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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청 "영국 아이" 원문

구 청 "영국" 원문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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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은 인물 이미지 묘사를 중심으로 전체 스토리와 환경 묘사를 통해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문학 장르로,' 소설' 이라는 단어는' 장자 외물' 에서 나왔다.

인물, 줄거리, 환경은 소설의 세 가지 요소이다.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시작, 발전, 고조, 결말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며, 어떤 것은 서막, 막말을 포함한다. 환경에는 자연 환경과 사회 환경이 포함됩니다. 소설은 편폭과 용량에 따라 장편소설, 중편소설, 단편 소설, 미니소설 (소설) 으로 나눌 수 있다.

표현의 내용에 따라 신화, 선협, 무협, 공상 과학, 서스펜스, 고전전, 당대 등의 소설로 나눌 수 있다. 체제에 따라 장회체 소설, 일기체 소설, 서신체 소설, 자서전체 소설로 나눌 수 있다. 언어 형식에 따라 문어소설과 백화소설로 나눌 수 있다.

소설이 인물을 묘사하는 방법: 심리 묘사, 동작 묘사, 언어 묘사, 외모 묘사, 태도 묘사, 측면 묘사. 동시에 소설은 일종의 작문 방법이다. 소설과 시, 산문, 연극은 "4 대 문학 장르" 라고 부른다.

소설의 기원

소설' 이라는 단어는' 장자 외물' 에 처음 등장한다. 소설을 꾸며 현령을 하는 것은 대달보다 훨씬 멀다. 장자가 소위 말하는 소설은 자질구레한 언론을 가리키며 소설 관념과는 거리가 멀다. 동한 환담 \ "신론 \" 까지: 소설가 합잔총소어, 근래에 비유를 취하여 짧은 책을 만들고, 신리가를 다스리고, 볼만한 말이 있다.

반고' 한서 예문지' 는 소설가를 10 개로 나열한 뒤 소설가 유류, 가라지관, 거리 담화 골목어, 귀청객의 창조로 정의했다. 소설의 의미와 조금 비슷하다. 중국 소설의 가장 큰 특색은 송대부터 문어소설과 백화소설의 두 가지 다른 소설 체계를 갖추기 시작했다.

문언소설은 선진의 거리 담항어에서 기원한 것으로, 일종의 작은 지식의 오솔길의 기록이다. 위진 남북조 () 와 당조 () 의 오랜 발전을 거쳐 제재나 인물의 묘사를 막론하고 문언소설은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며 필기와 전설의 두 가지 소설 유형을 형성하였다.

백화소설은 당송 시대 화자의 말에서 유래했고, 이야기의 취재는 민간에서 비롯된 것으로, 주로 백성의 생활과 사상의식을 표현했다. 그러나 문어소설이나 백화소설은 모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각기 다른 예술적 특색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