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응우옌치산 영춘권 소개

응우옌치산 영춘권 소개

< /p>

응우옌치산 영춘권은 영춘권 유파 중 하나로 주로 광동지역에서 전해지고 있다. 응우옌치산은 불산의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무성벽을 사랑했고, 영춘문 4 대 후계자인 호보전을 스승으로 삼았다. 응우옌치산은 권법을 공부하면서 과학적으로 융합하는 법을 알고, 영춘문의 주먹, 말뚝, 칼, 막대기 등의 기술을 하나로 묶고, 엽문, 요재와 함께' 영춘삼웅' 이라고 불린다. 그 전인은 불산 광저우 등 광둥 지역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문인들이 있다. 다음은 내가 특별히 당신을 위해 정리한 것입니다: 응우옌치산 영춘권의 소개.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완치산 영춘권의 형성 발전 < /p>

영춘권은 푸젠영춘을 위해 창조되었다고 전해진다. 엄영춘은 무림은사엄사의 딸로 푸젠 영춘권방 칠랑의 백학파 중의 권기와 종학권, 푸젠 소림권기 등을 흡수하여 뱀학이 싸우는 특징을 결합해 영춘권을 만들었다. 이후 광동 남웅현으로 이사갔기 때문에 이 주먹이 광동에 전해졌다. 이 권투는 현재 광저우, 조경, 순덕, 학산 등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 권투는' 긴 손은 운이 좋고, 짧은 손은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는 원칙에 따라' 짧은 다리 좁은 말, 짧은 힘' 을 주요 특징으로' 주먹, 다리, 어깨, 손가락, 손바닥' 과' 삼키기, 토토, 부기' 를 특징으로 한다. 동작이 예민하고 빠르며, 정적 제동을 한다. 부드러운 강발, 강유, 그리고 경제; 공방이 풍부하고 실용에 중점을 두다. 불산극홍선의 조안화회관에는 이원제자 왕화보, 육금 (대화면금), 고귀충 등이 홍선 연극반과 함께 남웅 연기를 했다. 광동극을 매우 좋아하는 양보타오는 연극반이 상연될 때마다 꼭 성원하러 간다. 왕화보 주연의 관운장충간의담, 큰 꽃면금의 장비 분장 무풍린, 고귀충의 유비 박운천, 무대 아래 양보타오를 감동시켰고, 세 사람과 사귀는 뜻이 싹트고, 한 번에 몇 번 익힌 뒤 마음가짐이 있는 사람, 양보타오와 왕화보, 큰 꽃면금, 고귀충이 옛 모습을 보았다. 양보타오는 홍선 연극반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 광저우에 정착했다. 이후 양보타오는 왕화보, 대화면금, 고귀인 충수가 입실 제자로 더 많이 거둬들였다. < /p>

앞으로 왕화보는 영춘권 기술을 연극반 친구 양두에게 전수했다. 양두디가 기예를 얻은 후 또 권기를 학산현 고노향 인사 양찬에게 물려주었다. 왕 huabao 의 오십 생일 행사 때, 리앙 erdi 는 만 리앙 Zan 을 데리고 생일 축하 에 갔다, 리앙 Zan 은 왕 huabao 를 알게 되었다. 왕 huabao liangzan 감사 이상; 더욱 양찬을 문 닫는 제자로 문하에 받아들이다. < /p>

양찬은 왕화보 문 밑에서 속기를 마친 뒤 광둥 불산진 젓가락가에 짱 생당 (이후 살구제당으로 개명) 숙약국을 열고 약을 팔아 약을 팔고 짱 생당 의관에서 영춘권기술을 가르쳤다. 양찬이 수여한 제자는 진화순 (거스름돈화) 노계 () 양기 () 양기 (), (건달기), 아들 양벽 등이다. 진화순전도가 적지 않은데, 비교적 대표적인 것은 레이여제, 하헨리건, 오소루, 호한 커플, 오중소, 아들 여진면 등이다. 진여면은 다시 주먹 기술을 두 아들에게 물려주었다. 오중소 전자 오일비와 제자 호주 등. 1913 년 진화순 중풍으로 사망했다. 당시 왕화보와 함께 광저우 () 사승양보타오 () 에서 영춘권기 () 의 대화면진 () 기술이 완성된 후 줄곧 광저우에 남아 있었다. 앞으로 대화면금은 영춘권기로 전공혁혁, 위진강호의 무림효웅, 대대로 풍소청을 잡았다. 그 때는 이미 만청간가 시대에 들어섰다. < /p>

? < /p>

풍소청은 광동 순덕인씨로 무공 탁월한 철혈협의로서 향산현 (오늘 중산시) 두사관문과 광동제대부에서 무직을 맡았었다. 함풍 8 년 이후 (1858 년) 청대 명신 호남순무 낙병장 (광둥 화현인) 을 따라 무관으로 추종했다. 증국번 정치그룹의 중요한 막료. 후베이 지방 감사사, 구이저우 부정사, 운남 번사) 를 역임한 적이 있다. 함풍 11 년 낙병장은 쓰촨 총독을 승진시켰고, 풍소청은 촉중 치안을 장악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제형검사사부 총포두직 (치안, 형옥을 담당하는 성급 사법기관) 과 각 길의 강량노뢰 () 와 싸우라는 명령을 받았다. 응우 엔 애완 동물 명나라, 후기 청 왕조 리프트, 저명한 가족 세계. 불산과 성도 () 에서 여러 공장 상호를 경영하는 것 외에도 당시 불산가 () 가 골목을 알고 있던 약행 () 인 응우엔 () 총명 () 도 조정에서 4 품 직봉의사 () 를 책봉하고, 청리 (), 봉천 () 양성 교육 문화 종교 () 우편 사무를 맡고 있다.

응우 엔 총애명 의 관직 은 기부, 당시 구매 관리 보충 제도, 기부 관직 임용, 구매자는 상대적 재능을 갖춘 준현이 있어야 했다. < /p>

관직의 교배로 인해 응우엔 총애명은 원래 부인이 낳은 딸 (즉 응우엔 치산 이복언니) 을 낙병장 차자 낙천용 (리프트) 과 함께 초빙했다. 루오, 응우 엔 두 결혼 관계 때문에, 응우 엔 의 형제 는 이미 호남 슈 qiangzei 말괄량이 는 쓰촨 총 포수 펭 shaoqing 의 혁혁한 위명을 알고 있었다. < /p>

동치 6 년, (1867 년) 낙병장 병사천독임, 풍소청턴이 관직을 잃고 강호를 휘황찬란한 인생도 끝이 났다. 1 년 후, 관직에서 힘겹게 발돋움한 풍소청 () 은 낙병장 () 후임 후 그를 불신하고 중용하지 않는 천독인 오해당사 () 에게 관직을 사퇴했다. 한때 머뭇거리던 벼슬길에서 빠져나와 벼슬길을 잃은 측근 동료들과 함께 미얀마를 떠나 이국 타향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P > 풍소청은 이국에서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녔고, 고향으로 돌아온 지 이미 74 세의 환갑의 나이로 평생 결혼하지 않았다. 고향으로 돌아가 늙어도 외로움과 평생 함께할 수밖에 없다. 풍소청이 미얀마에서 귀국하여 불산에 발을 들여놓은 것도 바로 천도 기회의 인연이다. 오직 풍소청이 정의중인이기 때문에, 그는 미얀마에서 귀국한 첫 정거장, 즉 바로 불산으로 달려가고, 은공 낙병장을 방문하기 위한 유족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낙병장은 화현에서 태어났지만 증조할아버지 세대로부터 건륭년 동안 화현에서 불산으로 이주했고, 낙병장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불산으로 이주하여 아버지 낙원원과 함께 살았다. 낙병장 후손도 불산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또한 응우옌가와 낙가의 관계 연원으로 풍소청과 교제한 적이 있다. 마침 응우엔 총애명은 다섯 번째 아들 응우옌치산의 무학 천부적인 재능을 사랑했고, 풍소청이 귀국한 행방을 알게 되자, 다음 노년의 몸친을 부축해 구현을 찾아갔고, 중금으로 풍소청객을 불산진의 직봉의사 부제' 상원' (오늘 불산복현로) 을 초빙하여 응기산의 영춘공 기술을 깊이 연구하였다. (그 때 네 아들 응우엔 제운은 이미 아난으로 갔다) 그 사이 불산진 유명 인사, 제약업계의 거물인 마백량의 아들 마중루, 천선당 소동 조간경, 영집차루 동주나후프, 젓가락가 정육점 동주구 벼슬, 남해 소변 향인 리광보 등 후도 후례구사, 풍소청문 밑에서 영춘무학을 공부했다. 풍소청은 78 세에 불산으로 죽었다. 치산은 여러 공장 상호의 소동이자 민국지방정부의 상사로 광동 무술계와 민간에서' 불산 노소' 로 칭송되는 치산으로, 앞으로 불산 영춘권 종파의 지도자 중 한 명이 된다. 그 기복은 다리 공로로 북국무림의 우성 권사와 만수궁비봉에 명성을 떨쳤으며, 일봉의 조상이라 할 수 있는 북방 기섭 스님이 그' 6 시 반 빼빼로 법' 의 고전적인 전례에 복종하게 했다. 풍미 30 년대 광둥 무림, 불산 이전 세대 중 입에 비명이 있었다. 영춘권 일대 종사인 응우옌치산이기도 영춘권 종파의 이론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응우옌의 집은 불산망족으로 당시 불산의 영안가 (지금의 영안로) 양쪽의 거리가게가 모두 응우옌의 집이었다고 한다. 부친중금은 영춘명사호보전 (광서친주인) 교수인 응치산과 그의 형인 응우옌제운 (두피제, 제자인 야오재, 후자가 야오영춘을 발전시킨 영춘쿵푸) 교수를 초청했다. 당시 함께 연습했고,' 마백량' 의 왕자 마중루 등. 응우옌치산은 또 풍소청에서 영춘쿵푸를 깊이 연구하였다. 치산과 영춘권사 장보는 절친한 친구이며, 장보의 제자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쿵푸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나중에 광주에서 광저우 영춘계를 창설하고 불산인들을 가르칠 수 있었다. < /p>

< P > < P > < P > < P > 각 문영춘권의 목인 말뚝과 쌍칼 기법에서 분석한 결과, 영춘권 각 조의 해체는 모두 쿵푸를 실천하는 영변에 대한 심학이다. 즉, 그룹대 해체는 모두 자유기법의 재건이다. 속도는 공력의 진전에 따라 변한다. 철거에 대한 과정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 연습, 외부 저항력과 손, 몸, 단계가 하나로 변하는 과정이다. 연습하는 시간이 길수록 공바탕이 깊어질수록 기법은 더욱 정교해진다.

치산 영춘권 장교수, 중교수, 팔꿈치법, 밀손 등은 모두 근신 기법이기 때문에 근거리 대루에서는 통제력과 타격능력이 충분히 발휘되고, 범법자는 서복이다. 본 문권, 다리, 손바닥, 손가락, 팔의 다섯 부분에 대한 훈련은 20 여 개의 산손 동작을 결합해야 하며, 원래 해체를 기초로 근골을 구부린 탄제, 탄격발력을 발휘해 손이 빠르고 맹렬하게 튀어나오게 해야 한다. 이때는 의미 독촉형이어야 하고, 또 모양 독촉으로 공격해야 한다. 공바탕이 깊을수록 기력이 커지고, 힘이 세면 강할수록, 오랜 연습은 자연반응을 형성하여 멀고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 다른 타법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기산영춘권의 힘찬 운용이 기격에서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면, 철거에 밀착되고 누출되지 않는 방제 기법을 훈련시켜야 한다. 이 기법은 내정에서 외정까지 (느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영춘권을 처음 연습할 때, 연습자의 입이 약간 맞물려 코로 숨을 쉬도록 요구하고, 철거할 때 동작이 더디게 해야 한다. 모든 동작을 정확하게 한 후, 손바닥다리가 서로 붙어서 보내줄 생각이다. 쌍방이 철거에 힘을 쏟는 것은 반드시 지붕을 잃지 않고 복원을 해야 한다. 이런 정보자집게 양마의 연습력 (가스), 연습과정은 완만함에서 기술구현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하는 오랜 과정이다. 해체 연습을 통해 인체 내 잠재력을 자극하고, 기풍을 멈추지 않고, 공격할 때 힘차고, 말의 걸음걸이가 견고하고, 숨을 쉬고, 자연스럽고, 신이 흩어지지 않고, 몸이 지치지 않고, 자연의 영변을 지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응우옌치산 영춘권은 철거 훈련을 통해 연습자들이 지속적으로 구현 제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 주며, 3 절 제어 수법, 즉 손을 시작으로 중절로, 발을 근절로 삼는다. 손바닥은 첫 번째 섹션이고, 다리는 중간 섹션이고, 어깨는 루트 섹션입니다. 머리 첫 번째 섹션, 가슴 중간 섹션, 허리 루트 섹션; 발바닥은 첫 번째, 종아리는 중간, 허벅지, 가랑이는 근절입니다. 3 절 조절은 모두 좌우, 고저, 전후, 가로로 쓰이며, 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임기응변에 있다. 임기응변은 해체를 통해 숙련되고, 교묘하고, 정교하고, 정신입화,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손의 3 절 조절은 상, 중, 하삼로 용법이 있다. 길은 철거 수법에 대해 작은 생각, 중상, 학탑, 후크, 버팀목, 팔걸이, 잎손바닥 등이 있다. 중로에는 큰 팔 손, 팔걸이 손바닥, 아래 바리케이드, 잎손바닥, 아래 후크, 이룡벌 구슬, 밀손 등이 있습니다. 아래로는 닭발을 지탱하고, 팔을 크게 벌리고, 무릎을 꿇고 말을 두드리고, 손을 잡고, 팔걸이를 하는 등이 있다. 영춘권은 닭발을 지탱하고 무릎을 꿇는 말을 두드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장교수 동작이 말보 변화를 통해 직접 하로를 막을 수 있으며, 연습자가 많이 연습하면 엄격하게 통제할 수 있다. 몸의 3 절 통제는 주로 상대방의 상, 중, 하 3 로의 기세를 피하고 손의 기법에 맞춰 (발을 포함한) 타격을 가하는 것이다. 몸의 예방제에는 좌우, 앞뒤, 소환혼좌우, 앞뒤가 있다. 왼쪽, 오른쪽, 뒤 소환혼허리와 대환혼허리가 있습니다. < /p>

< P > 완치산 영춘권 연습 3 절 차단법 (통제법), 동작으로 이해하는 것은 학습자가 밀집 방제를 통해 법에 도달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고정이 아니라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즉, 공격에서 한 동작만 사용하면 상대방의 상, 중, 하 세 길의 기세를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현 중에 손바닥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경우: 운동 중 상대방이 갑자기 발버둥을 치면, 나는 손바닥을 내려 허벅지 안쪽 윗부분을 튕겨 칩니다 (다른 손으로도 가능). 이렇게 하면 빠른 반응을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게 중심이 변하지 않고 버티는 효과도 보장할 수 있지만, 이때 몸의 말 변화 (고저) 에 맞춰야 한다. 이런 효과적인 타법을 근거리 거리에 적응시키려면, 반드시 의제어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장거리 의조절은 하로의 다리 타격에 중점을 두고, 그 기세와 점을 통제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도둑이 먼저 왕을 잡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른바 세력이란 바로 접전이다. 즉 상대방의 입세의 중심 변화에 따라 변하는 것으로, 철거중인 근면을 최대한 활용해 이를 통제할 수 있는 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정면전향의 뜻은 멀리서 상대를 따라다니는 것이 아니라 상대편의 공격 거리에 접근할 때 정면으로 돌아야 한다는 것은 적을 유인하는 길과 선제공격과는 별개의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점이란 상대방의 손아귀, 근절의 부위다. 발의 점은 종아리 부위여야 하고, 허벅지, 가랑이는 모두 제어하려는 가로채기 위치여야 한다. 일단 공격 거리에 이르면, 의미 통제가 발이나 무릎을 자르는 것으로 변하면 된다. 발의 미동은 상대방의 발이 위로, 아래로 미동하는 것, 즉 무릎동작이다. 보통 발로 튕길 때, 한 발은 약간 가라앉고, 무릎 보조지점은 힘을 발휘하고, 다른 한 발은 무릎의 힘을 가로채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릎명언) 공격에서 미동을 생각하고, 점을 가로채고, 공격 거리를 잘 파악한다면, 내가 남의 등을 따라 할 수 있고, 범행하면 서복, 선제공격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이소룡 (WHO) 는' 공격이 최고의 방어' 가 바로 이 이치라고 생각한다. 이소룡 (WHO) 는 상대의 실력, 환경, 인원수에 따라 대응해야 한다고 사람들에게 조언했다.

자신이 기술을 습득하는 정도에 따라 운용해야 한다. 즉, 멀고 가까운 통제 능력을 충분히 파악해야만 선제공격을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다치거나 둘 다 다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공격에서 움직이지 않고 때리고, 손짓하고, 때리는 것까지 모두 전면적인 통제능력을 갖추어야 법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응우옌치산 영춘권의 기본공법 < /p>

사람들은 응우옌치산 영춘권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영춘권과 연결된 기묘한 수법을 남기기 쉬우며 기본공법에 대한 수련은 소홀히 한다. 기산영춘권이 단기간에 중국 무술의 숲에 발돋움할 수 있었던 것은, 기산영춘권에는 엄밀하고 합리적인 기본기 훈련법이 있기 때문이다. 무술계에는 "권투를 연습하지 않고, 늙어서 텅 비어 있다" 는 속담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확실한 사실이다. 이른바 시간을 잡아먹는다는 것은 높은 수준의 수련이 조건이 구비되고 방법이 정확하다는 전제하에 많은 시간을 들여' 더미' 를 하고, 몇 년 혹은 수십 년의 시간을 들여' 맷돌' 을 해야 한다. 그래야 자신의 쿵푸가 길지 않은 시간 안에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어떤 쿵푸도 마찬가지다. 기본기를 떠나 이른바 지름길을 찾는 것은 모두' 삼발고양이' 쿵푸일 뿐, 모두 큰 인물이 될 수 없다. 치산 영춘권의 기본기는 입문 12 식 연습이 있어야 영춘권의 기초를 잘 다지고, 앞으로의 일상 연습과 힘차게' 점교다스' 고급 수법을 빨아들일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기본 권법: 자오망치. < /p>

12 식 편성: 편신 망치, 독룡망치, 화살망치, 내손, 외손, 삼품손바닥, 음리커튼 손바닥, 양리커튼 손바닥, 내안커튼 손, 나외커튼 손, 펄럭임, 두루미 < /p>

광저우 영천 선배를 통칭하여' 삼권 양손바닥 삼내외' 라고 부른다. 물론 기억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두루미 3 내외 4 대 망치로 엮은 사람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13 식' 이 된다.' 자오망치' 는' 12 식' 밖에 편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12 식은 언급 할 가치가 있고, 13 식은 언급 할 가치가 있지만, 기억에 도움이됩니다. < /p>

2, 완치산 영춘권 12 식 < /p>

완치산 영춘권 12 식 연습을 잘하면 영춘권의 입문 경로를 얻게 된다. 인치 힘 (제로 거리 힘), 전체 힘 (영춘문이 몸, 손, 걸음이라고 함), 삼합일폭력, 철팔력, 말뚝공 등을 모두' 12 식' 에 의지하여 대성까지 연습할 수 있다. 유예무단의 이소룡 창설에 의해 창설된 절권도는 주로 영춘권 12 식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른바' 묘법 중 묘법, 기공에서 기공을 만나다',' 12 식' 은 응우옌치산 영춘권의 큰 플랫폼이다. 영춘권 12 식은 영춘권을 잘 연습하는 문이다. 영춘권 쿵푸가 좋은지 아닌지 먼저' 12 식' 이 잘 치는지 봐야 한다. 만약' 12 식' 조차도 불륜을 연습한다면, 그의 영춘쿵푸도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진실과 거짓을 검사하는 영춘사부님의 기준이다. "12 식" 의 수리는 연월 불문하고 정확한 방법 외에 2 ~ 3 년의 연마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비밀" 을 하나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정말 "12 식" 을 잘 연습했다면, 경기에 나가야 합니다. 필요한 체력훈련 (예: 달리기, 샌드백 등) 을 보충하는 것 외에 필요한 공방 수법으로 충분합니다. 12 식' 의 수법은 현대 격투기의 수법보다 훨씬 풍부하다. 구세대 종사가 남긴 주먹결에서 영춘 12 식을 연습하는 이론적 계시를 받았다. < /p>

양마보 집게, 무릎은 중향으로 향해야 한다. 말이 한 자 열리니, 느슨해서는 안 된다. < /p>

상체는 부드러워야 하고, 아래 클램프는 작동해야 한다. 음흉하게 팔을 움츠리고, 웃통을 벗고 가슴을 거두다. < /p>

손이 심장을 관통하고 팔꿈치가 맞닿아야 한다. 자오의 목덜미, 유연한 운용. < /p>

음양 지각, 법문종. 말은 기계로 자르고, 다리는 새총과 같다. < /p>

몸이 눈에 띄고 초롱처럼 보인다. 가로세로 부딪쳐서, 손이 용처럼 헤엄친다. < /p>

3, 응우엔 치산 영춘권 12 식 데모 < /p>

1 손이 심장에서 나오고, 또 심장을 뚫고 나오도록 요구하고 (심장에서 앞으로 직선을 유인하고, 왼쪽 주먹이 이 이 선을 가로질러 오른쪽으로, 오른쪽 주먹이 이 선을 가로질러 왼쪽으로), 팔꿈치가 가운데 ("중간 선" 이론, 몸의 작은 선을 따라 앞으로 직선을 유인하고, 뒤에서 팔꿈치를 쳐서 이 선에 닿도록 한다). 소위 자오선 망치 즉 중앙선 망치, 수비 중 사용을 요구하다.

"자오선" 은 중국 이학 문화의 정중선 이론을 뜻한다. 자오선 망치 연습은 "삼성 망치 당기기" 라고도 합니다. 중국 고대의 술수 문화에 따르면 삼삼무궁무진, 육육육무궁무진, 자오의 마음을 두드리는 것은 자오망치, 연속 연습을' 삼성망치' 라고 부른다. 자오망치 연습을 잘하면 양손으로 주먹을 날릴 수 있고 (장단력 포함), 힘줄을 뻗어 뼈를 뽑는 대당으로 어깨 팔꿈치를 풀고 허리춤을 통해 주먹 면으로 힘차게 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장탁경 호주 영춘권기술총회 주석은 1984 년 미국 보스턴 하버드대에서 초당 8.3 주먹을 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 /p>

실제 격투기에서, 자오망치는 빈 틈을 치면 머리를 치고, 다른 수법과 함께 박살낼 수 있다. 사격법은 구름이 있다: 중평총, 총중왕, 가슴에 총을 쏘는 것이 가장 방어가 어렵다. 자오망치는 영춘문의' 중평총' 이다. < /p>

동작 설명: 두 글자집게 양마기식으로 무릎 내집게, 항문을 들어 배를 받치고, 어깨를 내리고, 머리 윗부분을 받치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는 활과 같은 중천을 요구한다 (그림 1, 그림 2). 왼쪽 주먹이 중앙선을 따라 쳤다 (그림 3, 그림 4). 주먹이 나올 때마다 힘을 주면 다른 한 손은 힘껏 다시 피우며 번갈아 들어 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두 손이 형성되고, 앞-뒤 대당력 또는 두 번 힘을 낸다 (그림 5-그림 10). 매번 백 번 연습해야 하고, 기진맥진하여 멈추고, 오랫동안 성공해야 한다. < /p>

응우엔 치산 영춘권 대표 인물 < /p>

응우엔 치산 (1887-1956 년), 향년 69 세, 부친과 함께 불산 조관리, 그의 아버지 응우엔 총명은 민국 초기에 화공 물감업에 종사하며 불산 영안로에 있다 응우엔 치산 순위 5 위로' 응우엔 노손' 이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부친이 중금으로 곽보전 교수인 응우옌네 형제 뱀형 권술을 초빙하였다. 그런 다음 풍소청이 홍선 영춘을 깊이 연구하였다. 펭 shaoqing 의 죽음 후, Yu 야오 카이 야오 린 (야오 카이 의 아들) 과 루안 치산 등 야오 카이 (야오 Cai 의 아들) 와 루안 치산 을 가지고 같은 기간 동안, 우 zhongsu 윙 chunquan 의 클럽 (큰 담배 박물관) 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불산의 부유한 집에서 태어난 응우엔 치산은 어려서부터 무성벽을 사랑했고, 응우엔 아버지는 그의 사랑하는 아들이 무예를 잘 알고, 다음 중금으로 영춘문 제 4 대 후계자 호보 (사승대화면금) 를 영춘문 (사승대화면금) 에 전담하여 응우엔 () 집에 갔다. 전문교수 응우엔 치산 () 과 그의 형 응우엔 제운 () 을 가르쳤다. 큰 꽃 얼굴 캄의 또 다른 높은 발 펭 shaoqing lizen 후, 루안 Qishan 최소 녹색 연구 를 따라, 직선 적어도 녹색 운전 크레인 서쪽. 응우옌치산은 권법을 공부하면서 과학적으로 융합하는 법을 알고, 영춘문의 주먹, 말뚝, 칼, 막대기 등의 기술을 하나로 묶고, 엽문, 요재와 함께 문인들에게' 영춘삼웅' 이라고 불린다. 치산은 근대 영춘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불산 광저우 등 광둥 지역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문인들이 전해졌다. 응우옌치산은 영춘을 수십 년간 연구하여 보전과 소청 양사조의 대성을 모아 놀라운 무공을 연마하였다. 그 끈적끈적한 다리, 힘을 빌려 동종 요법, 4 ~ 2 천 근의 가정 쿵푸는 이미 난로의 순청 () 에 이르렀고, 보통 사람들은 접근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다. 그' 응우엔 노우' 라는 별명은 사람을 모집할 때 상대를 잘 쥐어뜯고, 수배하고, 넘어지고, 방치하고, 통제하는 것으로, 그 기술을 적용하기가 어렵고 신하라고 불리며, 막대한 관계가 있다. 대중 앞에서 시연을 한 적이 있는데, 동전 한 닢을 쌀 수십 근이 든 쌀주머니 밑에 놓고, 손바닥으로 신속하게 쌀주머니에 넣고 동전을 꺼내어 관람객을 놀라게 했다. 이 내부 힘의 지속적인 전달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면, 노우 () 가 내공 () 의 두터운 것을 알 수 있다. 용춘문의 칼, 막대기, 주먹길, 목인말뚝을 익히는 것 외에, 그 대나무 말뚝, 다트 공예는 더욱 일시적인 절성이다. _ _ 강, 열두 살 때부터 영춘권을 익히고, 영춘을 공부한 지 거의 40 년이 되었다. 1969 년 형인 _ _ 요의 지도 아래 광저우 영춘권 종사인 응우옌치산을 따라 기예를 배웠다. 응우옌치산 종사의 문하에 들어가기 전 _ _ 요는 종사문 안에서 대리라고 불리기 때문에 _ _ 강에서 예명 샤오리를 불렀다. 열아홉 살 때부터 영춘권을 전수하고 보급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 초 광저우시 고교에서 영춘권을 전수하는 데 앞장섰고, 광저우 미술학원, 광동교육학원, 중산대, 광저우 정무체육회, 화남사범대, 제남대 등 학부, 단체의 영춘권 총감독, 감독직을 맡도록 초청받았다. 1990 년부터' 광저우 무술협회 영춘권회' 부사무총장을 맡고 2005 년 부회장으로 당선되었다. 인터넷이 보편화되면서' 무술 포럼' 은 많은 신세대 청소년들을 이해하고 전통 중국 쿵푸를 배울 수 있는 넓은 플랫폼을 제공한다.

영춘현자 (_ _ 강) 는' 무술월드 와이드 웹',' 중국무망',' 신화산 일검봉목' 등 영향력 있는 무술대 사이트' 영춘권 포럼' 의 사회자, 총판주의 직위를 차례로 맡았고, 수많은 영춘권 이론, 기술, 실전을 발표했다 많은 영춘권 애호가들이 학습에서 부딪친 어려운 문제를 풀었다. 전국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무술전문지' 무림'' 정무' 등에서 중국 쿵푸 학술적 문장 여러 편을 발표했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영춘권을 계승, 발양, 선전 및 보급하기 위해 귀중한 공헌을 하였다. 영춘권예를 공부한 지 거의 40 년 가까이, 박격투기 이론과 경험이 풍부하여, 오늘날 국내외에서 수많은 영춘문 7 대 후계자 중 한 명이다. 수천 명의 영춘권 추진자와 애호가를 양성하다. 그 두터운 공력, 정교한 영춘기법, 놀라운 촌력, 전문가와 무림 인사들의 칭송을 받았다. 학생들이 각 형제의 문파, 현대격투기 유파와 우호적이고 합법적인 교섭과 교류를 많이 하도록 독려하다. 추구하는 제자가 각 전공이나 반프로 산다 선수, 태권도, 일본 가라데, 프로 태권수 등 정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해 영춘권학의 응용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게 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