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군협전 3 게임 공략
김용군협전 3' 은 플래시 게임 작가 신선식초 반 병이 플래시판' 김용군협전 2' 에 이어 내놓은 또 다른' 김용군협전' 시리즈 플래시 rpggame 이다.
김용군협전 3' (이하' 김3') 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이 있다.
1. 풍부한 소품
현재 판본에는 김용 소설에 나오는 무기류 갑옷류 비약류 단약류 외식류 물품이 300 여종에 달하고 있다. 물론 거대한 김용 세계체계에서는 소수로 간주되지만 짧고 정교한 플래시 RPGgame 에 등장하는 것도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다.
2. 펀치 시스템
게임에서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는 생명과 내부 힘의 최대 상한선을 직접 올리지 않고 수리 값을 얻습니다. 이런 수리를 통해 값어치로 하나하나 기이한 경팔맥을 뚫을 수 있다. 각 혈, 각 경맥의 개통은 생명과 내부 힘의 최대 상한선을 높인다. 단일 경락의 혈을 모두 뚫을 뿐만 아니라 내공 속성도 추가로 높여 모티브를 더욱 위력있게 한다. 또한 일부 고급 내공, 경공심법도 관련 경맥을 뚫어야 수련할 수 있다.
3. 마차 시스템
마차 시스템의 핵심 의미는 팀원 시스템이다. 현재 게임에서 * * * 는 30 여 명의 김용세계 속 캐릭터가 주인공의 대열에 합류하여 함께 강호를 떠돌아다닌다.
팀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전투에서 팀원들은 플레이어의 통제를 받지 않고 각자의 AI 가 자신의 행동 방식을 결정한다
B. 팀원들은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는 없지만, 팀 동료가 적극적으로 적을 공격하고 소멸하면 특정 속성의 가산을 얻거나 마차에서 주인공과 협의하여 주인공이 이기고 팀 동료의 어떤 속성을 무작위로 늘릴 수 있다.
C 팀 동료는 호감도 수치를 가지고 있다. 호감도가 높을수록 팀 동료들이 속성 승진 기회를 얻을 때마다 높아진 수치가 높아진다. 호감도의 배양은 잔치를 할 때 팀원들이 좋아하는 것을 증정하는 데 있다. 팀원들이 갈망하는 소품 보물을 증정하다. 부상당한 팀원 치료 ... 한마디로 호감도가 높을수록 그 팀원의 성장도 빨라진다.
D 팀원의 새로운 무술 습득. 특별한 사건이나 이 주인공을 통해 관련 소품을 증여한다. 예를 들어, "육맥 신검" 검보를 증여하면, 단 명예는 육맥 신검 무공을 배운다.
E 팀 동료의 무공은 사용 횟수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내력이 부족할 때 수식의 위력이 떨어진다. 이 점은 주인공도 마찬가지다.
F 일부 팀원, 팀을 떠나면 결코 회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 다른 부분은 후속 사건을 통해 다시 찾을 수 있다. 따라서 한 팀원에 가입할 때마다 정중히 고려해야 하며, 팀에 이미 네 명의 팀원이 있을 경우 다른 팀원은 가입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팀원명언)
4. 무공 시스템
A. 게임에서 무공은 주먹, 칼, 칼, 막대기, 내공, 움직임 등 몇 가지 무술로 나뉜다.
B 칼 막대기 셰이더는 모두 상응하는 기구를 갖추어야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전 나오지 않을 것이다.
C 전투 전에 플레이어는 무공아이콘을 바로 가기 막대에 설정하고, 전투에서 숫자 1~8 은 8 바로 가기 8 위치의 무공에 해당한다.
D-주먹은 칼자루 셰이더와 같은 무술을 가리키며, 내력이 부족할 때 위력도 크게 떨어지지만, 여전히 수법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셰이더 클래스 무술, 한 번 사용하면 셰이더 수가 소비됩니다.
E 내공 수법은 특정 내공을 장비한 후에야 바로 가기 바 8 번 위치에 해당 무공이 나타난다. 이 무술의 위력은 내공 속성에 달려 있지만, 내력이 부족하면 완전히 시전 열리지 않는다. 위력은 크지만 내부 힘을 소모하는 것도 심하다.
F 무공 범위는 가로, 세로, 전체, 단량체로 나뉜다. 적의 수는 최대 2 행 6 명에 달할 수 있다.
첫 번째 줄의 사람이 소멸되지 않았을 때 단체 범위 무공을 사용하는 것은 그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없다.
G 무공은 사용 횟수를 통해 업그레이드한다. 이해력이 높을수록 업그레이드가 빨라지고 업그레이드 후 해당 범주의 속성을 높인다.
H 전투 바로 가기
1~8 개 위치 무공 0 에 해당하는 일반 공격
QWE 는 소품 바로 가기 모음에 설정된 소품에 해당합니다
ZXC 적을 선택합니다. 현재 적의 발 아래 조리개가 있는 곳이 주인공이 공격할 목표이다. 팀 동료의 공격 목표는 플레이어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I 전투는 전투 참여의 관점에서 주역단도전과 팀원 집단싸움으로 나뉜다. 전투 결과에서 줄거리전과 생사전으로 나뉘는데, 지면 가메오버를 하는 것이다
J 전투의 승리는 모든 적을 소멸하는 것으로 끝났다. 전투의 실패는 주인공의 생명이 0 에 맞았을 때 시작된다.
5. 중원지도
김용군협전 2 보다 더 풍부한 중원지도. 그중에는 김용세계에서 유명한 문파 21 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문파들은 연습과 합병에 사용할 수 있다. 즉, 네가 세력이 충분히 강하면 강호의 수많은 문파를 통일할 수 있다면 무림황제 중독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6. 이벤트
김 3 의 사건은 두 가지
로 나뉜다하나는 임무 발표와 유사한 공고 사건으로, 매월 플레이어가 완성할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임무를 발표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갈 때마다 받아들이는 공고 사건은 다르다.
다른 하나는 강호의 뜻밖의 만남이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강호를 뚫을 때 진지하게 발견해야 한다.
공고 임무는 대부분 김용 소설의 원작 사건을 각색한 것이다.
공고 임무나 강호의 뜻밖의 만남을 완성하면, 결과는 새로운 팀원에 가입하고, 새로운 무공을 배우고, 새로운 비서를 얻는 것일 수도 있다.
7 시간
게임 속의 시간은 플레이어의 행동 조작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다. 줄거리 안배에 따르면 플레이어의 강호 생활은 겨우 2 년, 2 년 후에는 마지막 날의 강도로 알려진 대결전에 들어간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게임 세계에서 매일 생활하는 것을 신중하게 계획해야 하며, 결국 땅에 쓰러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당초의 평범함에 대해 후회하지 말아야 한다.
8 문파 배사
현재 경배할 수 있는 문파는 5 개이다. 그러나 예배 조건은 매우 가혹하고 일부는 여전히 줄거리를 숨기고 있다. 게이머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더듬어 보세요. 문파는 각각 소림 무당 화산 전진 고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