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를 사용하여 건물을 애니메이션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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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계: < /p>
건축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먼저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애니메이션의 원리가 무엇인지,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제작 프로세스가 무엇인지, 이 장은 스크립트로 시작하여 건축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모듈을 단계별로 소개합니다 < /p>
2 단계: < /p>
장면 제작은 전체 애니메이션 내에서 하이라이트로, 화면의 정교함은 스크립트 장면으로 정리하는 작업부터 장면 제작 작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성장 애니메이션, 시간 흐름 및 기타 애니메이션; 식물 구성, 식물 플러그인 Forestamp; 까지 계획 세부 사항 추가 응용 프로그램; 실전 제작 일경 장면. < /p>
3 단계: < /p>
4 단계: < /p>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 전환은 건축 애니메이션에서 흔히 사용되는 표현 수법으로 계절별 특징을 포착한다. 입자를 이용하여 꽃잎 날리기 효과를 얻는 것과 같다. 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만듭니다. 우경 렌더링: 입자를 사용하여 빗방울을 구현하고 물 2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잔물결 효과를 냅니다. 여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제작합니다. 낙엽이 분분히 떨어지고 가을 소재가 있습니다. 가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제작합니다. 떨어지는 눈송이, 눈: 입자를 이용하여 떨어지는 눈송이를 만들고, 눈송이와 눈을 만드는 재료, 어떻게 눈 모형을 만드는가; 가을 장면을 분석하고 실제로 제작합니다. < /p>
5 단계:
Vr 렌더러는 현재 건축표현 업계의 주류 렌더러로, VR 애니메이션 렌더링의 기본 사항: 이미지가 치아 발광 맵과 라이트 맵의 저장 및 호출, 움직이는 오브젝트 렌더링의 기본 사항, 합성 기술에 저항합니다. Vr 장면 제작: vray 프록시 기술 상세 정보; Vray 프록시 구성 장면 적용 (차, 가로등, 정지된 사람); 포레스트 및 VR 에이전트와 결합하여 사실적인 식물을 만듭니다. Vray 교체 기술. < /p>
6 단계 < /p>
모든 장면을 만들고 편집한 후 프리미어 출력 기술, 소규모 일본 출력 기술을 배웁니다. AE 기본, AE 기본 학교 색상 기술; AE 에는 자체 필터 사용이 있습니다. AE 타사 필터; 영화 끝 제작. 완전한 애니메이션 완성 < /p>
건축 표현, 건축 애니메이션 초보자 나는 신문 < /p>
지적 교육 건축 표현, 건축 애니메이션이 나쁘지 않다. 학우들이 배우고 있고, 진보가 비교적 크며, 작품은 소가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