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피아노 스펙트럼은 어떻게 보입니까?

피아노 스펙트럼은 어떻게 보입니까?

현재 많은 사람들이 피아노에 대해 매우 큰 흥미를 가지고 있다. 실보는 피아노 학습의 기초이며, 피아노를 연주하면 자신의 수양과 기질을 높일 수 있다. 이제 오선 스펙트럼을 함께 살펴보자. 오선 스펙트럼 구성 01

오선 스펙트럼은 스펙트럼, 음표, 스펙트럼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악보번호는 전체 곡이 높고 낮음을 결정하는 기호로 고음보호와 저음보번호가 있다.

음표는 오선보 위에 있는 음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기호로, 일반적으로 세 번째 선의 fa 부터 시작합니다.

스펙트럼 테이블은 5 개의 평행선으로 구성된 그래프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음 스펙트럼 테이블, 즉 G 스펙트럼 테이블, 저음 스펙트럼 테이블, F 스펙트럼 테이블, 큰 스펙트럼 테이블 및 공동 스펙트럼 테이블이 있습니다. 악보표에 따라 연주한 음조도 다르다. 스펙트럼 번호 01

고음 스펙트럼 번호

다음 줄을 더하면 1 을 부르고, 다음 줄을 더하면 2123 선, 3 5 7, 4 선 5 선은 2 4, 123 실, 4 6 1 을 부르고, 4 칸에 도착하면 3 에 123 선 6 1 3 을 더하고, 4 선 5 선은 5 7 을 부르고, 1,23 실 5 7 2, 4 실 5 실을 더하면 4 6 을 부르세요. 02

베이스 스펙트럼 번호

한 줄을 더하면 1, 한 칸을 더하면 7, 1, 2, 5, 4, 5, 4, 5, 4, 6, 13, 4 칸은 5, 1, 3, 3, 6, 4, 4, 5, 4, 4, 4 03

중앙 C 는 약보에서 1, 즉 Do, d, 2, re 등을 부른다. 일반적으로 고음보번호의 곡보는 오른손으로, 저음보번호의 곡보는 왼손으로 연주한다. 음표 01

일반적으로 음표는 기호 머리, 기호 건조, 기호 꼬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부호는 속이 비어 있거나, 단색일 수도 있고, 두 박자의 차이는 절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체 음표를 제외한 다른 음표들은 모두 부적간이 있고, 부간을 늘리면 원래 값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부호가 있는 선이나 사이에 따라 상응하는 음을 부르다. 전체 음표는 4 박자, 2 분음표는 2 박자, 4 분음표는 1 박자, 8 분음표는 반박자, 16 분음표는 1/4 박자, 32 분음표는 1/8 박자 등을 부른다. 02

부호는 음표 머리 오른쪽에 표기된 작은 점으로 음표의 박자 값을 늘리는 데 사용된다. 한 음표의 오른쪽에 부호가 있는 경우, 그 음표의 박자 값은 원래의 기초 위에 1/2 박자를 더 늘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03

자주 사용하는 변음 부호는 세 가지가 있다.

1. 하강 표시 (B) 는 기본 음높이의 음높이를 반음씩 낮춰 해당 표시가 있는 선이나 사이에 따라 음을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복원표 (#) 는 이미 올라가거나 내려간 음을 복원함을 의미합니다.

3. 승표 (#) 는 기본 음높이의 음높이를 반음씩 올리는 것을 의미하며, 그 부호가 있는 선이나 사이에 따라 음을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04

멈춤: 멈춤은 서로 다른 장단음의 간헐적 기호를 나타내며, 서로 다른 박자값에 따라 그림과 같이 표현됩니다. 05

연음선: 아래 그림의 빨간색 테두리에서 위쪽으로 구부러진 곡선을 연음선이라고 합니다. 이 곡선은 두 개 이상의 동일한 음높이의 음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연주 시 하나의 음표로, 그 박자값은 이 음표의 박자 값의 합계와 같습니다. 물론 연음선도 아래로 구부러진 곡선으로 표현할 수 있다.

스펙트럼 01

스펙트럼표를 볼 때, 오선보 위의 음명과 창명 자신은 대응해야 한다.

음명: c, d, e, f, g, a, B

가명: 1, 2, 3, 4, 5, 6, 7

발음: do re mi fa sol la si 02

피아노 스펙트럼은 12 개의 건반을 한 그룹으로 나누었다. 큰 글자 그룹 (더블베이스 그룹), 작은 글자 그룹 (베이스 그룹), 작은 글자 그룹 (중음 그룹), 작은 글자 두 그룹 (고음그룹) 등이 있습니다. 각 그룹의 흰색 키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c, d, e, f, g, a, b 7 자로 표시됩니다. 03

고음 스펙트럼을 보는 법을 배우다.

고음 스펙트럼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연주할 때의 오른손 스펙트럼에 사용되고, 오른손 스펙트럼은 노래를 구성하는 주요 선율이므로 고음 스펙트럼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첫 번째 단계는 중앙 C,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do 를 찾는 것입니다. 고음 스펙트럼 표에서 중앙 C 의 위치는 오선 스펙트럼 아래에 일선을 더한 곳에 있다. 04

저음 스펙트럼을 보는 법을 배우다.

저음 스펙트럼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연주할 때의 왼손 스펙트럼에 사용되며, 왼손 스펙트럼은 노래를 구성하는 보조멜로디이며, 보조멜로디가 없는 노래는 음색이 매우 단일하여 듣기 좋지 않다. 마찬가지로 중앙 C 를 정확히 찾아야 하는데, 오선 스펙트럼에 한 줄을 더해야 한다. 4 가지 원칙/3 가지 요구 사항 01

우선 네 가지 원칙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선 스펙트럼에서 고음 스펙트럼의 5 개 선은 상향식으로 배열되어 있다:

-응? 고음 스펙트럼 1 선 mi 2 선 sol 3 현 si 4 선 re 5 선 fa?

저음 스펙트럼 테이블의 5 개 선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배열됩니다:

-응? 베이스 스펙트럼 1 선 la 2 선 fa 3 현 re 4 선 si 5 선 sol?

키보드에 따라 이 선들의 음을 외워야 한다. 고음 스펙트럼 표의 일선 mi 는 중앙 C 의 오른쪽에 있는 mi 이고, 저음 스펙트럼 표의 일선 la 는 중앙 C 의 왼쪽에 있는 la 이며, 그 다음, 선의 순서에 따라 고음 스펙트럼 표의 선에서의 음이 차례로 오른쪽으로 배열되어 있고, 저음 스펙트럼 표의 선에서의 음이 차례로 왼쪽으로 배열되어 있다. 02

방향:

오선 스펙트럼에서 음이 높을수록 건반에서 더 오른쪽으로 간다. 반대로, 왼쪽으로 가면, 이것이 바로 오선보 상음의 흐름과 키보드 상음의 흐름 사이의 관계이다.

거리:

오선보에서 인접한 두 선음 사이의 관계는 한 음을 분리하는 관계이다. 인접한 두 간 (즉, 선과 선 사이의 공백) 의 소리 사이의 관계는 한 음의 관계이다. 인접한 선과 사이의 음의 관계는 서로 접해 있는 관계이다.

오선보 상음과 음 사이의 기본 관계는 바로 이 세 가지이다. 다른 거리 관계는 음과 음 사이의 선과 사이를 통해 간접적으로 추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음 스펙트럼 테이블 3 선 si, 그럼 한 음이 5 선 위 사이에 있는데, 그 음은 두 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다. 1. 배선의 음, 고음 스펙트럼 5 선 fa, 그 음은 fa 보다 한 개 더 높으면 이 음은 sol; 이다. 2. 3 선 si 를 통해 이 두 음 사이에 두 선이 분리되어 있음을 계산하면 선과 선 사이의 음은 한 음 사이의 관계이고, 맨 위 선과 si 는 한 음, 한 음, 한 음, 다른 음, 가장 높은 선보다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한 음

03

위, 아래, 두 줄을 마주 보고

두 줄이 함께, 위아래로 오선 스펙트럼을 바라보다. 예를 들어, 윗줄에는 단음이 하나 있고, 아랫줄에는 화음이 하나 있는데, 이 몇 음을 함께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동시에 키보드에서 손가락의 위치를 반영한 다음, 다음 음을 가로로 한 번 더 보면, 위아래로 바라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하면 두 성부 사이의 교차와 협력 (정렬) 을 볼 수 있고, 두 성부의 방향을 볼 수 있으며, 주의력 집중의 범위를 줄여 100 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 04

올바른 사고 방식

먼저 보세요.-어느 손가락으로 연주하는지 먼저 분석해 보세요. 어떤 음을 연주합니까? 몇 박자를 연주합니까? 리듬은 어떤가요? 두 손 사이의 리듬은 어떻게 일치합니까 (즉, 정렬)? 어떤 연주 방법으로 연주하는 등-분석 후 해당 손가락으로 연주하고, 이 음을 연주하는 동안 눈은 같은 방법으로 다음 음을 계속 보고 분석하고 다시 연주한다. 05

이어 피아노 스펙트럼을 볼 때 이 세 가지 원칙에 다시 한 번 주의하세요.

1. 눈은 터무니 없다: 연주할 때 눈은 먼저 스펙트럼을 봐야 하고, 손가락이 이 음을 연주할 때 눈은 또 다음 음을 봐야 하기 때문에 눈은 손으로 연주할 수 없다. 물론 이것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손가락이 8 도를 초과하거나 손가락이 손가락 거리로 측정할 수 있는 위치를 초과하면, 눈의 잔광으로 키보드를 보고 다시 악보로 빨리 돌아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눈은 손보다 빠르다: 시주할 때 먼저 보고 생각해야 손으로 연주할 수 있다. 따라서 눈은 일반적으로 손보다 한 음 빠른 속도로 해야 사고의 일관성을 얻을 수 있다.

3. 손가락은 건반의 음과 음의 거리에 익숙해야 한다. 시주할 때 눈은 가급적 스펙트럼을 떠나지 말아야 하고, 잘못된 소리를 내지 않기 위해서는 건반의 음간 거리에 익숙해야 한다. 즉 손가락의 손가락 거리감이 매우 좋다는 것이다. 이렇게 우리는 오선보 위의 음의 방향과 거리를 볼 때 동시에 손가락에 상응하는 반응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