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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복고리의 역사

서복의 사적은' 사기' 의' 진시황본기' 와' 화남형산열전'

(진시황본기에서' 서시' 라고 하고, 화남형산열전에서는' 서복' 이라고 부른다. 사기' 에 따르면 진시황은 영원히 살기를 바랐고, 서시 () 는 서시 () 에서 바다에 봉래 (), 방장 (), 영주 () 세 개의 선산 () 이 있고 신선 () 이 살고 있다고 썼다. 그래서 진시황파 서시는 동남동녀 수천 명, 그리고 이미 준비한 3 년간의 식량, 의복, 의약품, 경작구를 이끌고 바다로 들어가 신선을 구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었다. 그러나 서시는 대중을 이끌고 몇 년 동안 바다로 나갔지만 신산을 찾지 못했다. 서원전 210 년 진시황동은 랑야까지 순순했다. 서시는 출항 후 거대한 가다랑어 장애물을 만나 원항할 수 없어 사수를 더 보내 고등어에 대처할 것을 요구했다. 진시황은 승낙하여 사수를 파견하여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사살했다. 후서복은 다시 한 번 군중을 이끌고' 평원 광택' (일본 큐슈일 수도 있음) 으로 갔는데, 그 지역은 기후가 따뜻하고 경치가 아름답고 인민이 우호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왕으로서 농사, 낚시, 고래잡이, 아스팔트를 가르치는 방법을 멈추고 돌아오지 않았다. 나중에 각 사서는 서복이 출항한 일에 대해 모두 기재되어 있지만, 도착한 곳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르다. 삼국지',' 오서 오주권전',' 후한서',' 동후한서 이열전',' 개괄지' 등의 책은 직주로 기재되어 있지만 구체적인 방향은 알려져 있지 않다. 5 대 후주가 되자 승려 의추는' 의추 육첩' 의' 성곽 일본' 에서 서복의 최종 도착에 대해 처음으로 명확하게 언급했다

일본, 오늘의 진씨 (일본 고대 도래호족) 입니다. ) 후손을 위해 서복이 도착하면 후지산을 봉래라고 부른다. 2200 여 년 전 진시황은 지극히 높은 권력을 얻었고, 이런 권력을 영원히 누리기 위해 장생불로술을 얻기를 망상했다. 그래서 끊임없이 사람을 보내 불로장생의 선약을 찾다. 한 번, 진시황에서 태산봉선까지, 동순은 용구를 지나갔는데, 당시 황현이라고도 불렸고, 현지 제 1 책임자의 안배에 따라, 방사 서복은 지방 명사로 황제를 만나 연대와 함께 계속 고찰했다. 랑야 (오늘 교남) 에 도착했을 때 서복은 발해에 삼신산이 있는데, 안에 신선이 살고, 산속의 선약을 먹고, 모두 불로장생하고, 물불 가리지 않고 물불을 가리지 않고 황제를 위해 선약을 취하겠다고 공식 편지를 썼다. 진시황은 매우 기뻐서 그에게 많은 금은보물을 주었고, 그에게 바다로 들어가 신선을 구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서복은 신선을 만났지만 신선이 너무 얇아서 아름다운 어린이 남녀와 각종 장인도구가 봉헌식해야 선약을 얻을 수 있다고 돌아왔다. 진시황은 500 명의 남녀를 서복과 함께 다시 바다로 나갔다.

다음 해, 태시황은 다시 동순을 하고 서복을 찾아왔다. 길에서 암살자 장량이가 큰 망치로 습격했지만, 재난을 피한 그는 여전히 계획대로 랑야에 도착했지만 서복을 보지 못했다. 그가 서복을 다시 만났을 때는 이미 10 년 후, 그의 세 번째 동순이었다. 서복은 여전히 선약을 찾지 못했다. 그의 설명은 이러하다: 원래 선약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바다에는 큰 물고기가 선산을 호위하여 공로를 꺾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이번에는 진시황이 직접 궁수를 이끌고 바다에 가서 큰 주꾸미와 싸우며 큰 상어 한 마리를 죽이고 신나게 돌아갔다.

이번에는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 서복은 마침내 선약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xianyao 을 기다리지 않았다, 함양으로 돌아 오는 길에, 그는 죽었다, 그의 부하들은 왕위를 찬탈하기 위해, 밀착되지 않고, 온 국민이 알지 못했다, 핑계가 없는 서복도 잠시 호랑이를 타기 어려워 기원전 210 년, 그는 허황한 구선단을 데리고 바다를 건너 허무맹랑한 삼신산을 찾았다 이때부터 다시 중원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고향 분쟁: 5 월 16 일, 1 년에 한 번 있는 용구시 서복문화제까지는 아직 이틀이 남았는데, 이번에는 이미 7 회입니다. 이때 서복원 광장에서 서복상 두 개를 위한 제막식이 열릴 예정이며, 그 중 하나는 한국제주도에 선물돼 서복전시관에 설치된다. Longkou 사람들은 항상 쑤 푸의 고향이 longkou 되어야 한다고 생각 했습니다.

서복사적을 가장 먼저 기록한 것은' 사기' 였다. 당시 서한무제 태사령의 사마천 () 으로 서복동 () 에서 7 ~ 80 년 떨어진 시간은 이 일이 매우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불후의 저서에 당시 구선이라는 성황을 기록하였다. "제나라 서 (복) 등 편지, 언해 중 삼신산 (),"

금식을 받으시고, 동남녀와 함께 구하십시오. 그래서 쑤 fatong 남성과 여성 의 수천을 보내, 불멸 을 찾기 위해 바다로 들어갔다. \ "시마 키안 쑤 푸 제나라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용구시 북서부에는 서복진이 있는데, 진은 진방사 서복으로 유명하고, 마을에는 모조진고사 서공당이 있다. 서공사는 크지 않지만 사합원에는 서복의 조각상과 중국과 외국의 서복으로 인한 문화교류 전시가 있다. "이곳에는 예전에 작은 절이 있었는데, 현지인들이 서푸젠을 기념하기 위해서였다. 절 앞에는 서격장이 있는데, 서복의 고향이라고 한다. " 서공당의 관리인 이수식이 말했다. 평소 이곳을 참관하러 온 사람은 많지 않지만, 올 때마다 이수식은 관광객들에게 이렇게 열정적으로 알려준다. 용구는 서복의 고향이다.

사마천은 서복의 본적을 말하지 않았다. 그럼 용구인은 왜 서복의 고향이 용구라고 생각하나? 이것은' 한서 지리지' 의 기록에서 유래한 것이다. "동래군에는 현 17 ..., 서향 ..." 서향의 유래에 대해 원대 () 가 제나라의 사지 () 를 연구한 학자 우친 () 은' 제승 ()' 에서 "서향 () 은 서복구선 () 으로 이름을 지었다" 고 말했다. 제승' 은 사학계에 의해 선본으로 떠밀려 전국 명지 중 하나이다. "향" 은 진대에서 행정구역 단위이고, 서향현은 한대에서 황현, 금룡구시, 용구시에 서복에 관한 유적을 많이 보존했다. 예를 들어, 서성은 황현의 대성이다. 성동강 강변에 영촌이 하나 있는데, 서복동이 영주를 건넜을 때, 바로 이곳에서 어린이 남녀를 모아 출항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경치가 아름다운 나막섬에 서복의 조각상이 세워져 있는데, 나막도는 원래 부도라고 불렸는데, 그해 서복동이 건널 때 어머니를 잠시 이 섬에 안치하여 이름을 붙인 것은 물론, 이것은 전설일 뿐이다.

느릅나무-현노랫소리는 고향이다: 서복의 고향에 대한 또 다른 설이 있다. 1982 년 6 월 장쑤 감유현 (현 감유구) 에서 지명조사를 실시한 결과 현성 북금산향에서 남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서부' 라는 자연촌이 발견됐다. 현지인에 따르면' 서부' 는 원래' 서복' 으로 알려졌으며, 명청에서는 여전히' 서복촌' 이라고 불린다. 또 출토된 유물에 따르면, 감유현은 전국 시대에 일제히, 진 () 시에는 랑야군 () 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오늘 장쑤 감유현 성북금산향에서 남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서부촌은 서복고리라고도 불린다. 이 두 가지 주장은 현재 사학계에서 논쟁이 꽤 많은데, 확실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잠시 논쟁이 그치지 않았다. 그러나 이는 서복행사를 기념하는 사람들의 전개를 방해하지 않는다.

서복절

장쑤 감유구 금산진 (원서복진) 의 서복촌은 진대방사 서복의 고향이다. 서복 (? -응? ), 즉 서시 (참고, "시" 가 아니라 "시" [시] [시] [시]), 자군방, 진나라 때 일제히 태어났다 기원전 219 년에 그는 진시황에게 파견되어 삼천동 남녀 동도 일본을 건너 장생불로약을 찾았다. 일본에서 그는 농상, 의약백공을 전수하여 일본사 농경, 잠상, 의약의 신이 되었고, 일본 후세에 의해 개국 1 세대 신무천황으로 불리며, 일본 국민들에 의해 신으로 추복공원이 있었고, 원내에는 서복묘가 있었다. 느릅나무 인민은 이 중일 우정의 첫 사자를 기념하기 위해 1990 년부터 연이어 세 차례 서복절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982 년 6 월 장쑤 감유현에서 지명조사를 실시한 결과 현성 북금산향에서 남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서부' 라는 자연촌이 발견됐다. 현지인에 따르면' 서부' 는 원래' 서복' 으로 알려졌으며, 명청에서는 여전히' 서복촌' 이라고 불린다. 또 출토된 유물에 따르면, 감유현은 전국 시대에 일제히, 진 () 시에는 랑야군 () 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오늘 장쑤 감유현 성북금산향에서 남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서부촌은 서복고리로 여겨진다.

서복촌에는 서복사 () 가 세워져 있고, 서복사 () 에는 서복상 () 을 모시고, 서복고리 유물 전시실과 한상석장랑 () 이 세워져 있다. 서복사 앞 광장에는 조박초 선생이' 서복촌' 비석과 펑충 선생이 쓴' 서복고리' 비석이 세워져 있다. 국내외 인사들이 찾아뵙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제 7 회 서복문화제 및 서복문화국제세미나

서복동도와 화합동아시아' 를 주제로 한 제 7 회 서복문화제와 서복문화국제세미나가 폐막됐다.

서복고리인 연운항감유에서 연일 서복묘가 완공되고 서복조각상 개막,' 중외서복연구' 의 첫 발발식 개최, 중앙 TV' 감유매력-서복고리' 대형 문예 파티 개최로 이번 서복문화제의 규모와 영향이 역대 어느 때보다도 커졌다. (광명일보 2007-10-30 08: 52)

서복문화국제세미나는 서복문화제의 하이라이트이다. 회의 * * * 는 수십 편의 논문을 받았는데, 중 일 한 등의 나라에서 온 백여 명의 전문가 학자들이 서복문화에 대한 시각이 독특하고 견해가 참신한 토론을 진행했다. 일본 전 수상은 하타 쓰토무 특별히 회의에 참석하여 특별 강연을 했다. 2000 여 년 전 서복동도 일본의 쾌거는 동아시아 경제문화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는데, 이런 평화교제 방식은 인류가 서로 * * * * 함께 발전하는 모범이다. 세미나에서 전문가들은 서복동도를 연구하는 목적은 서복이 어디서 출발하고 상륙하느냐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서복연구를 플랫폼으로 삼아 서복정신을 발양하고 평화, 협력의 목소리를 전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일 우호 발전과' 조화로운 동아시아' 건설에 적극적인 공헌을 하다.

일본 전 총리 하타 쓰토무 서복고리와의 인연

최근 5 년 동안 일본 전 총리, 하원의원 하타 쓰토무 씨가 서복고리 두 차례 방문했는데, 한 번은 2002 년 6 월 25 일 느릅나무에 도착했다. 한 번은 2007 년 10 월 25 일 연운항에 도착했다. 서복고리에 두 번 도착한 것은 모두' 25 일' 이었는데, 그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내가 알기로는 순전히 우연의 일치로 일부러 안배한 것이 아니다.

다년간의 숙원을 얻었지만

하타 쓰토무 씨는 1935 년 일본 나가노 현에서 태어났다. 1958 년 성성성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오다급공 * * * 자동차회사에서 10 년간 근무했으며, 공공과장 * * * 자동차과 과장, 하원의원 하네다 무시랑 (하타 쓰토무 아버지) 의 비서를 역임했다. 1969 년 12 월부터 10 차례 하원의원에 당선되었다. 1985 년부터 일본 내각 농림수산 장관, 대장대신, 부총리 겸 외무대신을 선임했다. 1994 년 4 월 25 일 일본 제 80 대 총리로 당선되었다. 취임한 지 불과 두 달 만에 그해 6 월 26 일 마을 산 내각에 자리를 양보했다. 이후 태양당 당수, 민주당 간사장을 잇따라 선임했다. 현재 하원 의원이자 일본 서복회 고문이다. 여러 해 동안 그는 서복의 후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서복 연구에 집착하고 있다.

2002 년 6 월 22-24 일 중국 서복회가 주최한 서복국제세미나가 베이징 금대호텔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중국 일본 한국 대만 등 국가의 관련 전문가 학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하타 쓰토무 씨는 일본 하원 회의 선거로 이번 회의 개막식에 참석하지 못하고 사촌 하네다 계수씨에게 회의에서 그의 축사를 읽어 달라고 의뢰했다.

지난 6 월 24 일 오후 3 시쯤 하타 쓰토무 씨는 둘째 아들 하네다 지로 풍진 하인과 함께 금대호텔에 와서 서복국제세미나 폐막식에 참석했고, 그는 열렬한 박수로 "아들과 함께 왔습니다. 중국에 뿌리를 찾으러 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흥분이 말로 넘쳐나는 하타 쓰토무 선생은 "우리 몸에는 서복의 유전적 요소가 있고, 우리 고향에는 진양관 () 이 있다. 서복의 후손으로서 우리는 자랑스럽다."

연설에서 중국 서조회 하타 쓰토무 씨는 "감유현 서복촌 서복사, 참배하러 가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연설이 끝난 후, 중국 서복회 이연경 회장은 특별히 나를 온유한 하타 쓰토무 선생에게 소개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이 일본의 유명한 정치가와의 초면이다.

다음 날 (6 월 25 일) 하타 쓰토무 씨는 차자 하네다 지로 () 를 데리고 중국 대외우협 관계자와 함께 베이징에서 청도로 날아간 뒤 청도에서 갈아타고 느릅나무로 왔다. 그는 유영충 시장 (Wu Yongzhong University) 의 따뜻한 대접을 받았고, 유 시장 (Liu) 와 함께 경건하게 서복사 () 를 찾아갔다.

하타 쓰토무 씨가 처음으로 느릅나무를 방문한 것은 자신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것으로, 그 목적은 근원을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하타 쓰토무 씨는 하루 종일 오가며' 일중 우호의 시조 서복' 의 묵보를 남기고 중일 우정을 상징하는 은행나무를 심으며' 나도 너처럼 서복의 후손이다' 라는 진심 어린 감동적인 말을 전했다.

사진 한 장과 신문 한 장

도쿄 일본 하원 제 1 의원회관 하타 쓰토무 씨 사무실에는 하네다 씨 큰아버지의' 진양관' 유화 작품, 중국 연운항시 창오석간 기자 장효휘' 일본 전 총리 하타 쓰토무 씨가 감유에 있다' 는 사진 작품 두 장이 전시돼 있다. 이 두 작품은 하타 쓰토무 선생이 손님에게 서복과 그 고향을 소개하는 생동감 있는 전달체가 되었다.

"'나의 조상은 진 (Qin) 이라는 성이다.' 을 (를) 클릭합니다 하타 쓰토무 한 장을 가리키며 말했다. 5 ~ 6 년 전, 그는 특별히 장쑤 () 성 감유현 () 으로 갔는데, 그곳은 진나라의 유명한 방사서복의 고향이라고 한다. 하타 쓰토무 (WHO) 는 특별히 그곳의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확대하여 그의 국회 사무소 책상 위에 놓았다. "남방도시보" 특파 도쿄 기자는 보도에서 이렇게 말했다.

2007 년 11 월 4 일, CCTV 는' 동방시공간'' 고급방문' 란에서 선임 사회자 수균익' 일본 전 총리 하타 쓰토무 방문'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수균익과 하타 쓰토무 씨와의 인터뷰에서 스크린에는' 서복촌비',' 서복사',' 진산도' 등이 수시로 등장한다. 특히' 일본 전 총리 하타 쓰토무 씨가 감유에서' 사진이 반복됐다. 수균익이 이 사진을 언급하자 하네다 씨는 서복마을 첫 방문에 대한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당시 상황은 매우 대단했고, 인원수가 많아 각양각색의 옷을 입고 있었다. 나는 많은 아이들과 사진을 찍었는데 효과가 아주 좋았다. 그들은 모두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나는 그들이 다 컸는지 보고 싶다. "

하타 쓰토무 씨는 지난 10 월 연운항 가유현을 방문했을 때도 여러 차례 이 사진을 언급했다. "서복촌 아이들과 찍은 이 사진을 국회 사무실에 두었다. 사진을 보면 열정적인 느릅나무 사람을 기억하고 서복고리가 연운항에 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

이것은 도대체 어떤 사진인데, 왜 하네다 선생에게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았을까?

하타 쓰토무 씨가 감유현 금산진 서복촌을 처음 방문했을 때 마을 사람들은 서복사광장에서 징과 북을 두드리며 폭죽을 울리며 먼 곳에서 온 손님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하네다 씨는 경생정을 만지며 매우 흥분해서 마을 사람들에게 다가와 목을 놓아 주었다. "안녕하세요! 나도 너처럼 서복의 후손이다. 당신들을 보니 정말 기쁩니다! " 말하면서 모두와 친절하게 악수를 하며 인사를 했다. 기자 장효휘는 카메라로 이 소중한 순간을 남겼다.

올해 1 월 말 연운항서복연구회와 함께 일본, 한국 서복유적 고찰팀이 도쿄에서 하타 쓰토무 씨를 방문했을 때 연운항시 서복연구소라는 이름으로 이 확대된 사진을 하타 쓰토무 씨에게 증여했다.

이 사진이 하네다 선생에게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언론이 이렇게 관심을 가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수균익이 하타 쓰토무 씨를 방문했을 때 신문 한 장을 꺼내서 신문 사진 한 장을 가리키며 하네다 씨에게 물었다. 이게 뭐죠? 하타 쓰토무 씨가 대답했다. "이것은 서복연구소의 요구에 따라 그들에게 제사를 주는 것이다."

사건의 경위는 국내외 서복연구자에게 연락해 서복동도에 대한 연구와 전승을 강화하고 이를 유대로 국제간의 우호적인 교제를 촉진하기 위해 연운항시 철학사회과학연합회가 연운항시 서복연구소를 설립한 것이다. 하타 쓰토무 선생은 서복연구소 고문에 초청되어 흔쾌히 펜을 들고 힘찬' 서복연구소' 서예 작품을 축하했다. 열심 있는 가나가와 서복연구회 회장인 다지마 효자 여사는 가와사키와 도쿄 사이를 여러 차례 왕복하며 소중한 묵보를 제때에 특급 우편으로 보내 주었고, 나중에 하네다 씨의 비문 사진이 일간지에 게재돼 사회자가 하타 쓰토무 씨를 방문한 유두가 되었다.

10 월에는 연운항

에 갈 수 있습니다

일찍이 2006 년 느릅나무 제 6 회 서복절 이전에, 느릅나무 현위 지도동지는 나에게 관련 측과 연락을 의뢰하여 하타 쓰토무 선생을 그해 서복절에 참가하도록 초청하였다. 그러나 하타 쓰토무 선생의 그해 행사 일정이 이미 정해져 서복절에 참석할 겨를이 없었고, 서복절에 출석한 다도 효자 여사가 대신 낭독을 의뢰한 축사를 클로즈업했다.

올해 1 월 31 일 연운항서복연구회는 일본, 한국서복유적고찰팀이 손영장 회장의 의뢰를 받아 도쿄에서 하타 쓰토무 씨를 방문해 올해 10 월 가유에서 열린 제 7 회 서복절과 서복문화국제학술세미나에 초청했다.

하타 쓰토무 씨 측은 우리의 친절한 초청에 감사를 표하고, 한편으로는 느릅나무 서복절에 참가하는 것에 대해 난감함을 표합니다. 그는 올해 행사 일정이 지난해 말 예정돼 10 월 아프리카를 방문해 자선활동을 조직한다고 말했다. 8 월까지 국회 선거는 방문할 수 없었다. 9 월에도 일부 행사가 마련되었다.

나는 현시 지도자가 하네다 선생을 초청하여 서복고리의 절실한 소망에 대해 거듭 이야기하며, 하네다 선생에게 우리 일행의 책임을 이해하고 초청 임무를 완수하도록 지원해 주십시오.

하네다 씨는 서복고리의 진심을 느끼며 잠시 묵상하며 말했다. "서복절에 가지 않아도 될까요?" "

나는 말했다: "당신이 언제 가든 서복고리의 지도자와 인민은 당신을 따뜻하게 환영할 것입니다!" 잠시 멈추자, 나는 계속해서 말했다. "일정을 조정하기에 편리하다면 서복절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복절 행사가 많고 참석자가 많기 때문에 주류 언론을 많이 초대합니다. 참석하시면 국내, 국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며 서복정신을 홍보하고 발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중일 우호 교류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하네다 씨는 우리와 동행한 다지마 효자 여사에게 물었다. 일본은 몇 명이나 갈 수 있을까? 다나카 여사는 "10 여 명으로 추산된다" 고 대답했다.

하네다 씨는 멈추고 말했다: "좋아! 10 월에 연운항에 갑니다

우리는 안심했고, 하네다 선생이 유순하고 관대하며, 인심을 잘 이해하고, 우리가 중요한 임무를 완수하도록 지지해 준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하타 쓰토무 씨는 지난 10 월 연운항 느릅나무 여행을 통해 느릅나무 서복절과 서복문화 세미나를 성황리에 성황리에 끌어들여 국내외 여러 주류 매체와 홈페이지를 유치하여 충분한 보도를 하였으며, 또한 비교적 좋은 사회적 효과와 경제적 효과를 얻었다.

"중국과 외국 서복 연구" 의 첫 번째 스타일

하타 쓰토무 씨의 일행은 10 월 26 일 열린 중국 감유 제 7 회 서복절에 참석해 25 일 오후 청도 공항에서 연운항에 도착했다. 그들은 하루 동안의 분주한 피로에도 불구하고 투숙하지 않은 운대호텔에 곧장 시 행정센터로 가서 시당 서기 왕건화 등 연운항시 당정 지도자를 만났다.

오후 5 시쯤, 하타 쓰토무 씨 등이 연운항시 박물관에 다시 와서' 중외서복연구' 의 첫발식에 참석했다. 중국 외교부 차관, 중국 주일 대사 서돈신, 중국 주일 대사 양진아, 중국 서복회 회장 유지강, 연운항시 지도 중우, 링영병, 하타 쓰토무 씨가 연단에 앉는다. 서복연구소 특약 연구원, 중외 서복연구원, 연운항시 관련 부서 책임자 등 거의 100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칠순이 넘은 하타 쓰토무 씨는' 중외서복 연구' 발표식에 흥겹게 참석해 열정적인 연설을 했다.

중외서복연구' 는 화이해공학원 서복연구소, 연운항시 서복연구소, 연운항시 철학사회과학연합회가 조직한 시리즈 시리즈로 서복연구소 고문인 하네다 선생으로서 느릅나무 서복절에 참가하여 이 책의 첫발식에 참석하여 편안하고 합리적이다. 하네다 선생은 친필로' 중외 서복 연구' 표지에 서명을 하고, 이 책에 대해 후한 사랑을 주는 것도 인지상정이다.

더 중요한 것은, 하타 쓰토무 선생은 중국에 대한 변함없는 우호적인 태도와 서복고리에 대한 다정한 표정으로, 그 자신의 말로 "중국과 관계되는 일은 모두 기쁘게 하겠다!" 라고 말했다. 서복의 활동에 관해서는, 나는 모두 참가를 쟁취해야 한다! "

"중국과 외국의 서복 연구" 의 첫 발식은 규모가 작고 규격이 높으며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많은 웹사이트가 첫 번째 성황을 보도하고 있으며, 이미 베이징, 항주, 광저우, 충칭 등지의 6 개 온라인 서점에서 이 책을 발행했다.

꽃바구니와 석각

지난 9 월 중순, 다지마 효자 여사는 아이치현립대학 규지보 박사를 통해 하네다 씨에게 10 월 25 일 연련에 도착했다고 이메일을 보냈고, 26 일 오전 서복절 개막식, 서복문화국제학술세미나에 참석해 오후에 상해에 갔다. 사실, 하타 쓰토무 씨가 느릅나무에서 유효한 시간은 겨우 반나절에 불과하다.

26 일 오전, 하타 쓰토무 씨 일행은 서복묘에서 서복절 시리즈 행사에 참가한 후, 국가 관련 부서와 연운항시, 감유현 지도자 동지와 함께 서복상 광장으로 내려가 공손하게 서복상에게 꽃바구니를 바쳤다. 꽃이 다투는 꽃바구니 앞에서 하네다 선생은 표정이 태연자약하다. 양손으로 바람에 날리는 리본을 정리했다. 하네다 씨는 지난해 서복성상 제막식에 참석할 미래의 아쉬움을 메워 기쁘고 기뻤던 것 같다.

내부 사정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하타 쓰토무 씨가 일본에서 가져온 것은 헌납한 이 꽃바구니가 아니라 아름다운 꽃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타 쓰토무 선생이 꽃바구니와 하네다 석각 개막 등의 행사를 마련하는 주된 목적은 하네다 선생이 서복고리에 오랜 인상을 남기도록 하는 것이다. 사전에, 나는 일본 친구를 통해 하네다 씨에게 편리하다면 일본에서 작고 깜찍한 꽃바구니를 가져와 서복기념관에서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고 제안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다나카 여사는 팩스를 보냈다. "꽃바구니 일본이 가져왔으니, 꽃은 느릅나무를 준비해주세요." 이를 위해 그녀는 하루 앞당겨 느릅나무에 도착했다. 하지만 그녀가 느릅나무 호텔에서' 꽃바구니' 를 꺼내어 층층 포장을 열었을 때, 눈앞에 나타난 것은 정교한 조각 도자기 꽃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바구니, 꽃바구니, 꽃바구니, 꽃바구니, 꽃바구니) 다지마 여사는 이 꽃병은 하타 쓰토무 씨가 일본의 유명한 공장에서 전문적으로 만든 것으로 품질이 좋다고 말했다. 이 하얗고, 모양이 아름답고, 잘 만들어진 꽃병을 보면, 하타 쓰토무 씨라는 유명한 일본 정치인의 고된 노력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복절 조직위원회의 동지는 10 여 미터 높이의 서복상 앞에 수십 센티미터 높이의 꽃병을 놓아서 너무 짧아 보이는 것으로 보고, 하네다 선생에게 느릅나무 현이 특별히 가공한 꽃바구니를 바치라고 건의하고, 꽃병은 현 지도부가 예배할 때의 사은품으로, 나중에 기념관 전시를 보내라고 제안했다. 내가 이 의견을 다지마 여사에게 전달한 후, 그녀는 유쾌하게 이 건의를 받아들였다.

앞으로 서복기념관은 꽃바구니가 아닌 꽃병이나 꽃병, 꽃바구니가 모두 소장될 예정인데, 그 중 한 가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서복생태원 서복은 좌측 전방처럼 높이가 1, 2 미터가 넘고 조각하지 않은 입석이 있다. 그것은 하타 쓰토무 선생의 수서석각이다. 경헌화바구니 의식이 끝난 후, 감유현위 서기 손영장 선생이 석각 제막식을 주재했다.

하타 쓰토무 씨와 연운항시 정협 주석인 유소아 여사가 석각 위에 덮인 붉은 비단을 서서히 벗기자 광장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울렸다. 사람들은 앞을 다투어 구경하고 기념촬영을 한다.

석각의 양면:

일중 우호 시조 서복하원 의원 하타 쓰토무 2OO 7 년 7 월 1 일

음면은

입니다

"하타 쓰토무 씨, 일본 나가노 현인. 하원 의원, 제 80 대 내각총리대신. 2002 년 육월 25 일 서복사를 배배배배할 즈음에 이 문제를 증정하여 중일 국교 정상화 35 주년을 즈음하여 중서를 복역하였다. 토레스석, 지영념.

용구 서복진 (고대의 서향현) 은 진나라 방사 서복고리였다. 현존하는 일부 서복유적 (예: 황하 영고항 유적지, 나막동, 서모묘 등).

현재 서복진에는 서공당이 세워져 있으며, 한선제가 제사를 지낸 건산을 짊어지고 있으며, 제나라 팔신주 중 하나인 월주당이 위치한 라이산에 66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전체 건물은 사문, 동서배전, 대전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나라 건축의 특징과 풍격을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본당 안에는 서복상 () 이 생동감이 있어, 그는 대나무 간함 () 을 들고 눈썹이 미구겨져 있고, 두 눈은 기민하고 기민하여, 가슴에 문도무략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왼쪽은 아역남이 보검을 들고, 오른쪽은 아역녀가 약을 들고 조롱박을 들고, 좌우를 따르며, 그를 보호하여 바다 속 선산을 찾아 장생불로약을 채집하였다. 사람들이 서공사를 참관하는 것은 마치 2000 여 년 전의 진나라로 돌아온 것처럼 그때의 사회 풍토와 인정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