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례회의에서 어떻게 상호 작용을 줄일 수 있을까요? 그럼 연례 게임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송년회 상호 작용 작은 게임을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단체 문장
법칙: 3 조로 나누고, 작은 쪽지를 보내고, 1 조는 인명을 쓰고, 2 조는 행사주소 (8 괴칠라지 모두 가능), 3 조는 사무를 쓴다 (예: 골프, 다이빙, 멍해, 스토리텔링). 그런 다음 무작위로 추출하여 xx 인과 xx 인 (제 1 조) 이 X 지 (제 2 조) 에서 X 일 (제 3 조) 을 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2, 열정적 인 충격 게임-함께 풍선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돼, 과정 6 인의 협력을 통해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6 장의 서명을 하고, 입이라고 적었습니다. 손 (두 장); 엉덩이; 발 (두 장), 그리고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아 달라고 했다. 그 후, 먼저 입을 뽑은 사람은 손을 뽑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불어왔다. (입을 뽑은 사람은 손으로 스스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은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은 사람을 들어 올려 풍선을 터뜨렸다. 가장 많은 수의 승리, 음악은 감동을 선동해야 한다
3, 전체 필드 대화 형 게임--일곱 조각: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먼저 수취인 한 명을 선발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요구했다. 다른 팀원들은 사회자의 요구에 따라 물품을 쟁반에 넣는다. 가장 먼저 물품을 모은 팀이 이겼다. 물품은 상당히 찾기 어려운 도구가 될 것이다. 예를 들면: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년판 1 원짜리 동전,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1 개, 국산 휴대폰 3 부, 청바지 3 개, 18.88 원
4, 친밀한 접촉 게임--종이컵 물 전달:
7 인조로 동시에 각축을 벌이다. 또 두 명은 각 조의 첫 번째 인원이 물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또 한 명은 다음 작은 내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 안의 물은 작은 항아리에 붓고, 마지막으로 제한 5 분 안에 어느 조의 항아리 안의 물이 가장 많은지, 어느 팀이 이길지를 볼 수 있도록 보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빨대 운송
같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 그룹을 분리해야 한다. 각자 입에 빨대를 물고, 첫 번째는 빨대 위에 필연적인 무게를 가진 열쇠고리 같은 도구를 놓는다. 각축이 열릴 때, 사람들은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지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빨대를 물고 있는 자세로 열쇠고리를 작은 나에게 물려주고, 마지막 내 입에 물고 있는 빨대로 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긍정적 인 말 반대
입버릇이 지혜로운 사람을 몇 명 골라서 게임에 참가하려면 사회자가 사전에 단어를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게임에 가입하려는 사람이 오히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하는 단어를 말한다. 게이머는 즉시 "좋은 해 새"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맹렬하게 말하는 사람은 감축된다. 세 글자부터 시작해서,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으로 측정할 때 게이머는 얼마 남지 않았다.
7, 풍선을 끼고 달리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댄 풍선을 잡고 출발점에서 종점을 향해 달리고, 종점에 의자를 하나 더 놓아야 하고, 종점에 이르면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끼워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같은 행사 개최 시간 동안 어떤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어느 팀이 이겼습니까?
(경험담: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이 하는 것이다. 미스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 두 팔을 잡고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좋다.)
홍보 기획, 행사 기획을 찾고 있습니다. 위챗' 우수 행사망' (휴대폰 길이 복사 가능 또는 위챗 검색)
중국 기획망 대형 행사 기획사 브랜드 기획 홍보 플랫폼 구축
8,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유인하기 위한 것이지, 정말로 용을 마중하려는 것이 아니다. 몇 명의 젊은이를 선발하여 먼저 종이에 5 개의 성어를 써달라고 했다. 게임 제목 문제는 성어 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용에 접용되는지, 마지막 글자는 쉽게 간단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가 다 쓴 후에, 모두들 자신의 성어를 무대 아래로 한 번 읽어보라고 했다. 그리고 작은 내가 5 개 성어 앞에' 내 첫사랑, 내가 결혼했을 때, 내 신부방 스리 밤, 내가 결혼 후, 내 혼외 사랑' 을 더하게 하면, 약속대로' 내 첫사랑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 신부방 스리 밤 때때로 결과는 생각지도 못한 웃긴다. (예를 들어, 사람이 쓴 것은 두근거림이고, 마침 세 번째 성어이다. )
9, "노래" 춤 냄새
두 사람 한 명 한 명, 남자 한 명, 미스가 노래를 부르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회자가 특정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가사에 동물,' 봄' 자 등이 있는 것과 같다. 미스가 노래를 부르는 동안 그녀의 동반자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춰야 한다. 행사 개최 시간을 정하면서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한 조가 삭감되었다.
10, 집단 마사지-(서로 배려하고 장벽을 해소)
팀 전체가 한 바퀴 돌고, 모두 오른쪽으로 돌며, 팀장 명령게임이 열리고, 모든 인원이 함께 선택한 노래를 부르고, 대원들은 앞 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한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를 차례로 마사지합니다. 전수 마사지가 끝나면 모두 뒤로 돌아가세요. 비용을 지불하면 결국 보답이 있을 것이고, 첫 번째 마사지를 처음부터 다시 하고, 마사지를 할 때 팀장의 지시를 듣고 차례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출명언)
마사지 과정에서 팀장은 앞사람에게' 편한가요?' 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내 일에 만족하니?" 이런 질문은 팀원들의 감정을 더욱 고무시킬 것이다.
11, 고전 게임-다람쥐와 큰 나무
먼저 선수를 조, 3 명으로 한 조로 나누다. 두 작은 나는 큰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에 서서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승리한 작은 나는 다람쥐로 분장하여 원의 중심에 서 있었다. 나머지 사람들은 유연한 인원입니다. 게임이 열리다. 사회자가 다람쥐를 부르면, 이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민첩하게 원래의 큰 나무를 분리하고 처음부터 큰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외톨이가 된 사람은 현지에서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사회자가 큰 나무를 외치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고, 큰 나무를 연기하는 사람은 원래의 불 동반자를 갈라놓고 큰 나무를 재구성하고 외톨이를 하는 사람은 공연을 해야 한다. 사회자가 소리를 지르며 당기면 큰 나무와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모두 흩어지고 처음부터 조합해야 한다. 이때 사람들은 발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외톨이가 된 사람은 표원 프로그램이다.
12, 뜨거운 눈 금
법칙: 같은 컵 네 개 중 단 한 잔에는 백주가 들어 있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 들어 있어 경기에 참가한 대원들이 누가 술을 마셨는지 알아맞힐 수 있게 한다.
상벌은 네가 정한다
13, 클립 비드
법칙: 두 사람이 경기에 나서서 같은 작은 대야에 유리구슬 (또는 탁구) 을 끼우고, 누가 가장 짧은 행사 기간 동안 끼어 있는 구슬의 수가 많고, 많은 사람이 이긴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유리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4, 구강 체조
서관촌은 동과씨를 심고, 동관촌은 수박을 심고, 서관촌은 과동관촌의 수박이 크고, 동관촌은 서관촌의 큰 동과와, 서관촌은 동관촌의 인종동과를 가르치고, 동관촌은 서관촌의 인종수박을 가르친다. 동과는 크고 수박은 크며, 두 마을의 오이는 모두 크다.
15, 디지털 포옹 그룹
법칙: 전체 또는 각 그룹이 활동에 개입하고, 음악에서 사회자의 구령인' 숫자가 뭉쳐져 있다' 는 말을 들을 수 있다. 숫자가 얼마인지 사회자가 말했다: 3. 개입자들은 가장 짧은 행사 개최 시간 내에 세 명을 찾아 안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벌을 받았다! 사회자는 실제 환경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숫자는 2 보다 크다!
16, 노래하는 게임-(서로 소통하고 문제 해결)
모두 표 2 바퀴로 서서, 사회자의 치령을 듣고, 안쪽 동그라미의 사람들은 차례대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계속해서 바깥쪽 동그라미 맞은편의 파트너를 찬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모든 소소한 나는 맞은편 인원에게서 특별한 장소를 찾아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로 상대방을 찬양하고, 노래하는 말은 표적이 되어야 하며, 맹목적으로 노래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원들이 서로 한 바퀴를 노래한 후에, 진정으로 노래를 잘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난이도가 있고, 노래도 여러 가지 방법과 기교가 있다. 예를 들어, 노래처럼 구체화해야 하고, 범범한 노래는 무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노래할 때 자신과 대조하다.
홍보 기획, 행사 기획을 찾고 있습니다. 위챗' 우수 행사망' (휴대폰 길이 복사 가능 또는 위챗 검색)
중국 기획망 대형 행사 기획사 브랜드 기획 홍보 플랫폼 구축
상대방을 유명인과 연결시키다. 점차 강화되는 평가 다른 사람의 변화를 적절히 표창하고, 상대방이 기다리지 않은 평가를 준다)
사회자는 게임이 끝날 때 환경에 따라 1-2 가지 질문을 한다. 1) 다른 사람이 당신을 노래할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2) 당신이 다른 사람을 노래할 때, 그 장소들을 찬양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3)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의견 차이를 노래할 수 있습니까?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모든 작은 내 몸의 반짝이는 곳을 발견할 수 있니? (4) 당신은 다른 사람을 노래할 때 자연을 감지합니까? 왜 여하냐?
17, 신문 줄다리기 PK (주의사항: 손으로 당기지 않음)
개요: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 게임을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나의 크고 작은 구멍 두 개를 파다. 2)2 명은 각자 앉아서 신문 커버를 뽑는다. 3) 신문이 목을 갈라놓은 쪽이 졌다.
18, 마음 텔레파시 사자성어
법칙: 두 가지로 한 조를 보상하다. 팔다리 동작이나 말 (성어 중의 어떤 글자도 말할 수 없다) 을 불동반에게 일깨워 준다! (종이 A4, 성어)
19, 즐거운 훌라후프
법칙: 두 사람이 등장해 훌라후프를 흔들며 손에 든 핀을 착용하고 양쪽에 있는 어느 쪽이든 먼저 10 개의 핀을 입으면 승리해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 (와르르 링, 핀, 플라스틱 로프)
(20), 동물 대련 스쿼트
각 팀은 3 명의 대원을 뽑아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뽑았고, 음악 개최 후 진행자가 참가 선수들에게 무작위로 어떤 동물' 모웅, 모웅, 모웅, 모웅, 모웅, 모웅, 모웅, 모웅, 웅웅, 웅, 웅웅, 웅, 웅, 웅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댄스밴드) 이 게임 기교는 사회자, 특히 그라운드에서 리드할 때 끈질기게 이끌고 있는 동물의 이름을 여러 번 외치며 절대 폭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