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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 6에서 동작을 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____상대가 자신을 때리기 위해 낮은 공격 스킬을 입력할 때, 3(앞으로 대각선 아래로)을 입력하면 상대의 낮은 공격이 해체되며, 바닥에 리바운드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연속 스킬은 일반적으로 5세대 복귀보다 훨씬 높습니다.

____10히트 콤보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응책이 없는 상대와 혼란스러운 위치에 있는 상대와 싸워야 합니다. 상대의 10히트 콤보는 상대에게 흠집만 남길 뿐입니다. 철권5의 전투 방법을 가르쳐 주신 분은 처음부터 10히트 콤보는 콤보가 아니며 쪼그려 앉는 왼쪽 주먹이 가장 빠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격 기술은 상대방의 일부 움직임을 방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ang Jinglei의 첫 번째 세트, RP LP LP RK RK LP LK RK RP, 위, 가운데, 위, 아래, 가운데, 아래, 위 및 중앙. 우선 5번째 동작은 어떤 세트이든 고정되어 있으며, 8번째 타격에서 CPU가 쪼그려 앉거나 웅크려도 일어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CPU가 반격을 가하면 피를 흘릴 수 있다. 즉, 윗부분은 웅크리고, 아랫부분은 분해할 수 있다. 느리면 반격을 당할 수도 있으므로 10연속 공격의 장점은 일부 공격에 비해 공격 밀도가 높고, 좋은 대응책이 없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레벨 전환이 더 빠르고 자주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무작위로 키를 눌러 자동방어가 실패하게 되면 일정량의 피해를 입게 되며 특정 히트에서 끊을 수 없는 마지막 몇 번의 히트가 많이 발생합니다(예를 들어 노인의 66_RP LP RP LK RK RK LP RP LP, 7번째 HIT의 하단 부분을 타격한 후 다음 사항을 표시해야 합니다.) 각 동작을 분해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컴퓨터에서 플레이하여 알 수 있습니다. GUAND DAMAGE를 끄고 난이도를 최고 수준으로 설정하세요. CPU는 일부 결함을 분해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CPU에서 배울 수 있지만 화를 내지 마십시오. 감정이 없는 CPU일 뿐입니다.

____은(는) 장황합니다 ...

CADbED 20100201 1/7 A.M. Ax의 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