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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가로등이 밝아서 무수한 스타들이 반짝이는 것 같다.
하늘의 스타가 나타났다. 마치 무수한 가로등에 불을 붙인 것 같다.
나는 그 아득한 공중에 분명 아름다운 시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장에 진열되어 있는 일부 물품은 분명 세상에 없는 진기한 것이다.
봐라, 그 얕은 천하는 분명 그다지 넓지 않을 것이다.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견우직녀는 틀림없이 소를 타고 왕래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지금 틀림없이 천거리에서 한가롭게 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믿지 마라, 저 유성을 봐라, 그것은 그들이 등롱을 들고 걷고 있는 것 같다.
"하늘의 시장" 이라는 시는 "조용한 음조" 의 맑고 아름다운 야가이다. 천상의 시장' 을 쓴 지 반달 전, 곽모로는 달프에게 보낸 편지에서' 평화롭고 깨끗한' 시를 사모하는 세계를' 하늘의 시장' 에 표현한 것은' 평화롭고 아름답고 깨끗한' 상상세계의 그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땅에는 별 같은 등불이 있고, 하늘에는 등불 같은 별이 있고, 시인은 상호 비유를 통해 하늘과 땅을 하나로 연결한다. 가로등' 과' 스타' 의 * * * 같은 특징은' 무수히' 와' 밝음', 무수한 밝은 등불과 별이 아름다운 것의 상징이 되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문학 감상
이 시에서 시인은 장엄한 상상을 통해 인생의 참뜻을 탐구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추구한다. 이런 환상미의 추구와 인생에 대한 사색은 동시대인들의 깊은 *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교묘한 연상, 기이한 상상력, 아름다운 경지는 이 시의 특색이자 회자되는 명편이 될 수 있는 이유다.
제목 자체는 신기하고 아름다운 상상의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처음부터 사람들을 상상의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들였다. 제 1 절' 스타' 와' 가로등' 의 시각은 같다. 시 전체를 위한 상상의 기조를 다졌다. 실생활의 시장, 하늘의 시장,' 가로등' 과' 스타 상호 비유' 가 어우러져 하늘과 땅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졌다. 제 2 절은 상상의 시장을 썼는데, 인간 시장처럼 가게가 있지만, 또 인간의' 진기함' 보다 더 부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다움", "진열" 이라는 단어로 약간 염색을 하여 하늘의 선경 번화한 미몽의 배경을 부각시키고, "현미" 로 유유유무처럼 보이면, 시시각각 사람들의 상상력을 더욱 불러일으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3, 4 절에 견우직녀의 행복한 생활을 쓰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장',' 진기' 의' 물건' 이 만약 일련의 정물이 되어 그곳에 진열되어 있고, 인물이 그 사이에 활동하지 않는다면, 그 묘미는 부족하다.
이 2 절에서 시인은 경경에서 동경의 묘사로 옮겨갔고,' 천하' 에서' 견우직녀' 의 이야기를 끌어냈다. 민간 신화 전설의 견우직녀는 왕모의 노여움을 받아 매년 불쌍한' 칠석' 회의밖에 없지만,' 하늘의 시장' 에서 시인은 과감한 예술적 상상을 통해 신화 소재를 개조하고 신화 전설의 주인공을 이상적인 대상으로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연인이 마침내 가정을 이루고, 하늘에서 아름다운 생활을 즐기고, 소를 타고 등롱을 들고, 은하수를 섭렵하고, 아름다운 천거리에서 한가롭게 놀다가,' 얕은 천하' 가 견우직녀 생활의 풍경이 되어 영원히' 이기는 것은 무수히 많다' 고 영원히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인은 견우직녀의 모든 비극적인 요소를 버리고, 불행한 장애를 아름다운 생활의 보조로 만들어 시의 환상에 매혹적인 색채를 씌웠다. 결말은 "그들이 등롱을 들고 걷고 있다" 는 것인데, 더욱이 촛불이 시 전체의 점정을 비추는 붓으로, 의미심장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이두 백과-하늘의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