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의 원리는 뒷바퀴가 그립의 대부분(또는 전부)을 잃는 반면 앞바퀴는 그립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기껏해야 작은 부분만 잃을 수 있으며, 추가적인 접지력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때 앞바퀴에 특정 측면 힘이 있는 한 드리프트가 발생합니다.
드리프트 방법에 대해:
드리프트를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서는 앞바퀴의 그립을 유지하는 전제조건이 있다.
1. 주행 중 앞바퀴와 지면 사이에 큰 속도 차이를 허용하지 마세요(일반적으로 후륜 구동 차량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주행 중 앞바퀴가 지면과 일직선이 되도록 압력을 너무 낮추면 정압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레이크에서 발생하는 관성을 이용하여 무게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켜 앞바퀴 압력을 높입니다.)
그러면 뒷바퀴가 접지력을 잃게 됩니다.
< p>앞서 언급한 세 가지 이론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뒷바퀴와 지면 사이에 음의 속도 차이를 만듭니다. (뒷바퀴의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2. 뒷바퀴와 지면을 만듭니다. 양의 속도 차이가 있습니다(뒷바퀴의 속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3 .뒷바퀴와 지면 사이의 양압(즉, 중력 전달)을 줄입니다.
마지막으로 여전히 현실과 연결되어야 하며 드리프트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선 도로 주행 중 핸드 브레이크 당긴 후 핸들 돌림
2. 회전 중 핸드 브레이크 당김
3. 그리고 핸들을 돌린다
4. 방향을 바꾸면서 브레이크를 세게 밟는다
5. 출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차량(또는 사륜 구동 차량) 전후륜 구동력 배분율은 후륜구동 차량과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속도가 그다지 높지 않을 때에는 액셀을 밟고 핸들을 돌려보세요
PS: 보통 방법만 3번과 4번은 사용되며, 1번과 2번 방법은 랠리 대회에 사용되는 전륜구동 차량과 사륜구동 차량에만 사용되며 차량 손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면제됩니다.
기본 상황을 이해한 후 하나씩 분석해보자:
1. 직선 도로에서 주행할 때는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 다음 핸들을 돌린다.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뒷바퀴와 지면 사이의 음의 속도 차이를 사용합니다. 뒷바퀴가 접지력을 잃는 목적은 드리프트하는 것입니다.
2. 회전하는 동안 핸드 브레이크를 당기는 것입니다. 회전 시 무게 중심이 갑자기 앞쪽으로 이동하며 뒷바퀴가 접지력을 잃고 드리프트합니다.< /p>
3. 직선 도로 주행 시 브레이크를 밟고 핸들을 돌리는 것이 원칙입니다. 1과 동일하지만 브레이크에 의해 생성된 관성이 핸드 브레이크의 관성보다 작기 때문에 속도 손실이 1보다 작습니다.
4 회전하는 동안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2와 동일하지만 속도 손실이 2보다 작습니다.
5. 출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차량(또는 전륜과 후륜에 구동력 배분 비율이 있는 사륜 구동 차량) 후륜구동 차량의 경향이 있는 휠) ) 속도가 그다지 높지 않을 때 액셀을 밟고 스티어링 휠을 돌립니다. FD가 시작될 때 차량의 뒷부분이 흔들리는 것을 확인하세요. 이는 급가속(가속도가 충분히 커야 함)을 사용하여 뒷바퀴와 지면을 양의 방향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속도 차이로 인해 접지력이 떨어지고 드리프트가 발생합니다. FR형 자동차(즉, 전륜구동, 후륜구동)와 같이 엔진이 차량의 앞쪽에 있고, 변속기 로드를 통해 동력이 뒷바퀴로 전달된 후 뒤에서 지상으로 전달됩니다. 바퀴), 구동 관계로 인해 즉시 동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FD 시작을 보면 자동차 뒤쪽이 흔들리게 됩니다. 이때 핸들을 적절하게 돌리기만 하면 드리프트를 할 수 있습니다. (고정점 드리프트)
마지막으로 드리프트의 전체 단계:
곡선에 진입하기 전에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곡선에 진입하기 전에 "드리프트 전 위치"를 찾으세요. 속도와 코너링에 맞춰 차량의 앞쪽을 코너 진입 위치와 반대 방향으로 틀어 육안 판단에 따라 차량이 '스윙 전 위치'에 도달하면 즉시 브레이크를 밟되 액셀을 떼지 마십시오. , 그리고 차량의 앞쪽을 빠르게 회전 방향으로 되돌립니다. 이때 갑작스러운 조향으로 인해 차량의 앞쪽과 뒤쪽에 반력이 발생하고(힘의 방향이 다름) 바퀴가 잠깁니다. 순간적으로, 고속으로 인한 관성으로 인해 자동차는 계속해서 고속으로 앞으로 미끄러지게 되고, 자동차의 뒤쪽은 그 운동량의 영향을 받게 되어 자동차의 앞쪽으로 빠르게 곧게 펴지게 됩니다. 차량의 앞부분은 정지해 있고 차량의 뒷부분은 원호를 그리며 흔들리면서 '표류'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자동차는 커브를 벗어나 직선 도로와 평행한 방향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자동차의 앞부분이 직선 도로와 정렬되면 즉시 기어를 변속하고 액셀을 밟으면 자동차가 전체 회전 과정을 완료합니다. 고속.
순서:
1. 커브 진입 전 충분한 속도를 유지하세요
2. 커브 진입 전 가볍게 브레이크를 밟고 기어를 내려주세요. 엔진이 공회전하고 뒷바퀴의 접지력이 떨어짐), 핸들을 곡선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서
3. 빠르게 핸들을 곡선 방향으로 돌리고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액셀을 이용해 균형을 맞춘다.
4. 자동차의 후행 관성이 풀린 후 주행 방향(즉, 곡선의 반대 방향)으로 핸들을 돌리고, 가속 페달을 밟고 속도가 충분해지면 고속 기어로 변속하여 가속합니다
5. 커브를 벗어나기 전에 가속 페달을 놓고 브레이크를 밟은 후 경로를 제어합니다
6 커브길을 미끄러져 나온 후 액셀을 밟고 최대한 빨리 차량이 선로와 평행이 되도록 방향을 수정합니다.
전체 단계는 2~3초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 너무 빠르면 굴곡 안쪽 라인에 맞고, 너무 늦으면 바깥쪽 라인에 부딪히게 된다.
PS: 저단 기어로 변속하기 전 왼발로 클러치를 밟고 오른발 발가락으로 브레이크를 밟는 동시에 발뒤꿈치로 액셀을 밟아 엔진의 힘을 유지하세요. (저단 기어로 변속할 때 몸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그래서 랠리카 회전을 보면 당연히 좌회전이지만 먼저 우회전한 후 좌회전해야 합니다.
여기서 또 다른 포인트가 있는데, 먼저 우회전한 뒤 좌회전한다는 또 다른 의미다.
왼쪽 코너링이고 자동차가 핸들을 왼쪽으로만 돌릴 경우 관성으로 인해 이때 오른쪽 앞바퀴에 가해지는 압력이 가장 높아서 타이어가 터질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그러니 우선 핸들을 오른쪽으로 돌려서 무게중심을 왼쪽 앞바퀴로 이동시킨 후, 왼쪽으로 돌려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