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기 결말은 비교적 원만하다. 여주인은 구미호 요염으로 다시 태어나 남주와 손잡고 순덕공주 등 악당을 상대했고, 남주녀도 대혼을 택했고, 결국 달콤한 결말을 맺었다. 남주는 미인으로 기미가 비할 데 없이 생겼고 순덕공주의 마음에 들어 길들이기를 원했고, 그래서 남주를 요곡에 대한 곡주에게 넘겨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여주인은 요곡을 조종하는 요술사다. 그녀는 요곡곡곡주에 의해 독살을 당하여 안에 갇히고, 똑같이 자유를 잃은 남자 주인을 보고, 여주인은 마음이 매우 아픕니다. 남자 주인이 길들이는 과정에서, 남자 주인에게 약을 주고, 남자 주인을 위해 상처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남자 주인공은 매우 착한 미인으로, 여자 주인의 호의에 직면했고, 남자 주인도 나중에 마음을 다해 여자 주인을 믿었고, 두 사람은 서로 사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주인은 남자 주인공이 자유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남자 주인이 자기처럼 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에, 남자 주인의 자유를 위해 남자 주인에게 절절한 말을 많이 하고, 심지어 남자 주인을 벼랑에서 밀어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여주인의 이런 방법은 직접 남자 주인에게 사랑을 돌려 원한을 품게 했다. 남주가 요곡에서 탈출한 뒤 여주인에 대한 증오와 사라지지 않은 사랑으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북쪽을 건설하여 조정에 직접 대항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주인이 남주를 풀어준 뒤 순덕공주 비인간적인 고문을 당했다. -응? 남자 주인이 요곡과 맞설 수 있는 충분한 세력이 있어 여주인을 다시 찾았을 때, 여주인은 이미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남주가 여주인을 자신의 분야에 가두었고, 두 사람은 오해 때문에 사랑을 받을 수 없었다. 나중에 여주인이 죽고, 남자 주인은 슬퍼했지만, 여주인이 죽은 후 구미호 요염으로 다시 태어나고, 이후 남자 주인과 손잡고, 대반파 순덕 공주를 일일이 학살하고, 두 사람이 결혼했다.
역할 설명
기운화
기운화는 만화곡에서 가장 강한 어령사였다. 강대하고 아름다운 그녀는 소탈해 보이지만, 실은 애틋하여 자유를 얻기 위해 치욕을 참고 용감하게 반항했다. 기운화 () 는 훈어 () 가 체포된 황비홍 () 의 장사 () 를 시켰고, 두 사람 중 한 명은 인심을 잘 헤아렸고, 한 사람은 강직하고 단순하며, 줄곧 이성적인 기운화 () 는 점차 선량하고 무지한 장사에 감동되어, 두 사람은 서로 정이 터져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연인이 되었다.
장사
선량하고 순진한 미인세자는 긴 뜻이 과묵하지만 극도로 다정하며 눈물을 흘리며 구슬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바다에 떨어진 순덕선희를 구했지만, 은혜를 받아 복수를 투옥한 후 만화곡으로 보내 길들였다. 그러나 장사는 굴복하지 않고 투옥 통제에서 벗어나 바다로 돌아오기를 갈망한다. 설령 이런 지경에 빠진다 해도, 장사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후회한 적이 없다. 그의 순선은 기운화에게 감동을 주었고, 기운화는 그를 여러 차례 수호하여 기운화와도 사랑에 빠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호청
만화곡 소곡주, 기운화의 선배. 임호청과 기운화본은 청매죽마였다. 정이 남매였지만, 임창란의 고의적인 안배로 적수가 되었다. 그는 꾀가 깊고 음침하며 악랄하며 기운화의 숙적이다. 그러나 사실 그는 어려서부터 스승을 깊이 사랑했고, 스승은 그의 마음 속에 남아 있는 빛과 초심이었다. 그는 힘을 다해 은근히 칩거하고, 이 사랑을 천의무결하게 감추고, 평생 민족대의와 개인사랑 속에서 발버둥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순덕선희
순덕선희여링, 그녀는 가장 존귀한 선희, 성격이 오만하고 교만한 편협함, 하늘과 땅 사이에 그녀가 원하는 것이라면 얻을 수 없는 것, 그녀는 아름다운 몸매가 요염하고 진정한 권력자이지만, 그녀의 통치는 민중의 원망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북연의 반발을 불러일으켰지만, 그녀는 이 모든 것을 기운화에게 털어놓고 기운화를 죽이려 했다 눈 3 월
만화곡전부의 통령, 설삼월은 기운화에서 가장 단단한 전우자매이자 계곡의 제 1 강장이다. 그녀는 성격이 냉막 () 하지만 끈질기게 얽히고설키고, 봄처럼 따스한 이별이 녹고, 대외는 냉혹하고 무정하며, 이별은 작은 여자다.
로진상
기운화 주변의 선친자, 본체는 남해 백매나비이다. 로금산은 운화가 만화곡에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유일한 친구이다. 그녀는 활발하고 명랑하며, 멍청하고 귀엽고, 우정에 직면하여 절대 양보하지 않고, 사랑에 직면하여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은 만화곡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존재이다.
로금산은 여전히 영석과 기운화 * * * * * 를 모아 만화곡에서 탈출하여 가장 순수한 자유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해 온 작은 재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응? 방송 정보
선행 홍보
2021 년 2 월 18 일, 이 연극관은 주연 라인업을 선언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10 월 20 일, 이 연극은 선도판 예고를 발표하고, 머리를 더듬어 포스터와 스틸사진을 죽이고, 처음으로 전 라인업을 발표했다. 2022 년 3 월 12 일, 이 연극은 새로운 포스터를 발표했습니다. 3 월 14 일, 이 연극관은 서류를 선언하며, 프로파일 예고서, 메인 포스터, 구름해류 () 의 여러 포스터 () 를 동시에 석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3 월 16 일, 이 연극은' 사랑' 판 예고를 발표했다. 3 월 17 일, 이 연극은' 구름 넘치는' 판 포스터를 발표했다. 3 월 21 일, 이 연극은 공식적으로 스틸사진 한 세트를 발표했다.
드라마 평가
이 연극은 심오하고 심오한 전통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전 전설의 원소로 관객들에게 동양의 로맨틱한 동화를 선사한다. 극중 어령사와 훈훈인 사이의 마음이 통하고 능청스러운 관계로 고단 위에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 * * 소리와 감동을 선사했다. 동해 () 와 선사부 () 간의 얽히고설킨 투쟁은 고연 반전을 거쳐 관객들의 추격극의 시원함을 찌르고 극 중 정면 캐릭터가 자유를 추구하고 자아를 실현하며 속박을 두려워하지 않는 긍정적인 에너지 가치 (베이징 청년보 평론) 를 수출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설' 유 () 기' 에는 한 쌍의 절대 주인공이 있는데, 바로 어령사 기운화 () 와 그녀가 길들여야 할 동해 () 의 장사 () 이고, 두 사람은 천지 양계에서 금기를 뚫고 서로 아는 이야기를 깨는 것이 이 인터넷 소설의 서사선이다. 그러나' 군초면회' 에서 기운화는 장의를 이용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사랑의 길들이는 것은 여전히 전극의 이야기의 핵심이지만, 주선 밖의 줄거리 부선은 더욱 입체적이고 인상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극 중 부선은 부자, 남매, 연인, 주종 등 관계를 포괄하며 선계 권력 먹이사슬의 갈등과 생태를 더욱 포괄적으로 보여 인물의 풍부한 성격의 운명을 위한 넓고 깊은 배경을 열었다. 이' 하나' 에서' 더' 로의 변화는 IP 개편 중 이 극의 혁신이며, 고복과 우상을 주요 표현 경로로 하는 선협 판타지 드라마가' 사랑만 이야기하고 협객' 의 서사 루틴을 용감하게 교정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더 풍부한 인물, 더 많은 원원의 성격, 더 풍부하고 복잡한 선계의 중생으로' 선협 판타지' 를 표현해야 문화 핵심의 의미에서' 선인' 문화와' 협객' 문화를 선보일 수 있다. 대중문맥의 전파에서 더 많은 * * * 정을 얻을 수 있다. 이 연극은 작품과 시장 모두에 대해 비교적 명확한 판단과 파악을 가지고 있다. 작품의 주제로 볼 때, 사랑은 더 이상 극극의 모든 의미가 아니다. 이상, 자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은 새로운 감정적 가치가 되고, 강권 짓밟기와 우여곡절 운명에 대한 완강한 반항은 더 큰 주제 시각이 되고, 공허함, 이상낭만을 대표하는 선문화와 권세, 빈곤 구제약함을 두려워하지 않는 협문화를 대표하는 협문화는 인물 형상의 형성에 특별히 표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만화곡, 선사부, 북연과 동해 사이의 각계 선인들의 싸움과 긴장과 변화무쌍한 줄거리 외에도 자유에 대한 주인공의 동경, 민족에 대한 책임, 약자에 대한 지원,' 금손가락 물론, 이 극의 탐구의 나머지 흠집도 매우 뚜렷하다. 줄거리 논리가 엄격하지 않고 특수 효과 수준이 안정적이지 않아 관객이 화력을 집중시키는 구로가 되었다. 이 연극은 웅장한 세계관 틀을 세우고 자유, 이상, 인격의 독립을 정신적인 비전으로 삼으려 했지만, 구체적인 줄거리에 들어서자마자 다시 청춘 우상의 속투로 꺾어 진정한 논리 승위는 이뤄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유 마음" 은 남녀의 정으로 단순화되고, 유 마음이 길들이는 과정은 먹고 마시고 소라를 보내는 과정으로 바뀌고, 심리적 논리가 없는 버팀목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임호청과 기운화는 남매와 남매와 남매와 은밀히 겨루며 극적이고 충돌하는 인물 관계지만 안정된 감정 지향이 부족하고, 때로는 애매하고, 때로는 이상하고, 때로는 다정하고, 때로는 냉혹하고, 어수선한 정서 파편은 인물의 성격의 합리적인 폐쇄루프를 형성할 수 없다. 특수 효과 제작 방면에서는 수준 발휘가 그다지 균형이 맞지 않는다.
각 길의 선인포투법 장면은 비교적 생생하고 실감나는 장면이지만, 만화곡이 주요 장면으로, 자연환경의 단일과' 플라스틱' 은 관객을 선경에 몰입시키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장구한 고향인 동해는 극 전체에 아무런 전시도 하지 않고, 전극의 판타지 색채와 상상력도 약화시켰다 (중국 사회과원 문학소 고위 방문학자 왕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