황정' 을 동반하여 민간 무술을 수집하고 정리하고, 권투를 만들어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그는 여러 집안의 한 난로에 융성하여 태극권술을 창편해 오늘날 세계를 풍미하는 태극권의 원천이 되었으며, 그로 인해 전 세계를 널리 퍼뜨려 중국과 외국의 태극권계에 원조로 칭송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그의 고향 진가골도 태극권 애호가들에게' 성지' 로 여겨져 참배자들이 끊이지 않았다. 권법 개발

무술 루틴을 정리하는 데, 친척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치씨' 권경' 32 세, 민간 고금 16 개 권법을 종합하여, 정진하고 굵고, 32 개 자세로 권투를 엮어 병사들의 활동 솜씨의' 무예의 근원' 으로 삼았다. 진왕정은 그 중 29 세를 받아들여 태극권 루틴에 편입했다.' 장권' 만 해도 108 개의 다른 자세를 모아 권투를 많이 흡수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권경' 32 세는' 게으른 옷' 을 기세로 하고, 진왕정이 만든 주먹길 일곱 벌도' 게으른 옷' 을 기세로 삼고 있다. 명인의 긴 옷은 허리를 졸라매고, 주먹을 할 때는 긴 옷을 허리띠에 감아 발차기를 해야 한다. 치씨' 권경' 은' 게으른 옷' 을 일으켜 왼손 옷을 등 허리띠에 쑤셔 넣고, 오른쪽 주먹을 가로로 들어 왼쪽 앞을 바라보고 있다. "게으른 옷" 이라고 불리며, 임적이 있을 때 마음대로 옷을 걷어들고 응전하는 것은 무예가 높고, 임적은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 뜻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제나라 "게으른 넥타이 옷" 노래 전술 소위 "lindi 첫 번째, 빈 눈 명나라 손"), 권투 스펙트럼과 "권투 총 노래", 또한 제나라 "권투" 전술 문구를 캡처합니다. 진왕정이 주먹을 만드는 창조적 성과는 유도와 토납을 결합하여 주먹을 연습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게 하고, 숨을 쉬지 않고 부드럽게 갓 발한 폭발력을 강화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얽힌 얽힌 얽힌 얽힌 힘 연습 법칙은 경락학설을 결합한 것이다. 음양, 허실, 부드러움이 준비한 주먹은 음양학설을 채택한 것이다. 두 사람이 손을 밀고 두 사람이 총을 붙이는 방법은 진왕틴의 독창적인 성과로, 끈끈한 것을 묻히고, 지붕을 잃지 않고, 부드러운 중우강, 나무랄 데 없는 기본 원칙으로 태극권학파의 독특한 경기 방법이 되었다. 보호장비 없이도 맨손격투기 기술을 연습하고 가시총 기술을 높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이것은 우리나라 무술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지닌 창조적 성과이다. 진왕정' 권경 총가' 는 처음 두 문장으로' 굽이쳐 뻗으면 알 수 없고, 얽히면 모두 의지할 수 있다' ('의지하다' 는 말은 두 사람이 팔로 서로 의지하고', 신발, 압착, 누르는 것을 가리킨다. 채집,, 팔꿈치,' 8 가지 방법, 힘별) 은' 손 밀기' 의 특징과 방법을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18 세기 말엽에 이르러 왕종악, 무우향, 이도는 태극권을 발휘하는 이론과 연습법에 따라 각각 총결산적인 태극권 논문을 썼다.

첸 jiagou 첸 16 세 첸 신화, 피곤 세대 축적 된 권투 연습 경험을 설명, 13 년 동안, "첸 태극권 그림" 을 작성, 기세에 따라 그 이치를 상세히 설명하고, 이치로 주먹 이론을 말하고, 경락학설과 결합해, 그 권법은 부드럽고, 느리고, 상간, 축발상을 원칙으로 바꾸고, 항상 얽힌 힘을 관통한다 이것들은 이미 태극권 연습과 밀기 연습을 위한 지도적 이론이 되었다.

진가구 진씨 세대는 진왕정이 만든 권투를 대대로 전해 오전을 거쳐 14 세 진창흥 세대로 전해졌는데, 진씨는 이미 태극권 1 로와 포망치 길에만 정통했다. 즉, 오늘도 여전히 전해지고 있는 진식 태극권 1 번과 2 번 길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양식 태극권과 무식 태극권은 진장흥 세대의 진식 태극권 제 1 로에서 직접 진화하는 것이다.

진왕틴의' 권경 총가' 는 자신이 만든 권법의 이치를 총괄하여

를 기록했다.

수직 숨어 스트레칭 사람들은 몰라, 나를 감싸는 모든 의존,

쪼개서 밀어서 진보하게 하고, 이리저리 옮겨 놓아도 적이 어렵다.

후크 창고 는 모든 사람 새벽 을 강제로, 플래시 놀라움 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지는 척하고 누가 운패를 당하는지, 충동을 유인하여 승리를 거두게 하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뒹굴며 스치는 영미묘하고, 가로로 쪼개는 것이 더 기이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로막고 심장 팔꿈치를 뚫고, 바람을 맞으며 붉은 포를 치며 두드리다.

둘째, 스윕 압력 국수 발, 왼쪽 및 오른쪽 머리핀 마을 및 다리 를 변경;

전면 압력을 끊은 후 이음매 없이 잠그니, 소리 동쪽으로 서쪽을 치는 것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새장 아래 제군은 반드시 기억해야 하고, 공격은 물러서지 않고 지체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머리를 감추고 얼굴을 덮으면 천하가 있고, 마음을 모아 옆구리를 다지는 것은 세상 물정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선생님은 이 이치를 알지 못하여 무예론의 높낮이를 내리기가 어렵다. 일화전고

올 가을 수확, 진왕정과 장발이 밭에서 일하고 있는데 토끼 한 마리가 앞에서 달아났다. 진왕정은 장발의 스커드를 시험해 보려고 일부러 말했다. "어! 고기 한 덩어리, 아쉽게도 활과 화살을 가져오지 않고 헛되이 달아났다! " 장발이 말했다. "날 봐!" 그는 이 완료되면, 발을 놓아 날듯이 쫓아갔다. 땅을 벗어나지 않고 토끼를 생포하여 돌아왔다. 그는 진왕정 앞에 와서 한 손가락으로 토끼 다리를 두드리며, 일찍 토끼 다리를 두드려 땅에 던졌다. 진왕정은 하하 웃으며 말했다. "스커드, 스커드!" 두 사람이 말을 하고 있는데, 배고픈 독수리 한 마리가 지하에서 발버둥치는 토끼를 발견하고 공중에서 단번에 뛰어내려 발톱으로 토끼를 잡고 날아갔다. 첸 wangting 도 소홀히 하지 않고, 훌쩍 뛰어, 평지가 얼마나 높은지, 토끼를 독수리 발톱에서 빼앗아 돌아왔다. 장발은 기뻐서 연거푸 인사를 했다.

이후, 진왕정이 태극권을 창편한 후, 장발은 진왕정을 스승으로 모시고, 진왕정과 태극권을 배웠다. 그는 무공 기초가 좋아서 진보가 빠르다. 오랜 시간 동안, 그는 항상 첸 wangting 몇 가지 트릭,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을 배우고 싶어, 첸 wangting 은 항상 미소 지으며 대답하지 않는다. 그래서 지앙 머리 심장 미터 를 낳았다. 어느 날 밤, 두 사람은 태극권의 새로운 주먹길을 헤아려 보고 있는데, 장발이 갑자기 훌쩍 뛰어올라 옆 병기 선반 위에 단칼을 뽑아 비무장 천왕정이 베었다.

진왕정은 칼을 기다리지 않고 마당 중간에서 벽 앞으로 휙휙 종횡무진했다. 장발은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갔고, 또 한 칼이었다. 그 때 늦게, 그 때 빨리, 나는 첸 wangting 이 "휙" 만 듣고, 몸을 자석에 빨려 든 철제 블록처럼, 한 번에 1 피트 높이의 벽에 붙어 있는 것을 보았다. 마치 고정되어 있는 것처럼 꼼짝도 하지 않았다.

장발이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반백이 넘었는데, 사람들이' 벽에 그림을 걸어라' 고 말하는 것만 들어도 평일 마음속으로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지 않는다. 강호에 있는 사람이 일부러 큰소리를 치는 줄 알았는데, 오늘은 소문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런 묘기들은 보통 사람들이 할 수 없을 뿐이다.

나중에 장발은 진가구에서 죽었다. 세계가 태극권 복싱 스펙트럼을 수리한 후, 장발이 태극권 창작에 기여한 적이 있고, 진왕틴의 친구, 제자였기 때문에, 그가 일제히 기록하였다. 권보에 진왕정 초상화 후 진왕정에 큰 칼을 메는 것이 바로 장발이다.

권법 특징

권술과 안내, 투납을 결합하다

유도와 투납은 보신술이다. 그것은 한말 위대한 의학가 화타가 짐승의 굴신, 구망, 점프 등의 동작을 모방하고 호흡운동을 결합해 편성한 헬스 방법으로' 오금극' 이라고 불린다. 진왕정은 무술의 손, 눈, 몸, 법, 걸음의 조화를 이루어 의식, 호흡, 동작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내외합합' 의 내공 주먹이 되었다.

무술과 한의경학을 결합하다

자신의 체득에 따라 경락학설의 원리와 결합해 나선형 운동 방식을 감는 태극권 루틴을 만들었다.

2 인용 점착총과 대봉 연습 프로젝트

2 인용 점착사격법, 끈끈하고 벗지 않는, 머리 상전이의 가시총술, 대봉 대결은 태극권파 장병기의 대립 기본 연습법으로, 진씨 권술과 색다른 얽힌 힘을 결합하여 기기로 운반한다. 긴 병기 대결을 위한 간단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개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