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것이 이익보다 해를 끼친다.
청소년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이익보다 해로울 수 있다. 청소년이 비디오 게임에 미련을 두면 게임을 하는 데 많은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때로는 눈의 시력에 영향을 주고, 눈을 망가뜨리고, 몸에도 큰 방사능을 갖게 되고, 뇌도 어느 정도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에는 주로 두 가지 기능이 있는데, 하나는 놀이오락이고, 다른 하나는 지식을 키우고 지능을 개발하는 것이다. 게임은 다른 오락 활동과 달리 스포츠 헬스와 냉정한 사고 운동을 겸비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음향 광전기와 애니메이션 등을 갖추고 있는데, 이 첨단 기술 제품이 출시되면 많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아 손을 놓지 않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비디오 게임의 참신함, 자극, 현대 과학 기술과 지식 기술, 사고 탐구를 하나로 융합하면 감각체험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특히 직접 방문하는 것처럼, 놀이에서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키우고, 기술을 단련하고, 뇌의 지혜를 계발하고, 청소년들이 발을 들여놓는 데 적합하다.
일부 초중고생들은 자제력이 좋지 않다. 특히 학교와 공부에서 뜻대로 되지 않을 때는 게임을 통해 자극을 찾고, 기분을 배설하고, 시간을 보내며, 중독이 잘 되고, 문화수업 학습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심신 건강을 심각하게 손상시켜 발육 성장에 불리하다. 이 부분의 초중고생들에게 게임을 하는 것은 이익보다 폐단이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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