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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도자기와 골동품 새로운 도자기의 일반적인 규칙 확인

고대 도자기와 골동품 새로운 도자기의 일반적인 규칙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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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조 도자기는 제작 수법이 뛰어나면 거의 난리인데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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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자 무늬 장식, 운수나 칼법이 자연스럽게 유창하다. 모조자는 무뚝뚝하고, 가식적이고, 고지식하며, 진품 장식이 < /p>

에서 나오는 유창감이 전혀 없고, 곳곳에 모사 흔적을 남겼다. < /p>

? 2. 고대 도자기 유약에는 눈부신 부광 (건조한 빛) 이 없고, 광택은 고요하다. 새 도자기에는 눈부신 부광이 있는데, 모조자는 왕왕 가짜를 만들어 < /p>

부광을 떨어뜨린다. 부광을 제거하는 방법은 주로 < /p>

(1) 산침으로 빛을 바르고, 이런 방법으로 처리한 유약색은 창백하고, 고자와는 다르다. < /p>

(2) 수피로 갈아서 이런 방식으로 처리한 돋보기 아래에서 보면 글레이징은 무수한 평행한 가는 줄무늬를 볼 수 있다. < /p>

(3) 차에 소량의 알칼리를 넣어 오래 삶았는데, 이런 방식으로 처리한 유약색이 바르지 않아 자세히 비교해 보면 그 결점을 알 수 있다. < /p>

? 3. 출토된 고자 흙녹이 유약 안으로 들어갔고, 보통 흙녹이 유약이 얇은 곳에 있었다. 모조자 흙녹이 표면에 붙어 물세탁으로 즉 < /p>

가 간다. < /p>

? 4. 유약 상채자는 보통 100 년 동안, 사시를 맞으며 볼 수 있는 색깔 주위에 은은한 붉은 광택이 있는데, 속칭 < /p>

' 조개빛' 으로 불린다. < /p>

? 5. 일부 위조품은 낡은 기기에 색을 입히는 방법을 채택하여 얼굴을 바꿔 값비싼 품종으로 가장한다. 감별하는 방법은 < /p>

유약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낡은 기구를 쓰면 상처가 남는다. 예를 들어 채면 밑에 상처가 있으면 반드시 위조작이 될 것이다. 또한 뒤 < /p>

가채는 일반적으로 밝고 광택이 강하며 낡은 옷에 새 패치처럼 유난히 눈에 띄어 어색해 보입니다. < /p>

? 6. 금수 (황금을 왕수에 녹일 예정) 는 원래 독일 해비타트를 위해 1830 년에 창제되었다. 우리나라 도자기의 금빛, < /p>

는 일반적으로 1840 년 아편전쟁 전에 금가루로 그린 금가루로 금빛이 깊다. 1840 년 이후, 금수로 그려서 광택이 좋다. < /p>

그래서 고자의 금색을 감별하는 것은 1840 년이 분계선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고대 도자기의 금색은 오래 마모되어 변색되거나 < /p>

의 흔적만 남는다. 모조자 금빛이 화사하고 눈부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