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와 도교, 사람들 중에는 주술, 도교, 불교를 통합한 종파가 있는데, 그 종파는 태상노군을 지도자로 하고 있으며, 주술과 달마를 내부로, 도교와 달마를 외부로 삼아 주술, 도교, 불교의 세 종교 사상을 흡수하고 고대 주술과 도교의 깊은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 나타난 주술의 역사는 매우 길다. 원시사회에서는 인간이 상대적으로 지식이 부족하고 이 사회에서 일어나는 특정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연의 천둥과 번개는 비, 화산이었다. 폭발, 지진 등의 현상은 어떤 신이 화를 냈다고 잘못 믿고 있으며, 신들이 불행하면 질병, 전염병 등과 같은 재난을 우리에게 가져올 것이라는 두려움으로 우리는 하루 종일 끊임없는 두려움에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원시인들은 특정한 물건을 숭배하기 위해 사용했는데, 이러한 것들이 신의 화신이라고 느꼈고, 이러한 것들로부터 신이 진화한 것이 '토템 숭배'를 낳았다. 예배에는 일정한 의례가 있는데, 이러한 의례를 통해 사람들은 하나님께 대한 경건함을 표현하고, 자녀의 출산, 장수, 풍년, 풍년 등의 소망을 표현하기도 한다. 이 사람을 통해 다양한 의식이 조직되어 모든 사람의 소원을 신에게 전달하는 사람을 '마녀'라고 합니다.
마녀는 신과 인간 사이의 중개자이며 신의 뜻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이는 보통 사람들에게 신의 화신과 같다고 할 수 있으며, 그들은 신이다. 인간세계의 대변인. 그러므로 마녀는 희생의 힘, 치유의 힘, 부족의 역사를 계승하는 힘을 갖고 있다.
금당시대에는 문인이나 도교의 참여와 조직, 다수의 불경과 이론의 흡수로 인해 마술과 도교라는 본래의 종교형태가 이론화되었고, 도교는 주술과 더 큰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후 도교는 상류층의 수준까지 올라갔고, 민중 사이에는 샤머니즘이 계속해서 흘러나왔다.
역사상 지배층이 주술과 '음란한 의식'을 정통적인 입장에서 금지한 이후로 주술(마술)은 생존과 탈출구를 모색하기 시작했다. 우선 도교에 더 가까워져서 사람들이 도교에 속한다는 것에 동의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이 계속됨에 따라 주술과 도교는 점차적으로 합쳐져 주술과 도교, 그리고 "도교와 법의 두 문", 즉 내부 주술과 외부 도교로 구성된 샤머니즘 형태를 형성했습니다. 먼저 무속은 도교의 조상신인 태상노군을 자신의 지도자로 삼아 샤머니즘도 '노군교' 또는 '노군종'에 속함을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노자전설을 바탕으로 태상노군(泰上老君)의 유래를 정리하였고 주술이 도교의 원형이 되었다고 생각하였다. Taishang Laojun, Zhang Tianshi, Sanqing, Sanyuan, Sanguan, Wuyue, Sidu, Xuantian God 및 많은 도교 신들도 마녀 제단으로 옮겨졌으며 "Taishang Wuling Laojun"또는 "The Supreme Three-Yua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Heart Zhengfa", "The Supreme Five Thunder Purple Micro Thunder Court"및 기타 제목이 여기에 나열되어 있으며 "The Supreme Sutra of Change Purity", "The Supreme Xuantian Miao Sutra"와 같은 많은 도교 경전을 흡수했습니다. "태상자위보회", "태상노군성보회", "삼관경", "천지수재재해제", "십일일", "남도" Sutra", Beidou Sutra 및 기타 경전과 고백은 도교 의식을 통해 주술과 도교 제단에서 풍성해집니다.
'성문화계의 무녀도교문화 형성에 관한 논의'(예명성)의 내용 중 일부를 인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