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바이올린 전통의 경우,' 양주' 협주곡은 연주 스타일과 연주 수법에 있어서 많은 돌파구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은 네 가지 측면에서 해석할 것이다:
(a) 활음 연주의 처리는 주로 중국 민족 악기 이호의 연주 수법을 참고하여 월극 창곡을 모방하여 음악의 특수한 표현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활음표는 4 가지, 상활음, 하강음, 제자리에서 반음씩 오가는 발음, 장거리 활음으로 분류할 수 있다.
(b) 전형적인 고쟁음형 및 연주법을 성공적으로 차용했고, 32 분음 연주는 민첩하고 유창하며, 8 도 점프하는 8 분음, 바이올린이 잘하는 활뿌리로 활을 꺾고, 고쟁 탄환처럼 또렷하게 연주해야 하며, 양축삼재동동동동동, 웃음과 장난치는 장면을 표현했다.
(c) 연속 강조 악센트 분할 화음, 그리고 연속 활 이중 소리, 비파의' 스치는 것' 과' 스치는 것' (바이올린의 위쪽 활은 스치는 것, 아래쪽 활은 스치는 것) 을 교묘하게 흉내 내고, 음향에서 시작하여 연속적인 분음 화음을 연주하고, 활 세그먼트는 활뿌리의 자연 중심을 이용하여 손가락과 가까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이런 라파와 유럽 바로크 연주법은 비교적 가깝고 활이 빠르며 활압을 줄인다. 하지만 여기서 연주자는 음량을 조절할 필요가 없는 대신 축영대의 단호한 항혼 장면을 보여 주기 위해 노력한다.
(4) 산판, 탄력 리듬, 타이트한 노래, 즉흥연주 등은 우리나라 민간 희곡, 민간 음악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으로 이미 풍부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표현 수단이 되었다. 이 화채삽입문의 상행 동기와 하행 동기는 각각 고쟁의 연주 방식에 따라 처리될 수 있다. 천천히-점점 빠르게-
양축전설
월주 3 년 동안 양산백과 축영대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낮에 함께 책을 읽고 밤에 동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 번 칭 명나라 축제 휴가, 두 사람이 거울 호수로 놀러 갔을 때, 축영대는 경물을 빌려 양산백에게 거듭 암시했지만, 양산백은 전혀 이해할 수 없었고, 심지어 축영대를 놀리며 자신을 여자에 비유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직접 말해야 했다. 양산백은 문득 깨달았다.
그러나 이 일은 모두 옆에서 훔쳐본 마문재에게 알려졌는데, 마문재도 축영대가 원래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가족은 축영대가 집에 돌아오라고 재촉하는 편지를 썼다. 떠나기 전에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28, 37, 46 정' 을 알리는 편지를 남겼는데, 이는 양산백이 10 일 후에 축부에 가서 혼을 받으러 간다는 뜻이지만 양산백은 3 일 10 일 동안 합친 줄 알았다.
그래서 한 달 후, Liangshan 보 행복 때까지 결혼 을 언급 하지 않았다, 나는 엄마 wencai 첫 번째 단계 프로 를 언급 하고 지참금 에서, Liangshan 보 는 가슴 아픈 왼쪽, 축영대 길을 따라 보내, 헤어지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