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시대의 진리의 칼의 게임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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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y easy 와 easy 모델에서는 초기에 군대를 신속히 발전시키고, 보병 4 명을 모집하고, 상대를 공격하여 상대를 제압하고, 이후 풍차를 건설하고, 경제 수준을 높인 뒤 대장간을 건설하고, 총을 쏘고, 기술을 제고하고, 총사 공격력을 높이고, 전력을 다해 상대를 공격해야 한다. Very easy 모드에서, 당신이 잘 작동하기만 하면 상대방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성을 만질 수 없습니다. 아마도 상대방이 요새로 승격되기 전에 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드모델은 매우 어렵습니다. 상대방은 곧 요새에 도착할 것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요새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영웅과 맹렬한 화력압제를 일으켜 우리측이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 병사가 성하에 닥쳤을 때는 기본적으로 패국이 정해졌다. 그래서 처음부터 반드시 우세한 병력의 공세를 유지해야 하고, 반드시 상대에게 숨을 돌릴 기회를 주지 말아야 한다. 일단 그가 더 많은 병력이 너의 도시 아래에 도착하면, 너를 때릴 것이다. 동시에 네가 그의 공성 부대를 힘들게 미루고 있을 때, 그는 계속 군대를 만들어 이 파동을 해결하고, 다음 물결이 뒤따르며 이렇게 악순환을 할 것이다 ...
< 더 좋은 공략과 놀이가 있다면, 항목 편집을 환영합니다. < /p>hard 공략 참조 1.93 판 < /p>
참고 설명: 첫째, hard ai 의 단병 능력은 당신보다 강하고, 같은 병종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절대적으로 둘째, 하드하의 hard 경제 발전 속도는 가산되었다. 셋째, hard 아래 2 권의 화포는 위력이 놀라울 정도로 뛰어나니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넷째, 항상 MT 의 수, 즉 보병/기사/영웅을 유지한다. 다섯째, attack 및 back 명령을 사용합니다. < /p>
전술 참조, 전 보병 hitamp;; 런걸레 흐름. 구체적으로 선풍차, 2 손으로 병영을 내리자, 자기 측 보병 1 이 나타난 후 2 보병을 가리키고, 즉시 attack 을 눌러 ai 의 보병 1 을 유혹하고, 유혹이 성공하면 back 을 눌러 돌아옵니다. 성공 후 ai 보병 2 는 성 앞에 서서 움직이지 않고, ai 보병 1 은 너의 보병 1 에 의해 유혹되어 떠났다. 너의 성으로 돌아갈 때, 너의 보병 2 가 나타나고, 2 다스 1 이 나타나, 이것으로 더 많은 전술로 형성된다. < /p>
이 시점에서 보병 3 의 생산은 첫 번째 시점에서 ai 보병 3 이 나타나면 공격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성 앞으로 걸어갈 때, 당신의 보병 3 은 보병 1, 2 와 함께 ai 보병 1 을 죽이고, 그 다음에는 두 번째로 더 많이 치고, 3 다스 2 를 형성합니다. < /p>
이전에 4 보병을 유지하고 hitamp; 를 반복합니다. Run 걸레, 유혹, 소멸, ai 시간을 성 앞에 쌓아 병력을 모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20 대장장이 가게, 화총, 제 1 시간에 화총 공격을 올리다. 보병과 총총 수의 비례를 통해 ai 보병+총을 막고 총 수를 모았고, 4 총, ai 가 2-3 명밖에 없을 때 과감하게 반추했다. 성공 후 ai 의 2 권은 승승제단에 형성되었지만 성 앞에는 한 병도 없었다. 그리고 당신은 성 앞에서 5 명의 총총을 폭행하고, 뒤에서 천천히 자신의 두 권을 업그레이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보병과 소총의 정확한 비율 참조: AI 의 총 수를 보면 총 1 개가 있으면 보병을 얻을 수 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AI 는 보통 2 개, 즉 적어도 2 개의 보병을 내야 한다는 뜻이다. 남은 인구 보총. 가장 중요한 것은, 총잡이 자체도 일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참고해 주세요. 3 총총은 hitamp; 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Run 은 죽지 않고 AI 의 1 보병 +1 총을 죽였다. 4 총총은 제자리에서 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 P > < P > 2 > 2. 1 번 승승승장구 1 시간 보속경제, 그리고 7 명 아래 보병 생산, 보병 출출, attack, 보병 출출, attack, 230 금 후 진급병공장, 완성 후 8 인구 상한선 확장, 제단 출출, 계속 보병, 제단 500 금 이후 경제 고도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뒤에서 천천히 경제를 모아 3 권을 올리고, 법사 캠프, 기사, 법사, 2 영웅, 목사, 거상을 보충하다.< /p>
일반적으로 전술이 적절하다. ai 의 영웅 2 권이 제단에서 나오기 전에 성을 터뜨려 승리할 수 있다. 통제가 하마터면 ai 리터 3 권 또는 3 권이 완성될 때 성을 터뜨려 승리를 거둘 수도 있다. < /p>
전술이 숙련되면 과학기술 나무에 유연하게 배합할 수 있어 고정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초기 1 시간 병영 4 보병 전압, 후방 등반 기술. 아니면 선풍차 220 대장장이가 성포를 깔아 옹졸하게 만들고, 보병총 기술을 상승한 후 폭행병이 일파반압을 당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두 가능합니다. < /p>
또한, 만약 ai 3 권의 다인구에 의해 자기 성 앞에 강제로 철거된다면, 설령 병사가 전멸되더라도 경제가 90 라면 산병 CD 시간을 계산해 병영에 있는 모든 조병을 차례로 시켜 1 인구를 동시에 형성하여 ai 의 탈성부대에 섞일 수 있다. < /p>
또 조작만으로 하는 타법, 1 보병 +10 총. 이 전술은 hitamp; 입니다. Run 의 업그레이드 타법은 attack 과 back 명령을 계속 클릭해야 한다. 이 전술의 출현은 주로 AI 저확률 폭파를 겨냥한 것이다. 이 확률은 대략 1/300 에서 1/500 정도이다. AI 의 이런 폭행 패턴을 얕보지 마라. 일단 만나면, 보통 집에 연습하지 않은 hitamp; 를 알 수 있다. Run 타법은 AI 의 이런 공격을 도저히 막을 수 없다. < /p>
PS: 공격 참조
< P > < /p>다음은 기술포 2 권, 보병 1 총+화포 1 개로 영웅 2 권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 /p>
-양로원의 고양이는 2015 년 설 사상 두 번째이자 마지막 업데이트 < /p>
hard 공략 참고판
이 판은 하드 모드 ai 3 권 완료 후 성을 터뜨리는 공략
2. 화총 1, 바로 180 쌍통 총. 이후 가능한 한 총을 우선적으로 만들어 보병 1-2 개를 유지한다. Ai 가 보병+머스킷티어라면 hitamp;; 런걸레; Ai 가 1-2 보병이라면 역전을 시작할 수 있다. 。 < /p>
3. ai 가 많은 병사들을 폭파했을 때 hitamp;; Run 걸레는 중앙선 ai 포탑 범위 밖으로 물러나면 됩니다. 보병이 끊이지 않고 260 공구차가 더 있다. 참고: 화총은 잘 보호해야 하지만, 피를 빼면 죽지 않는다. 전방에서 보병 한 명이 죽고, 후방의 첫 번째 시간에는 보병을 더 주문해야 한다. 。 < /p>
4. 4 총총 2-3 보병이 보병을 억압하고 있습니다. 。 제어 기술이 일류라면, 이때 ai 성을 터뜨릴 수 있다. 。 통제가 좀 나쁘면 230 병공장, 300 제단, Sting, 500 연구금술. 。 그동안 ai 의 영웅+화총+수도부대가 억압할 수 없었다. 이 시점에서 hitamp;; 실행 걸레는 대포를 보호하면 총을 버릴 수 있다. 。 < /p>
5. Sting 발생 시간 포병은 바로 Sting 바로 나타나야 한다. 。 Ai 영웅의 물결이 지나자 보병은 끊임없이 폭발하고, 화포는 끊임없이 폭발했다. 。 다시 억압하다. < /p>
라인업은 4 포병정+2--3 보병이다. 。 일반적으로, 이때 ai 가 세 개의 성을 올리는 것은 이미 폭파되었다. < /p>
6. 성이 아직 터지지 않았다면, ai 성은 적어도 1000 이하는 견고하다. 마지막으로 900 세, 출기사, 리윈, 그리고 끊임없이 기사를 터뜨리고, 하드모드를 통관한다. 。 < /p>
주: < /p>
1. 총 제어. 。 화총 중기에는 반드시 붙잡아야 한다. 나중에, 한 번에 하나의 화총 만 던져서 대포를 보충할 수 있다. 총을 다시 던져서 대포를 보충하다. < /p>
2. 포병 통제. 。 화포는 만든 후에 반드시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CD 시간을 잘 계산해야 하고, 고기 방패를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미친 듯이 폭발해야 한다. < /p>
3. 보병의 통제.
。 보병은 기본적으로 전부 다 쓰는 것이다. 。 보병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되지만, 반드시 전선에서 2 개를 유지해야 한다. 。 < /p>
4. 진퇴 통제. 。 초기 hitamp;; 실행 걸레 전술, ATTACK 다시 BACK. 。 중기 hitamp;; 런걸레, 백, 다시 BACK. < /p>
5.HP 의 문제. 。 초기에는 4 잔혈 보병보다는 2 만혈 보병을 선호했다! ! 가능한 한 홍혈과 황혈을 소모하는 보병. < /p>
6. 임기응변! ! ! 공략에 따라 적절한 상황에서 다른 선택을 할 수는 없다. 。 < /p>
사실 앞으로 이 작은 게임의 hard 패턴에 익숙해지는 데는 여러 가지 놀이가 있지만, 모든 놀이는 ai 가 다크 나이트에서 나오기 전에 승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Hard 모드에서 ai 의 어둠의 기사가 나타나 ai 의 돈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 장면에서 네가 우세하더라도, 너는 항복할 수 있다.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