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귀는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진 신화 속 인물로, 중국 신화에 나오는 많은 신들과 마찬가지로 사나운 외모, 무자비한 수염, 건장한 머리 등 독특한 캐릭터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치. 그러나 등장인물이 너무 심오하기 때문에 이를 각색한 많은 작품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1986년판 '서유기'처럼 정밀한 재현이 있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일단 각색되면 캐릭터 이미지가 신화 속 인물과 크게 달라져 불만이 생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영화 "종귀부"도 종귀에 관한 영화입니다. 그것이 바로 "악마"입니다.
그러나 <종귀는 괴물을 잡는다>는 종귀의 캐릭터를 '영리한 이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매우 흥미롭고 교묘한 방법을 사용한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그의 캐릭터의 이미지와 포지셔닝이다. . 차세대 해석을 수행합니다. 차세대통역이란 무엇인가? 원작 캐릭터 틀의 족쇄를 깨고, 새로운 캐릭터 포지셔닝과 스토리를 활용해 원작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영화의 오락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주인공 목천란은 악마를 물리친 종귀가 천국에서 강등되어 지상 세계로 떨어진 후의 모습입니다. 그는 또한 모든 기억을 잃어버렸습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이 설정은 실제로 종귀의 공개 이미지를 재편한 것이다. 무천란의 캐릭터는 풋내기이고 겁이 없으며 매우 긴장감이 넘치고 귀엽고 자주 웃음을 선사하는 독특한 캐릭터이다. ". 쇼가 "귀여운 판타지 드라마"로 포지셔닝한 것처럼 Mu Tianran은 이 독창적인 세계관에서 자신의 성장과 경험을 완성하여 이야기에서 악마 학살자로서의 정체성을 회복해야 합니다. 성격은 농담을 많이 하는 동시에 매우 영리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에피소드에서 이 캐릭터는 몬스터 자물쇠 동굴에서 진실을 숨기기 위해 트릭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그룹을 도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탈출했지만 그는 심지어 그 뒤를 따랐습니다. 세 악마 Xue와 Lei는 다재다능한 캐릭터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종귀괴수사냥' 시리즈는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적 요소를 중심으로 하는 동시에 희귀하고 터무니없는 요소도 가미한 작품이다. 드라마 특유의 세계관 분위기와 절묘한 특수효과, 설정이 어우러져 '괴물을 잡는 종귀'의 첫인상은 밝다.
이것이 드라마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이고, 두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특징은 친숙한 캐릭터들의 영웅적인 묘사이다.
우리 신화에는 많은 인물이 등장하지만, 대부분은 우리나라 문화의 영향을 받아 손오공, 얼랑심, 등의 고전 전설이 많이 등장하지만 인물에게 신화를 부여한 경우가 많다. 심지어 종귀(忠秦)도 전해져 내려와 마귀를 죽이고 모든 중생을 구하지만 모두 초연한 신화 속의 인물이고 신이지 영웅이 아닙니다. 개성을 지닌 캐릭터만이 영웅이라 불릴 수 있다. 이는 서양 슈퍼 히어로의 민간인 특성과 다릅니다. "종귀잡기괴물"의 특징은 종귀(무천란)가 신화를 바탕으로 '비신격화' 방식으로 포장되어 캐릭터가 입체적인 성격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다. .
신 같은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존의 지역적 균형이 깨져 개인화됐다. 전반적으로 이 쇼의 이야기는 젊은 영웅이 성장하고,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팀을 구성하여 몬스터와 싸우고, 레벨을 올리는 이야기이며, 이러한 순환이 계속해서 시작됩니다. 오프닝 에피소드의 푸루 마을에서 무천란의 탄생부터 천란해각에서의 경험까지, 이는 현대 판타지 소설 속 인물들의 일관된 성장 경험과 매우 일치합니다. 그러나 이 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원래 신격화된 인물인 목천란에 성격적 특성과 사회적 속성을 접목시켜 관객이 이 인물의 성격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설정은 신에서 인간, 그리고 신으로 가는 과정을 그린 마블 영화 '토르'를 참고할 수 있다.
출신을 불문하고 영웅인 재능 있는 청년 무천란 역시 마찬가지다. 세상의 모든 고난 끝에도 그는 여전히 순수함을 유지하고 있다. 그와 양인지의 관계는 변했다. 적에서 친구로의 변신은 물론, 차갑고 아름다운 인간 슬레이어 링시, 순진하고 귀여운 꼬마 엘프 스푼 등 네 명의 슬레이어들이 세상의 어둠과 어려움에 순수한 귀여움으로 대응하는 것을 개인 설정으로 한다. , 그리고 그것으로 형성하십시오.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Tianlan Hai Pavilion의 신성한 주인인 Yang Sibo입니다.
이 시점에서 '종귀가 괴물을 잡는다'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매우 잘 만들어진 작품이다. "영웅 개발 가이드"의 전체 세트입니다. 이런 스토리 모드를 자주 볼 수 있지만, 신화적인 캐릭터에 배치하고 이를 의인화되고 영웅적인 방식으로 패키지화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특별하고 독특합니다. 순진하고 장난기 많은 소년에서 악마를 처치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된 성장과 변화는 영웅이 하루아침에 달성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고난과 좌절을 겪으면서도 계속 성장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Ming. 청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세요.
그래서 <종귀가 괴물을 잡는다>는 차세대 새로운 해석기법을 사용해 친숙한 신들을 신화 속 영웅으로 바꾸는 방식이다. 차세대 미학과 엔터테인먼트 효과를 통한 이러한 변화는 여전히 매우 독특합니다. 동양의 신화와 환상적 요소의 축복과 함께 재미있는 요소의 발산, 중국 현지 문화의 계승은 우리만의 신화적 영웅이다.
광저우 유아 사범 대학 등록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