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 에드워드가 BBC 와 디스커버리 채널을 위해 촬영한 일련의 다큐멘터리들은 BAFTA 상과 에미상 베스트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지명 등 일련의 상을 받은 뒤 작은 성과를 거둔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자신의 영화 촬영에 착수하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CGI 기술을 활용하고, 그가 항상 원했던 가장 간단한 방법과 결합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에드워드는 영화업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해서 우리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감독이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나에게 자금을 주거나 영화 촬영 허가를 받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 우리 세대는' 스타워즈' 라는 공상 과학 영화를 보고 자랐는데, 어릴 때부터 그들과 합류하여 흑사성을 파괴하고 싶었다. 자라서 나는 이것이 모두 감독이 찍은 것임을 알고, 나는 그들 중 하나가 되기로 결심했다. 저는 항상 제 스스로 투자를 유도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제작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주 적은 자금으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휴가라도 그는 모든 영화를 이길 수 있는 영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 왔다. 그가 가장 잘하는 CG 기술뿐 아니라 일상적인 환경과 장소에서도 일어나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느 날 그는 두 어부가 낚시를 하고 낚싯대와 어망을 들어올릴 때 낚싯대 끝의 물고기가 발버둥치는 것을 발견하고, 낚싯대의 한쪽 끝이 큰 발톱 괴물이 수면으로 떠오르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그래서 영화 속 괴물의 생각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때 에드워드의 매니저도 그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Vertigo 의 애륜? 니블로와 제임스 리처드슨은 시각 효과와 상상력에 있어서의 재능과 명성, 그리고 그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호의적이었습니다. 리처드슨의 말에 따르면, 에드워드의 매니저는 우리에게 자신이 일하는 샘플 몇 가지를 보냈는데, 대부분 허리케인, 홍수 등 재난 영화, 그리고 그가 공상 과학 채널을 위해 만든 1 분짜리 꽃을 통해 볼 수 있듯이, 그는 영화 한 편을 연출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 놀라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니블로는 "더 놀라운 것은, 작업실도, 대형 후처리 기관도 없이 자신의 노트북에서 이러한 효과를 모두 만들었다는 점이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우리는 그를 함께 영화 촬영에 초대했다. 어민들에게 영감을 받은 에드워드는 자신이 이 영화를 어떻게 촬영할 것인지, 심지어 상세한 이야기의 개요도 없이 적어 놓았지만, Vertigo 는 이 생각을 좋아해서 세 사람이 3 개월 동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야기를 생각해 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부, 어부, 어부, 어부명언)
역사상 가장 진실한 괴물 영화
쥬라기 공원',' 외계인',' 스티븐'? 스필버그의 일련의 공상 과학 영화에서 자란 에드워드는 역사상 가장 진실한 괴물 영화를 찍고 싶어했다. 처음에는 어떤 배우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인물을 인터뷰한 뒤 편집했다. 동시에 그는 줄곧 이것이 도로 영화라고 생각했고, 그는 이야기를 하는 세 가지 좋은 방법을 생각했지만, 시종일관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있었는데, 그들은 결국 사랑에 빠졌다. 그래서 그가 그 안에 사랑의 원소를 집어넣으려는 것도 필수적이다.
영화에는 주인공이 두 명밖에 없기 때문에 배우의 선택이 특히 중요하다. 에드워드는 현실에서 커플의 배우가 강주연을 맡게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첫 만남부터 차츰차츰 알게 되는 과정까지 커플 연기의 신뢰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커플이 연기를 할 때 불꽃을 바르는 것이 더 쉽고 자연스럽다. 대조적으로 서로 모르는 낯선 두 사람이 긴장하고 애매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어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은 것 같다. 영화' 자정 키스 찾기' 에서 뛰어난 활약을 한 스콧? 맥넬리는 그의 여자 친구 휘트니와 함께 운이 좋았나요? 아벨러는 이 높은 도전과 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할 기회를 얻었다.
영화의 진실성을 높이기 위해 영화에는 완전한 대본도 하나도 없다. 감독 에드워드는 배우 간의 대화도 즉흥적으로 할 것을 요구했다. 그는 장면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주인공의 움직임이 특정 이야기 단계를 따라가는지, 나머지는 배우 스스로 발휘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상황만 제공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감독이 만족할 정도로 40 여 분 정도 찍어야 할 때도 있다는 뜻이다.
이에 대해 에드워드는 영화가 더 실감나게 되려면 모든 대사가 처음 한 말처럼 해야 하고, 다음에 할 말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것은 가장하기 어렵다. 만약 극본이 있다면, 모두들 다음 문장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면, 표현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다. 휘트니는 우리가 아침에 종이 자료를 받을 때도 있고, 아침 식사일 때도 있고, 오늘 촬영할 내용에 대해 논의할 때도 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골자 성격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인공의 대화에서 우리는 특정 지점, 특정 요소, 사건을 언급하여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하지만, 남은 시간은 모두 우리가 자유롭게 발휘한다. 다른 배우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대화의 방향을 통제해야 한다. 스콧은 즉석 창작이 그에게 가장 큰 도전이라고 생각했다. 어떤 장면에서 나는 오랫동안 즉흥적으로 연주하고, 끊임없이 말하고, 끊임없이 하고, 마침내 감독이 멈추라고 외치고, 그는 나에게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전에 찍은 것을 덮어야 한다. 나는 단지 이전에 말한 것을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이야기하면 된다. 나는 10 분 동안 미친 듯이 말했다.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그 부분들이 다시 와야 한다고 물었고, 그는 모두 다시 온다고 말했다. 이 단락은 그야말로 악몽이었지만, 그를 위해 나는 다시 한 번 했다. 촬영 과정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감독 에드워드는 두 주연의 활약이 동그라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이 영화를 만든 후, 나는 그것이 내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고 말했다. 스콧과 휘트니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개인적인 매력과 즉흥적인 창작은 영화에 많은 빛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를 나는 수천 번 이상 볼 수 없지만, 그들의 매력은 여전히 나를 지치지 않게 한다.
영화의 진실성을 높이기 위해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을 제외한 다른 배우들은 촬영 당시 우연히 등장한 현지 군중으로 촬영 20 분 전에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며 감독은 이렇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는 말을 들었지만, 마지막 촬영은 자신의 깨달음을 봐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스콧은 배우가 아닌 사람들과 함께 촬영하는 것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모두 아주 좋았고, 명랑하고, 이해심이 많았으며, 나는 인간성과 사람들의 행동에 대해 매우 고마웠고, 나는 그들을 이해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게 되어 매우 기뻤다.
이에 따라 4 인 제작진과 코디네이터 한 명이 과테말라, 벨리즈시티, 멕시코를 가로질러 상세한 계획과 준비 없이 촬영할 장면을 찾았다. 에드워드는 좋은 곳을 볼 때마다 이곳이 무엇을 찍을 수 있는지 생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도전적이고 외진 곳을 선택했다. 두 주인공의 여정이 점점 험난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지막은 집으로 가는 길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결국 분위기가 점점 긴장되면서 결국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결말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휘트니의 말에 따르면, 영화는 우리를 놀라운 여행으로 이끌고 정글을 가로질러 높은 폐허, 배, 자동차, 기차, 그리고 당신이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모든 교통수단을 걸어서 올라갔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변의 장면은 끊임없이 변해 여행 중의 한 번의 도전을 맞이하게 한다. 우리는 모기, 악어, 뱀의 위험, 더위와 탈수를 당한 적이 있다. 물론 날씨의 변화도 있다. 울창한 정글 지역이 언제 비가 올지 예측할 수 없다. 일기예보는 언제나 비가 올 수 있다. 이것은 너무 아슬아슬하지만, 나는 그 중의 매 분을 즐긴다.
현장 촬영과 몇 달 동안의 편집 작업을 거쳐 후기 제작에서 가장 큰 문제는 괴물의 이미지다. 에드워드는 거의 1 년 동안 몬스터의 이미지를 디자인했고, 그 사이 스케치도 수백 점을 그렸다. 애륜 제임스와 제임스가 영화의 많은 세부 사항에 참여했지만, 그들은 이 부분이 에드워드의 전권을 장악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제임스는 가장 큰 문제는 괴물의 이미지라고 말했다. 이것도 영화의 성패에 관한 가장 큰 요인이다. 그는 괴물에 대한 250 점의 스케치를 그렸는데, 각각 아주 좋다. 그래서 마지막 단계에서 우리는 그를 거의 간섭하지 않는다. 결국 그는 이 방면의 전문가이다. 그는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으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영화의 시각 효과가 완성되면 사운드트랙도 영화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관건이 된다.
후기 특수 효과 제작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영화는 유명 영화의 음악을 임시로 많이 사용했고, 감독은 심지어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했고, 다른 음악은 능가할 수 없었다. 그래서 젊은 작곡가 조? 홉킨스는 쿨한 밴드의 최신 앨범에 곡을 쓰고 영화' 귀여운 뼈' 의 음악에 참여한 적이 있다. 영화의 음악이 나오자 에드워드는 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는 그가 완성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가 영화와 그렇게 일치하는 음악을 만들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영화 속의 많은 감정과 고된 의도는 대부분 조의 음악에서 드러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아이러니하게도 이런 공상 과학 영화가 감독에게 가장 큰 만족은 불가사의한 것이 아니라 평범했다. 감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 두 주인공이 호텔 방에서 하는 평범하고 진실한 말이라고 말했다. 당시 여주인공은 텔레비전을 켰고, 안에서 괴물이 도시를 공격하는 미친 상황을 방송했고, 남자 주인공은 하품을 하며 침대에서 기지개를 켰다. 이것은 이라크나 다른 곳에서 일어나는 어떤 영화와도 같다. 주변 세계가 얼마나 미쳤음에도 불구하고 평소에는 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그는 관객이 영화의 특수 효과가 아니라 영화 속 인물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기를 바라며, 관객이 영화 캐릭터에서 자신과 관련된 것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