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좋은 카드 한 벌은 하필 감독에게 얻어맞았는데, 이 말은 드라마' 너를 만났기 때문이다' 를 매우 형상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완전히 안치로 버티고 있는 개혈 드라마. 내가 보기에 안에 있는 배우가 내 눈복을 가득 채웠기 때문이지만, 드라마의 줄거리에 대해 나는 정말 너무 많은 아첨을 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녀 주인공 손이화 등륜 연기든 입소문이든 아주 좋다. 많은 시청자들이 두 주인공을 달려가서 보러 갔다. 손이화와 등륜 (Sun Yihe) 는 이 드라마를 앞두고' 15 년 철새 대기' 를 합작해 시청자들에게 인정을 받았지만, 그 드라마에서 두 사람은 결국 정과를 이루지 못했고, 많은 시청자들은 이 드라마에서 그 드라마의 아쉬움을 메울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 드라마의 줄거리도 너무 개피였다.
이 드라마는 남녀 주인공의 인세트를 매우 기분 나쁘게 만들었다. 여주인공이 쑨이 연기하는 장과과는 진정한 성격의 사람이지만 극 중 그녀는 생각이 나지 않는 느낌을 연출했다. 예를 들면' 공 * * * 자리에서 그녀의 목소리를 빼놓을 수 없고, 물을 실수로 다른 사람의 차에 쏟는 등, 보면 볼수록 감독이 도대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없다. 지난번에 이런 줄거리를 본 것은 역시 내가 어렸을 때였다.
등륜 역을 맡은 남자 주인공 이운카이를 다시 한 번 보자. 그는 여주인공을 만나자마자 서로 우쭐거렸지만, 여주인공에 대한 그의 감정은 더욱 갑작스러웠다. 마치 영문도 모른 채 좋아했던 것 같았다. 그리고 하루 종일 여주인공을 둘러싸고 아무일도 없는 사람처럼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드라마는 장과와 이운카이의 캐릭터를 형성한 것은 정말 아깝다. 등륜, 쑨이 연기, 안치가 아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둘째, 여자 두 장우신이다. 그녀는 연이어 거짓말을 해서 모두를 속여 빙빙 돌게 했다. 이는 분명 관중의 지능을 모욕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게다가, 이 연극은 줄거리 방면에서 더욱 진부하다. 어떤 부잣집 천금이 실수로 일반인으로 전락했고, 형제간에 여주인공 한 명을 다투는 연극 코드 등이 몇 년 전의 일례였다. 그중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점은 장우흔이 자신이 김모각의 천금이라고 가장하는 것이다 ... 네가 이런 일을 하면 간단한 친자 감정으로 일을 할 수 있는데, 결과는 오랜 시간을 끌고서야 진상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드라마 전체를 말하고 싶다. 여자 2 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동화 속에 사는 것과 같다. 다른 사람들은 무슨 말을 하든, 자신은 머리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대사든 아니든 어색해. 예를 들어, "거짓말하면 양심이 아프지 않니?" " 감독님, 이 말은 이렇게 쓰지 않습니다. 당신의 숙제는 충분히 했습니까?
너를 만났기 때문이다' 는 첫 방영 당시 시청률이 높았다.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어 줄거리에 대한 구토가 이어졌다. 상투적이고 개피가 한때 대명사가 된 것도 우리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드라마는 우리 관객들이 좋아해야 하지 않겠는가? 과거의 일과를 맹목적으로 리메이크하는 것은 분명 통하지 않을 것이다. 요즘 많은 감독들이 과거의 고전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그리고 나는 끊임없이 이전의 길을 모색하는 것보다, 어떻게 혁신하고, 생활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낫다고 말하고 싶다. 결국 예술은 생활보다 높지만, 그 본질은 여전히 생활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