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스는 1859 년에 발표된 정치경제학 비판 서문에서 어느 사회 형태가 수용할 수 있는 모든 생산력이 발휘될 때까지 결코 멸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새로운 더 높은 생산관계는 그 물질적 존재 조건이 구사회의 태아에서 성숙할 때까지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유명한 "두 가지 절대" 아이디어입니다. 이 사상은 마르크스가 사회 형태의 진화에 대한 과학적 논술로, 사회 형태의 진화가 복잡한 역사적 과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회 형태의 진화에서, 새로운 생산관계는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구사회의 태포에서 점차 성숙해졌다. 마찬가지로, 오래된 사회 형태도 쉽게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수용할 수 있는 모든 생산력이 이미 충분히 발휘되지 않는 한.
두 가지 절대 사상을 제시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사회 형태의 진화와 역사의 발전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그것은 어떤 사회 형태의 진화도 점진적인 과정이며 장기적인 축적과 진화를 거쳐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사회적 진보와 발전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역사의 연속성과 진화의 복잡성을 충분히 인식해야 하며, 성취를 열망하거나 표면적인 변화를 맹목적으로 추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마르크스주의가 중국 혁명에 미치는 영향:
마르크스주의는 중국 마르크스주의를 심각하게 변화시켰고, 세계를 심각하게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중국을 깊이 변화시켰다. 근대 이후 민족 독립, 인민 해방, 국가 부강, 인민 행복을 쟁취하는 것은 중국 국민의 역사적 임무가 되었다. 구식의 농민전쟁이 끝날 무렵 봉건기초의 자강운동과 개량주의가 누차 벽에 부딪히지 않고 자산계급 혁명파가 이끄는 혁명과 서구 자본주의의 다른 여러 가지 방안이 잇달아 파산한 상황에서.
10 월 혁명 포성이 울리자 중국에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보내왔으며, 구망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국 국민들에게 진로를 지적하고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였다. 이 역사의 조류에서 마르크스주의를 지도로 하고, 민족 부흥 역사의 대임, 중국 인민을 이끌고 인간의 기적을 창조할 마르크스주의 정당, 중국 * * * 산당이 생겨났다.
닭 춤 냄새를 맡는 주인공은 누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