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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수에서 용, 동굴, 모래, 물, 방향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5가지 지리 요령: 우창이란 무엇이며 용굴의 모래와 물의 방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리솽린

오창은 5대 지리비의 5대 요소로 매우 중요하며 자주 언급됩니다. 좋은 풍수는 적어도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어야 좋은 풍수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는 용의 진실, 두 번째 경혈은 아름다운 것, 세 번째는 모래, 네 번째는 물에 안겨지는 것, 다섯 번째는 운이 좋은 것입니다.

풍수의 5가지 요소는 음집풍수든 양집풍수든 매우 중요하다. 용의 동굴에 있는 모래와 물은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어야 합니다. 용은 먼저 좋은 용이 있어야만 좋은 동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듯이, 좋은 구멍이 있어야 좋은 모래와 좋은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좋은 방향이 결정될 수 있다.

모두들 이 강의를 잘 읽어보세요. 풍수를 배우려면 먼저 용을 알아보고 그 용이 고상한지, 낮은지, 좋은지 나쁜지를 구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기술입니다. 용맥이 좋은지 나쁜지는 산을 보면 알 수 있다. 소위 용맥은 산입니다. 위성지도를 보면 산을 위에서 아래로 보면 거대한 용이 땅을 기어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매우 생생합니다. 고대인들은 산을 묘사하기 위해 용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이 산은 용이 아니라 단지 비유일 뿐이다. 시각적으로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부 민속 풍수 고수들은 용맥을 가지고 용의 신화에 접근할 것입니다. 심지어 우리를 포함하여 여러 곳에서 인기 있는 용 수리 기술도 있습니다. 종이에 용을 그리거나, 종이로 용을 만든 뒤 집 앞뒤로 지폐 몇 장을 태워 태운다. 이곳에서 용맥이 연결됐다고 한다.

이것들은 사실 미신입니다. 이것은 풍수지리적 관습도 아니고 종교적 관습도 아니라는 점을 모두가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은 잘못된 미신입니다.

용맥이 부러졌는지 아닌지는 용맥이 부러졌는지 아닌지를 보면 산맥이 부러졌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 여러 곳에 도로를 건설하거나 다리를 건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산이 끊어지면 용맥이 끊어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산맥이 아주 온전하다면, 어느 순간 용맥이 끊어졌다고 한다면 그것은 모두 거짓말이니 믿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완전하고 깨질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드래곤이 진짜라면 이전 수업에서 드래곤을 보는 방법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했고, 비디오 수업에도 포함되어 있으니 반복되는 말은 거의 하지 않겠습니다. 의미.

경혈이 가장 어려워서 꼭 필요한 것이 경혈이다. 이 구멍은 정확하게 식별해야 합니다. 언덕 꼭대기에 있는 넓은 지역이지만 집을 짓는 데는 1~200제곱미터만 필요하고 매장하는 데는 3~4제곱미터만 있으면 됩니다. 이 지점을 찾는 것은 매우 기술적이다. 이 지점을 찾으려면 맹목적으로 느끼거나 보는 데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본산(本山)으로 경혈을 정하고, 높이를 구하고, 앞과 뒤를 보고, 낙산(樂山)과 귀산(象山)으로 좌우를 본다. 괜찮을 거예요. 경혈을 증명하는 방법으로는 용호산경혈, 낙산경혈, 수구경혈, 래용혈, 십자천심경 등을 사용하여 경혈을 증명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 서 있는 것이 편하다거나, 돈을 많이 쓴다고 감정에 의존하기보다는 좋은 경혈을 찾고, 좋은 경혈인지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증명하는 것이 필요하다 지폐가 잘 타는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바람에 불이 꺼지지 않는다고 해서 풍수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관행은 잘못되었습니다.

민간에서는 일부 풍수 대가들이 이른바 마법 주문이라 불리는 신비한 예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그는 부적을 그린 다음 구멍에 도달하면 여기에 지폐를 넣고 태우고 나면 지폐는 모양이 되고 때로는 연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쓰레기 더미.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마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전에 몇몇 민속 풍수 대가들을 만났고 그들 모두가 이런 식으로 하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곳은 풍수가 좋다고 생각해서 종이돈을 태워 주인에게 보여주니, 종이재를 태운 후에 보니 좀 꽃처럼 보인다고 하더군요.

여기가 연꽃밭이라고 해보자. 정말 좋다.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말 무지하고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는 태운 지폐의 모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꽃더미 모양으로 태우고 싶다면 먼저 손에 들고 있는 지폐를 돌려 연꽃 자리 모양으로 바꿔야 한다. 많은 분들이 이해하지 못하시겠지만, 한번이라도 접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다시 말아 올리면 불에 탄 뒤에 연꽃처럼 퍼진다는 것입니다.

종이돈더미를 마구잡이로 태워버리고, 한더미를 가져다가 태워버리면, 나오는 것은 형체가 없는 썩은 재더미일 것이다. 불에 탄 후의 모양은 불에 타기 전의 모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멍청하다. 왜냐하면 이 사람들이 이전에 했던 일도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했기 때문이다. 얼마 전 누군가가 매우 강력한 풍수 대가를 만났다는 말을 듣고 무슨 일이냐고 물었습니다. 가족들에게 땅 한 조각을 보여줬더니 지폐를 태웠더니 연꽃이 피어났다고 하더군요. 그들은 똑같았습니다. 그는 사진을 찍고 나에게 한 번 보라고 했습니다. 정말 바보같습니다.

경혈의 품질은 이것으로 증명되지도 않고, 여기서 확인하려고 만든 것도 아닙니다. 헥사그램이 이 영역을 예측할 수 있는지 여부는 이 지점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이 없습니다. 유요과를 배우는 사람들은 점을 선택하고 육각형을 흔들면 점을 너무 믿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점술에 모든 판단을 두는 것도 잘못된 것입니다. 사람이 30층에서 뛰어내리듯이 이성적으로 보아야 죽을 것 같나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점을 치고 살펴보십시오. 점술에서 그가 죽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30층에서 뛰어내려도 엄폐물이 없으면 죽는다고 했죠? 그의 머리는 심하게 멍이 들었고 피가 흘렀으며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모두가 이성을 합리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풍수에서는 경혈을 식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우선 기본 지식이 뛰어나야 하며, 풍수지리의 기본도 잘 숙지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풍수에 대한 기본조차 모르기 때문에 풍수를 보면 분명 문제가 있습니다. 운세 시험을 보듯이 최소한 요리의 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오행과 음양, 개별 신과 악령이 무엇인지는 알아야 합니다. 기문돈가를 배우려면 최소한 팔문, 구성, 팔신구궁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합니다. 풍수에도 기초가 필요하다는 것을 누구나 이해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가 웅변적인 한 매우 신비롭고 공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Jianghu씨를 위한 것입니다.

풍수를 실제로 실천하는 사람들은 풍수에 대해 배워야 할 기초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풍수에는 많은 용어가 관련되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용어조차 이해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예전에 동료와 대화를 할 때 나는 새 쓰레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는 나에게 새 쓰레기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많은 신사들이 청룡과 백호산에 대해서만 알고 있지만 이러한 새 모래, 유령 모래 및 모래에 대해서는 모두 풍수 용어라고합니다.

요리의 신이 무엇인지, 재력스타가 무엇인지, 공식 스타가 무엇인지, 원리는 같습니다. 동굴을 보려면 먼저 용을 찾아야 합니다. 용의 정맥이 길수록 동굴은 마을이나 도시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구멍과 큰 구멍이 있습니다. 침술은 가장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고대에는 용을 찾는 데 3년이 걸리고 경혈을 두드리는 데 10년이 걸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작품을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작품에서는 이 지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니까 10년 동안 혈자리를 고쳐준다는 뜻입니다. 예전에는 풍수 고수가 좋은 곳을 고르는 데 몇 달, 1년 이상, 2년이 걸렸습니다.

그는 이 장소를 알아냈고 오랫동안 이곳에 머물 것이라고 했다. 이곳을 직접 느껴보고, 살펴보고,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은 매우 빨라서 용맥을 찾는데 1~2시간이 걸립니다.

산 위의 땅과 산 아래의 땅에도 지점이 있고, 이 지점을 정해야 한다. 비록 진짜 용의 소굴이 아니더라도 적어도 이 지역에서는 가장 좋은 곳을 선택하겠습니다. 제왕절개 날짜를 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10일이나 20일 중에도 좋은 운세는 없습니다. 적어도 20일 중에는 가장 좋습니다. 범위가 클수록 더 좋은 운세가 나올 것입니다. 범위가 작을수록 제한이 커져 선택이 어려워집니다.

요즘 사람들 사이에는 잘못된 관습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풍수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민속 풍습이 있으며 풍습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사할 때 기운을 북돋아줄 사람을 찾아야 하는 것처럼 풍수에서는 그런 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사할 때 활기를 불어넣어 줄 사람을 찾지 않고도 그렇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활기를 주고, 분위기도 좋고, 즐겁게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다릅니다.

경혈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전 영상에서는 경혈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기본적으로 설명을 드렸는데요. 장서에는 경혈을 두드리는 방법도 나와 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듣고 스스로 이해해야 합니다. 풍경을 볼 때, 다시 한 번 살펴보고 비교하고 대조하는 방법을 배운 지식을 활용하십시오. 천천히 몇 가지 요령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래쇼다. 용과 모래는 서로 다른 것입니다. 용은 매우 크고 긴 것을 말하며, 뒤에서 오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물론 앞에서 올 수도 있습니다.

모래는 동굴에 서서 좌우의 산을 바라보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용만큼 크지 않습니다.

모래가 아름답기 위해서는 왼쪽에 있는 깃발과 오른쪽에 있는 드럼, 앞에 있는 텐트와 뒤에 있는 스크린을 모두 이야기합니다. 모메이산에 잠들어 있는 활, 칙령에 피어난 꽃, 이런 것들을 모두 형상이라 부르며 그중 몇 개가 언급되어 있다. 모래의 모양은 깃발, 북, 장벽, 잠자는 활, 공식적인 칙령과 같습니다. 공문서는 탁자와 같고, 전시문서는 황제의 두루마리와 같습니다. 금상자, 옥인, 찬장산, 금상자는 이전 영상에서 언급한 찬장산입니다. 옥물개, 물개산. 이것들은 모두 모양과 소리가 있어서 모래가 독특하다고 합니다. 매우 귀중한 물건처럼 보이면 가장 좋습니다. 문체가 높고, 고귀한 사람은 목록을 보고, 고귀한 사람은 재능을 발휘합니다. 귀족 잔고는 귀족의 산이고, 잔고의 산 모양도 있습니다.

장아오의 산 모양은 중앙이 매우 평평하고 양쪽이 약간 휘어져 있습니다. 마치 칙령의 윗부분이 열린 형상과 같습니다. 모두 아주 좋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천마산을 포함하여 이것은 큰 말, 작은 말, 천마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큰 말과 작은 조랑말은 큰 것과 작은 것을 의미하며 모두 매우 아름답다는 뜻입니다. 모래는 아름답고 독특해야 합니다. 오직 독특한 모래만이 최고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귀한 모래는 우리의 시야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시야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면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을 볼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사람도 있는데, 그것을 보려면 산 정상에 올라야 한다. 산 정상은 괜찮습니다. 우리가 산 정상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주변의 모래입니다. 주변의 모래는 산 꼭대기에서 볼 수 있지만 동굴 부위에서는 볼 수 없으므로 주변의 모래는 우리에게 쓸모가 없습니다. 이 모래는 우리의 시야 내에 있어야 합니다. 풍수에 따르면 눈에 보이지 않는 모래는 순수하다고 합니다. 볼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보이지 않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면 세상에 좋은 풍수는 없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첫 번째 턴에는 좋을 수도 있고, 두 번째 턴에는 나쁠 수도 있으며, 세 번째 턴에는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동굴에 가장 가까운 첫 번째 원과 약 500m의 면적을 살펴보십시오.

뒤에있는 물을 안아야합니다. 이 포옹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우리는 진성수, 허리에 옥띠 등을 자주 이야기한다. 고대 속담에 따르면: 첫 번째 황금 도시는 물이며 부는 끝이 없을 것입니다. 허리에 옥띠를 두른 둥근 물인데 아주 좋고 상서롭습니다.

금성수가 일면이고 구불구불한 구취수(九曲沙)도 있다. '용은 천리에서 와서 천리를 에워싼다'는 말이 있다. . 용은 백 리에서 와서 백 리를 에워싸느니라." 이것이 사실이다. 매듭을 물안기라 한다. 물이 용만큼 멀다는 뜻이다. 진정한 용은 물을 동반해야 하며, 진정한 용은 물을 동반하지 않으면 진정한 용이 아닙니다. 산맥에 물이 없으면 산맥은 용으로 볼 수 없고 산으로 볼 수밖에 없다.

용에게는 물이 있어야 합니다. 산은 용에 비유되고, 흙은 용의 가죽과 살이며, 나무는 용의 털이다. 돌은 용의 뼈이고 물과 강은 용의 피입니다. 물이 없다면 피가 없다는 뜻이고 완전한 용이라고 볼 수 없다. 한 가지 면만 갖추지 못하면 완전한 용이라 할 수 없고 오직 산으로만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돌만 있거나 70~80%가 돌이면 드래곤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나무도 없고, 풀도 자라지 않고, 사람이 벌채한 것도 아닌데, 대신에 산의 선천적 성질은 풀이 자라지 않고, 구멍이 생기지 않아 병든다는 뜻이다. 물은 물로 둘러싸여 있어야 하며, 물로 둘러싸인 물은 사랑의 물을 의미하며, 물이 물로 둘러싸여 있지 않으면 무정한 물을 의미합니다. 주변뿐만 아니라 수질, 냄새 등도 확인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포인트는 샹, 샹은 굉장히 복잡해요. 풍수에서는 용굴의 모래와 물이 Luantou Feng Shui이고 Xiangyang은 Li Qi에 속한다는 점에서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보수적으로 보면 수직적 방법은 50가지 정도가 있는데, 그 중 상대적으로 대중적이고 잘 알려진 방법은 10가지가 채 안 된다. 즉, 동일한 토지에 대해 자산의 자오선 방향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유가 있고 그 이유가 매우 정확하며 딩을 고치는 데도 고대 서적이 있습니다. Weishan Mountain 방향, 그리고 Renshan Mountain 방향의 Bing 방향에도 있습니다. 방향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큰 논란이 있습니다. 우선 산을 중심으로 하고 방향도 산을 중심으로 해야 한다. 우선 좋은 산을 찾아서 적당한 곳으로 가야 합니다. 좋은 방향, 즉 남동쪽, 북서쪽을 추구할 수 없습니다. 눈앞에 있는 아주 좋은 천마산 쪽으로 가지 않으면, 협곡쪽으로 가면 반드시 작동하지 않을 것이며 틀림없이 뭔가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

오리엔테이션은 먼저 Luantou 및 Cross Heaven Heart Method를 준수해야 합니다. 앞과 뒤, 왼쪽과 오른쪽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바로 이 방향입니다. 앞, 뒤, 왼쪽, 오른쪽을 십자로 그려보면 선마다 산이 있고, 산과 강이 일치하지 않아도 물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룬다. 그리고 우리는 모래를 제거하고 물을 흡수하는 문제를 고려한다. 두 번째는 방향, 즉 원운이다.

산의 정면을 향하고 방향만 잘 정하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좋은 풍수 고수들은 풍수를 읽을 때 나침반을 가져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향을 정하는데 문제가 없어서 나침반을 꺼내서 살펴보았습니다. 지속되지 않습니다.

풍수의 원래 의미를 모두가 이해해야합니다. 나침반 자체는 일종의 풍수 점술입니다. 진지한 풍수 문화에 속하지는 않지만 주로 산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 방향은 매우 복잡합니다. 복잡하다는 것은 심오하고 어렵다는 뜻이 아니라, 같은 방향이라도 해석이 다르다는 뜻이다. 환경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자오선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신사에게 오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는 첫 번째 신사를 부인하여 쯔산산의 자오선을 정할 수 없지만, 다른 신사를 초대하면 먼저 두 신사를 부인하고 인산산의 정방향을 고쳐야 합니다. 그것은 혼돈입니다. 업계 특성상 풍수 고수와 풍수 사이에 적대감도 존재한다.

좋은 풍수지리를 찾으려면 첫 번째 신사에게 그것을 보고 첫 번째 신사에게 그가 말한 것과 행동을 말하지 마십시오. 여러분, 그 얘기는 하지 마세요. 당신이 말한 후에는 두 가지 유형의 신사가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이전 유형에 대해 긍정적이고 두 번째 유형은 완전히 부정적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문제에 빠지거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

다른 옵션은 완전한 거부입니다. 실제로 부정은 동료의 공격이며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두 번째 신사는 분명히 첫 번째 신사의 행동이 끔찍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한 후에는 인구가 감소하고 재산이 좋지 않을 것이며 그가 말한 것은 매우 무섭고 끔찍합니다. 아마도 첫 번째 신사가 좋은 방향을 설정했는데 이 사람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려고 여기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원인과 결과이며 모든 것은 운명이다. 이는 모든 산업에 해당되며, 해당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은 적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은 신사를 찾았고, 또 다른 신사는 이전 신사가 그것을 봤다고 하는데 나는 그를 믿지 않아서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의 남편은 이 말을 들었을 때 당신이 읽는 것을 도와주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을 믿지 않으면 그 사람도 믿을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을 믿지 않으면 누구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건 단지 몇 가지 트릭일 뿐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이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각자의 감정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물론 나는 상관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충분히 존경하지 않거나 지식을 충분히 신뢰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잘해 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기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배움은 겸손을 통해 얻어집니다. 겸손이 없는데 왜 말해야 합니까? 일부 견습생을 포함하면 일반적으로 견습생이 없습니다. 예전에 좀 나이가 많아 제자가 되고 싶어하는 동료가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나에게 말을 걸면 항상 나를 칭찬해 주더군요. 그는 오랫동안 공부했고, 많은 책을 읽었으며, 심지어 몇몇 문장도 외웠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가 지금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 지역의 어느 누구도 나와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당신이 그렇게 훌륭하다고 말했는데 왜 아직도 제자가 되려고 합니까? 그는 너무 많이 알고 사용법을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혀 겸손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겸손하지 않으면 결코 쓸모 있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풍수를 배우는 것은 용굴의 모래와 물에 기초해야 하고, 풍수를 행하는 것은 용굴의 모래와 물에 기초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방향은 용동굴의 모래와 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방향이 용굴의 모래와 물과 분리된다면 이 방향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신사가 집에 앉아 현장에 도착하기 전에 결정을 내린다면 뭔가 잘못된 것이 틀림없고 이 접근 방식도 잘못된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용도 없고, 모래도 없고, 물도 없습니다. 방향을 잡고 무작위로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많은 친구들이 저에게 사진을 보내주고, 사진을 찍어주고, 방향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지만 저는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사진만으로는 판단할 수가 없어요. 현장에 가서 모든 면에서 조사하고 모든 방향에서 느껴야 해요. 하지만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