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포스터 제작 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1단계: 먼저 포스터와 같은 비율로 보통 1/8~1/4 크기로 축소된 도화지를 준비합니다. 이러한 축소된 스케치는 면적이 작기 때문에 포스터 디자이너나 전문 레이아웃 디자이너가 여러 레이아웃 계획을 시도할 수 있으며 때로는 20~30개에 달하는 레이아웃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스케치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구하고 몇 가지 좋은 스케치를 선택하여 추가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스케치는 반드시 각 구성 요소의 세부 사항을 보여주지 않고 전체적인 구성 효과를 주로 표현합니다. 2단계: 디자인 스케치 2~3개의 작은 스케치를 선택하여 포스터의 원본 크기로 확대합니다. 프레임 안의 다양한 디테일의 배치와 표현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제목, 그림 등의 대략적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텍스트는 직선을 사용하여 단어와 단락의 수를 나타내고 직선 사이의 거리가 단어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디자인 스케치는 광고 제작의 실험적인 산물이지만 중요한 단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부 작은 스케치를 디자인 스케치로 확대하면 효과가 크게 바뀌고 그림의 균형도 상실됩니다. 이때, 확대된 원고를 다시 조정해야 하며, 그림의 각 구성요소의 비율, 크기, 위치, 색상, 모양 등을 재정렬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디자인 스케치는 여전히 매우 투박해 보이지만, 광고 디자이너나 숙련된 광고주라면 완성된 광고를 상당히 만족스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컴퓨터를 통해 스케치를 디자인하는 것은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여러 디자인 스케치 중 하나를 최종 계획으로 선택한 후 최종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컴퓨터 그래픽 기술의 발전과 함께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컴퓨터 그래픽과 텍스트 제작이 점차 수동 원본 초안 제작을 대체해 왔습니다. 포스터의 가장 기본 사이즈는 30인치×20인치(508×762mm)로 국내 2절지 크기와 동일하며, 이 기본 규격 사이즈에 따르면 종이 개봉에 따라 다른 규격 사이즈도 개발되어 있으며, 완전 개방, 4개 개방, 8개 개방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크기는 대형 쿼터 오프닝과 하프 오프닝입니다. 또한 일부 매우 큰 포스터(그 중 일부는 길이가 수 미터에 달함)는 역 내 벽 광고 및 옥외 광고에 자주 사용됩니다. 4단계: 그래픽 디자인 포스터는 대부분 공공 장소 및 상점 내부와 외부에 게시하기 위해 제판 인쇄 방법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DTP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정교한 포스터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인쇄할 필요 없이 손으로 그리는 것만으로 완성되는 임시 목적의 포스터도 있습니다. 이러한 포스터는 임시 가격 인하, 무역 박람회 및 무역 알림과 같은 POP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박람회, 패션쇼 또는 연극 공연 등. 이러한 종류의 즉석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주로 구아슈 페인트나 마커를 사용하여 그려지며 때로는 접착식 메모지를 사용하여 그려집니다. 대부분은 주로 손으로 그린 예술적인 서예이며 때로는 삽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덜 엄격하고 빠릅니다. 인쇄된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점은 정보의 적시 전파, 저렴한 비용, 쉬운 생산입니다. 그러나 컴퓨터 그래픽과 텍스트 제작 기술의 발달로 이러한 손으로 그리는 방식은 점차 대체되고 있다. 대형 컬러 프린터로 출력되는 효율적이고 빠른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은 창문 및 라이트 박스의 포스터 광고와 같이 더 높은 요구 사항과 더 작은 배치를 갖춘 대규모 포스터 광고를 제작하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전시판 제작 방법 질문 1: 전시판 디자인 방법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1. 전시판의 주제를 명확하게 만드는 방법은 활동적인 캘리그라피와 강렬한 색상 대비, 그리고 더 나은 입체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2. 전시 보드의 레이아웃은 명확한 우선순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대부분은 대칭으로 배열되어야 하며, 블록 사이에 "호흡"(간격)이 있어야 하며 혼잡을 피해야 합니다. 3. 전시 게시판의 메인 마스트 헤드와 부제목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색상 대비는 차갑고 따뜻한 대비, 어둠과 밝은 대비와 같이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a. 가상 패턴과 실제 패턴의 조합이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b. 자막의 글꼴도 그에 맞게 변경되어야 합니다. 4. 레이아웃 글꼴: 주요 내용은 밝은 색상으로, 보조 내용은 단순합니다. 결국 효과가 너무 나빠서는 안 됩니다. 약간의 조정만 하면 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이 돋보입니다! (*^__^*) ㅎㅎ 질문 2: 홍보 전광판 만드는 법 홍보 전광판은 일반 전광판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같은 방법으로 홍보 전광판을 만드는 방법도 많습니다.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의 한 가지 다른 특징을 기억하십시오. 디스플레이 보드는 홍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적합한 kt 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홍보용 전광판을 제작할 때 사진의 청결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멀리 있는 사람들도 전광판의 정확한 잉크젯 인쇄를 명확하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 하나 포인트는 홍보용 전광판을 만들 때 글자가 들어가야 하고, 글자가 많이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다. 더 나은 조판이 필요하고 가능한 한 적은 단어가 필요하지만 의미는 명확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규율과 일에 대한 그림의 소개처럼요.
홍보용 전광판을 제작할 때 사람과의 거리를 고려하며, 잉크젯 문자가 선명한지 여부가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모든 사람이 전광판의 텍스트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까? 전시판의 패턴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홍보용 전광판 제작에 있어서 텍스트는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입니다. 패턴이 있는 홍보용 전광판도 만들어 보세요. 패턴이 복잡할 수 없습니다. 배경색이 복잡하면 광고판이 많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홍보용 디스플레이 보드가 실내에서 사용되는지 실외에서 사용되는지 구별하여 사용 장소에 따라 다양한 재질의 포스터 랙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는 실내에 적합하고 일부는 실외에 물이 채워진 봄 포스터에 적합합니다. 랙. Yinku.com은 홍보용 게시판을 만드는 과정, 적절한 포스터 프레임 선택, 적절한 텍스트 레이아웃 배치 및 간결한 그림에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이러한 필수 요소는 Yinku.com이 홍보용 게시판의 홍보 콘텐츠 디자인을 더욱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끌기 효과에 주의하세요. 실내에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실내 잉크젯 인쇄의 특성 중 일부를 잃게 됩니다. 질문 3: 전광판은 무엇을 표시해야 합니까? 전광판은 회사의 일부 내용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광고 제품입니다. 재질은 접착식 플러스***입니다. KT 보드! 이제 중국에는 많은 전시회가 있으며 각 전시회는 이전보다 더 큽니다. 모든 기업과 회사는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홍보, 자체 제품 출시, 판매 개발, 즉각적인 수익 창출 또는 견고한 기반 마련을 원합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모든 인력, 물적 자원이 집중되었으며 제품, 이미지, 문화 및 마케팅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대규모 플랫폼이었습니다. 전시는 보통 3일 정도로 시간에 민감합니다. 이 짧은 기간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열쇠는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에서는 디자인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이를 판매나 장난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브랜딩. 나는 전시 디자인이 상표와 같은 무형의 자산이라고 믿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사람들이 그것을 오래도록 기억하게 하고 명성을 형성하며 판매의 길을 닦는 것은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작은 디스플레이는 본질적으로 승리하고, 큰 디스플레이는 정신으로 승리합니다. 당신이 갖고 있으면 나도 갖고, 모두가 갖고 있다면 시장 경쟁은 차별화를 만들어낼 수 없습니다. 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디자인에는 특성이 있어야 하고, 이 특성에는 문화적 의미가 있어야 하며, 그 문화에서 가치를 맛볼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오늘 머리를 밀고 내일 안경을 쓰는 것이 특징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특징은 주로 기업문화와 형태 및 색상의 결합으로 형성되며, 전문점과 관련성이 높으나 차이점은 동일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캔톤페어는 상대적으로 엄격한 요구사항을 갖고 있는 전시회로 대부분 3m×3m, 즉 9㎡ 규모로 전체 기업의 모습을 전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그것을 구현하는 것은 기술과 경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전시를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철저한 준비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기업문화, 제품, 전시회 관련 사항 등을 이해한다. (2) 전시회 참가 목적을 분석하고 전시회 효과를 상상해 보세요. (3) 셀링 포인트가 있는 제품과 기업 이미지를 선택하고 이를 어떻게 더 완벽하게 표현하느냐가 핵심이다. 디자이너는 미적 감각, 합리적인 레이아웃, 제품의 조합, 문화, 마케팅, 컴퓨터 기술의 활용 등을 통해 모든 각도에서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외관이 고전적이어야 하는지, 현대적이어야 하는지, 색상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조명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디스플레이는 지역, 위치 및 전시 요구 사항에 따라 제한됩니다. 디자인은 규정을 준수하되 이 한계를 뛰어넘어야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uaxia Exhibition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기업과 회사의 디스플레이 디자인 문화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디자인과 시공을 장식 회사에 맡기므로 기본적으로 장식 회사는 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일부는 도달 범위를 벗어납니다. . 과거의 디자인 이론은 실용적이고 경제적이며 아름다웠습니다. 저의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디자인은 문화적 특성, 장점, 아름답고 경제적이며 실용적이어야 했습니다. 디자인에서 우리는 또한 위치와 환경을 고려하고, 다른 사람을 분석하고 연구하며, 우리 자신과 적에 대해 알고, 모든 측면에서 배치할 때 우리의 장점을 강조합니다. 모든 디자인은 기초가 튼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시품은 내부에 배치되는데, 광고 이미지는 외부를 향하게 배치되어야 하며, 사람들의 흐름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위치는 몇 개인가요? 테마를 강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품 판매 포인트 표시 방법 등 시공 시 안전을 고려해야 하며, 제작은 꼼꼼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특히 각 줄눈이 거칠지 않아야 하며, 타일 포장판은 정렬되어 평평하게 놓여져 있어야 하며, 바닥 타일이 들리지 않아야 하며, 광고 프레임이 평평해야 합니다. . 재료의 깎는 일도 자주 일어나며, 검사에 실패하는 경우도 많고, 반년이 지나도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조명 장식은 테마를 부각시키고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조명을 선택할 때는 조명의 품질과 목적이 명확해야 합니다. 제품은 유형과 크기별로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야 하며 핵심 포인트, 판매 포인트 및 이미지가 강조되어야 합니다.
시간을 잘 파악하고 수정 및 조정을 위한 시간을 남겨두어야 하며 성공을 위해 서두르면 실수하기 쉽습니다. 먼저 그것을 조립한 다음 전시회를 위해 조립하세요. 회사가 많은 전시회에 참가하는 경우 비용을 절감하고 이미지를 통일하기 위해 분해와 조립을 결합한 방식을 채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광동성 전시회를 위해 베이징 및 기타 장소로 운송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 질문 4: PS를 사용하여 전시판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단계는 만들고 싶은 전시판의 크기에 따라 캔버스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작업하면 됩니다. 그것에 대해 계획을 세우십시오. 결국 컴퓨터 화면이 제한되어 있고 전시판만큼 큰 면적을 표시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표시 비율에 주의하세요~ 질문 5: 포토샵을 사용하여 전자 전시판을 만드는 방법 새 파일을 만듭니다. 길이 180cm, 너비 120cm, 해상도 80. 배경을 만들려면 온라인에서 아름다운 모델을 다운로드하세요. 투명도를 30으로 줄이세요. 상단에 제목, 아래 왼쪽에 텍스트, 사진을 입력하세요. 오른쪽. 그림을 둘러싸거나 왼쪽과 오른쪽으로 엇갈리게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림에 릴리프와 그림자 등의 효과를 추가합니다. PS를 사용하여 전시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나님, 이것은 단지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없고 매우 복잡합니다! ! 사진을 연 후 CTRL+M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밝기를 조정한 다음 "이동 도구"(도구 상자 측면에서 두 번째)를 사용하여 조정된 이미지를 새로 생성된 파일로 드래그하면 해당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in. 텍스트의 경우 텍스트 도구(문자 T처럼 보이는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클릭하고 커서가 나타나면 입력해야 합니다. 사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Ctrl+T를 사용하세요. 배경 사진의 방법은 사진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더 크게 만드세요. 그러나 아직 복잡한 작업이 많이 있으므로 직접 실험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IDC 홈페이지에는 가격이 저렴하고 평판이 좋은 제품의 공동구매가 많이 있습니다. , 단위를 센티미터로 선택하고, 전시판의 크기와 컴퓨터 구성에 따라 해상도를 72~200 사이로 설정하세요. (대형 전시판은 디스플레이가 클수록 제작 속도가 상당히 느립니다.) 보드 크기가 작을수록 해상도는 작아집니다. PS에서는 이동 도구(v)를 사용하여 찾은 이미지를 새 문서로 드래그하고, Ctrl+T를 사용하여 크기와 회전 각도를 조정하고, 메뉴 표시줄을 조정합니다. . . 텍스트 도구(T)를 사용하여 입력하고 메뉴 바 DD 창 DD 문자 패널을 열면 텍스트를 더욱 아름답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크기 및 줄 간격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OTL이 완료된 후 저장하세요. 그리고 인쇄소에 가져가세요. PS를 공부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 자세히 설명하기는 어려운데, 기본적으로 PS 교과서를 처음부터 읽어보는 문제이다. 선택한 사진과 텍스트를 복사하여 매장에 가져가서 직접 만들어 달라고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질문 8: 전시판을 제작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전시판 디자인의 성공 기준은 무엇입니까? 하나는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의 주제가 뛰어난지 여부이고, 다른 하나는 디스플레이되는 상품의 상품 가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시보드 디자인에서는 조판의 효과, 즉 표현하고 싶은 주제 아이디어가 전체 레이아웃의 60% 이상, 랜더링의 경우 80% 이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이미지는 흰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테마는 매우 눈에 띄고 뚜렷하며 매우 깨끗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조판 시 가장 중요한 것은 메인 이미지 영역과 텍스트 영역을 먼저 디자인한 후 그에 맞는 조정과 아이디어를 내는 것입니다. 메인 이미지와 텍스트 사이에 일정한 간격이나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 텍스트와 배경의 색상을 조화롭고 통일되게 유지하여 디자인된 그림이 전체적으로 통일되고 시각적 효과가 강하도록 노력하세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전문가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AI(PS는 AI만큼 유연하지 않음), CorelDraw가 아닌 사람은 다음을 권장합니다. Maker Post, 이것은 제가 본 최초의 온라인 디자인 웹사이트이며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질문 9: 포토샵을 사용하여 전시판을 만드는 방법 전시판은 일종의 스프레이 페인팅 재료입니다~~이것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전시판은 우리가 보통 폼보드라고 부르는 것입니다~~보통 흰색`~~그리고 사용합니다 또 다른 스프레이 도료 재료~ ~접착제라고~~스티커메모라고도 하지요~~이 판에 올려서~~그러면 완성된 광고제품이 됩니다---전시판을 만들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사실 다른 디자인 도면을 만드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림을 만들어야 합니다~~그림의 크기는~~전시판에 필요한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사용법은 포토샵~~그럼 주의하셔야 할 점은 새로 만들때 문서화할 때~~크기를 채우고~~해상도를 채우고~~크기(물론 완성된 작품의 실제 크기가 필요합니다) make) 해상도 (만드는 사진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보통 A4, A3 등의 사진을 사용합니다~~ 300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주목해야할 부분은~~새 문서 창의 왼쪽 상단~ ~ "이미지 크기"라는 단어가 있습니다~~크기는 그대로 유지됩니다~~해상도만 변경하세요~~여기의 크기는 변경됩니다~~일반적으로 너무 큰 그림은 아닙니다~~50M 정도를 권장합니다~~정말이라면 너무 크네요~~ 80-100M 정도입니다~~) 참고~~ 사진은 너무 클 필요는 없습니다~~ 잉크젯 인쇄 회사의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600dpi 이기 때문에~~ 너무 크네요~~잉크젯 프린팅을 하면 효과가 선명하지 않네요~~이건 잉크젯 프린팅의 결점입니다~~이미지를 tif로 저장하세요 스프레이 페인팅 회사에서 포맷을 구할 수 있어요~~제작해야 한다고 전해주세요 전광판~~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그러면 다음날 결정화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물론~~Colldraw를 사용해서 하면 사진은 해상도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CorelDRAW로 만든 그림은 벡터 그림이므로 확대 또는 축소로 인한 "보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문 10: 전시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주의할 점. PS에서 새 파일을 만들고 크기에 센티미터를 사용하고 필요한 표준 디스플레이 보드의 길이와 너비를 90*120으로 설정합니다. 나중에 잉크젯이나 인쇄를 하려면 해상도는 72가 됩니다. 그런 다음 제작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마지막으로 더 나은 상점으로 보냅니다. 때로는 상점의 기계가 불량하거나 잉크가 불량하거나 품질이 낮은 빠른 인쇄를 사용하므로 인쇄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2M*1.2M 전시포스터를 제작하고 싶다면 어떤 재질을 선택해야 하나요? 잉크젯 인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접착제 뒷면에 끈적한 물질 층이 있는 잉크젯 인쇄 용지는 질감이 가볍고 점도가 우수하여 다양한 실내 광고 및 디스플레이의 잉크젯 인쇄에 자주 사용됩니다. 무대. PP 접착제 잉크젯 포스터는 고운 접착제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뒷면에 접착제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인화지는 실내 인쇄 포스터 및 사진에 자주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인화지가 좋고, 해상도가 높으며, 뒷면에 접착제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진 스튜디오 인화지와 유사합니다. 라이트 박스 시트는 라이트 박스 사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로 절묘한 스프레이 페인팅과 우수한 광 투과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 스프레이 라이트 박스 시트와 전면 스프레이 라이트 박스 시트에는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제거 가능한 접착제는 수성 PVC 접착제라고도 합니다. 일반 접착제와 다른 점은 광고 베이스보드의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아 나중에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수성 PVC 투명 접착제라고도 알려진 투명 접착제는 상점 창문, 쇼핑몰 유리문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투명 효과와 반투명 효과를 모두 갖습니다. 오일 캔버스는 매끄러움이 좋고 질감이 매끄러워서 더욱 낭만적이고 우아한 전시장에서 자주 사용되며 유화의 질감이 있습니다. 실크 옷감은 실크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러운 질감, 밝은 색상, 높은 표면 입자 밀도 및 인쇄된 그림에서 강한 입체 효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