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중국어, 외국어)
1.' 영상증식과 문학의 현재 위기',' 중국사회과학' 2004 년 5 호, 1 만 8000 자
2.' 심미화 연구의 영상학 노선',' 문학평론' 2012 년 2 호, 1 만 430 자
3.' 글로벌 대화주의로 향함-문화제국주의와 그 비판자를 초월한다',' 문학평론' 2011 년 1 호, 1 만 8200 자
4.' 20 세기 서구미학의 네 가지 문제',' 문학평론' 2009 년 3 호, 1 만 5000 자
5.' 철학으로서의 세계화와 세계문학 문제',' 문학평론' 2006 년 제 5 호, 1 만 4000 자
6.' 이미지에서 가상까지',' 문학평론' 2005 년 2 호 0 만 7000 자
7.' 거리와 문학의 현재 위기',' 문학평론' 2004 년 2 호 1 만 8000 자
8.' 허구와 상상 속에서 한계를 넘다',' 대화',' 문학평론' 2002 년 제 4 호, 1 만 2000 자
9.' 슐라이르마하해석학의 현대차원',' 문학평론' 2001 년 6 호, 1 만 1500 자
10.' 숙본화의 상상력론과 그 가능한 가치',' 문학평론' 1998 년 제 4 호, 1 만 3700 자
11.' 마르크스주의 문예평론강',' 문학평론' 1987 년 제 4 호, 1 만 8000 자
12.' 전체와 직감-하이젠버의 미학사상 관음',' 철학 연구' 2014 년 8 호, 122-126 면
13.' 기호와 재산-노자 텍스트에 대한 후구조주의 해석',' 철학 연구' 2013 년 8 호, 49-58 면
14.' 지구화와 세계문학의 끝',' 철학연구' 2007 년 제 10 호, 1 만 1000 자
15.' 공자사상과 세계평화-주체성과 타인성으로 논하라',' 철학연구' 2002 년 2 호, 1 만 2000 자
16. "초월에서 경험까지", "철학 연구" 2000 년 제 10 호, 1 만 1800 자
17.' 숙본화의 미학본체론',' 철학연구' 1995 년 제 10 호, 1 만 4000 자
18.' 소비시대의 사회미학',' 문예연구' 2006 년 제 12 호 1 만 6300 자
19.' 말과 의미 사이',' 문예연구' 2002 년 5 호, 1 만 4500 자
20.' 니체와 중국의 근대성',' 문예연구' 2000 년 제 6 호, 1 만 3300 자
21.' 주체성과 대체성', 대화,' 문예연구' 2000 년 제 1 호, 1 만 4400 자
22.' 숙본화의 심미인식론',' 문예연구' 1997 년 2 호, 1 만 3000 자
23.' 형이상학의 파멸',' 외국문학평론' 1987 년 2 호, 1 만 2000 자
24.' 의미의 탄생',' 외국문학평론' 1988 년 제 4 호 0 만 9500 자
25.' 숙본화론 광기와 예술창작',' 외국문학평론' 1997 년 3 호, 1 만 2300 자
26.' 영원한 수사적 독서', 대화,' 외국 문학 평론' 2001 년 제 1 호, 0 만 9500 자
27. "자연과 문화의 해법
구조한도-데리다의' 이후',' 외국문학평론' 2008 년 제 4 호, 1 만 4000 자
28.' 저항의 힘은 결코 말 차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홀 인코딩/디코딩 패턴에 대한 비판',' 문예이론 연구' 2010 년 2 호, 1 만 2300 자
29. "저항하는 청중시-lt; 적극적인 청중은 gt 를 논한다. 영문판 자서',' 문예이론 연구' 2011 년 제 2 호 0 만 7100 자
30.' 이미지-오락화' 또는' 심미-오락화'-포즈만 사회의' 심미적' 사상평론',' 외국문학' 2010 년 6 호, 0 만 7500 자
31. "이론은" 이후 "가 없다-이글턴 lt 에서; 이론 이후 gt; 말하기',' 외국문학' 2009 년 2 호 0 만 4800 자
32.' 하나의 정의, 하나의 역사-윌리엄스가 영국 문화연구발전사에 기여한 이론 공헌',' 외국문학' 2006 년 제 4 호, 0 만 6000 자
33.' 주체의 부침과 우리의 포스트 모더니티',' 외국문학' 2001 년 제 6 호, 0 만 4200 자
34.' 무한한 타인-레비나스의 핵심 개념에 대한 독서', 타이베이' 철학과 문화월간지' 2005 년 3 호, 1 만 3000 자
35.' 공자의 인학: 포스트 모더니티 독서', 타이베이' 철학과 문화월간지' 2003 년 제 4 호, 1 만 2500 자
36.' 숙본화 철학의 경험주의', 타이페이' 철학과 문화 월간지' 2000 년 제 12 호, 2 만 1000 자
37.' 과학주의와 독일 현대해석학의 창설', 타이페이' 철학과 문화월간지' 2001 년 제 12 호, 2 만자
38. "저항의 힘은 어디에서 왔는가; : 시론데이비드 몰리의 적극적인 청중론, 타이베이' 문화초월' 제 1 권, 제 6 호, 2011 년 9 월, 2 만 8000 자
39.' 공자사상과 주체성 문제', 타이베이' 공맹학보' 2002 년 80 호, 1 만 9000 자
40.' 내부 감각과 자유의지', 타이베이 철학지 2001 년 1 월 (총 34 호), 1 만 2000 자
41.' 니체와 근대성 문제', 타이베이 철학지 2001 년 11 월 (총 37 호), 1 만 6000 자
42. the constellation of values: a possible path out of the impasse of China-west opposition, in Telos (abstracted by SSCI amp; Aamp;; HCI), 2015 Summer (171), pp. 118-123.
43. Bashir makhoul's installation' enter ghost, exit ghost': the revenge of images or imaging, inTheory, culture Society(London: Sage), 2012, vol. 29, 7/8, pp.358-371. (abstracted by ssci etc.) <
44. rubbish as a consequence of industrialisation, inTheory, Culture amp;; Society (
London: Sage), 2011, vol. 28 (7-8), pp.354-357. (abstracted by ssci etc.)
45. active audience and British cultural studies: an interview with professor David Morley, inTheory, Culture amp;; Society(London: Sage), 2011, vol. 28 (4), pp.124-144. (abstracted by ssci etc.)
46. simulacrum: an aesthetization or an-esthetization, in: theory, Culture amp;; Society(London: Sage), vol. 25, 6,2008, pp.139-147. (abstracted by ssci etc.) 47. Redefining Global Knowledge, inTheory, Culture amp;; Society(London: Sage), 2007, vol. 24, 7/8, pp.276-280. (abstracted by ssci etc.) <
48. neo-Confucianism and post-isms, inApoklypsa, vol. 66, 2003, Ljubjana, pp.133-143. <
49. literatura kot deji anje prestopanja meje, intervju-dialog s professor JEM Dr. Wolfgang om iser JEM, in comparative litem
50. the genealogies and possible futures of cultural studies: an interview with Tony Bennett, in cultural politics (Oxford:;
51.f ü r einen globalen dialogismus: zur begrifflichen amp; Uuml;; Berwindung des amp;; 라쿠오; Kulturellen Imperialismusamp;; Laquo;; Und der damit verbundenen kritischen position en, in: Rainer winter (hg.), die zukunft der cultural studies: theorie
97-218. (참고: 이 텍스트는 독일어임)
1. "다른 사람 소비: 세계화와 자본주의의 문화 그림", 비즈니스 인쇄관, 2014 년.
2.' 글로벌 대화주의', 베이징: 신성출판사, 2013 년.
3.' 적극적인 청중: 홀에서 몰리에 이르는 버밍엄 패러다임', 베이징: 중국 사회출판사, 2010 년.
4.' 서양미학사' 제 4 권,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8 년 (김혜민은 제 1 저자, 분권책임자, 국가사회과학기금 성과, 여신총책임).
5.' 후유학전향', 하남대학교 출판사, 2008 년.
6, "미디어의 결과: 문학의 종말점에 대한 비판 이론", 대만 상무인서관 번체판, 2005 년 6 월; 인민출판사 간체자판, 2005 년 12 월.
7.' 후현대성과 변증해석학',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2 년.
8, "의지와 초월: 숙본화 미학사상 연구",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1999 년 4 월 초판, 2007 년 3 월 재판판.
9.' 반등형과 현대미학정신', 광서교육출판사, 1997 년.
10, "해석학 미학 실천 철학", 번역 (가다머, 듀트), 비즈니스 인쇄관, 2005 년 3 월 초판, 2007 년 3 월 재인쇄 (주: 원문은 독일어임).
11, "독서 행동", 호남 문예출판사, 1992 년, 번역 (보 이젤), 주역 (주: 원문은 영어임).
12, "서사시론", 북악문예출판사, 1989 년, 번역 (폴 맥킨트), 주역 (원문은 영어). Huimin Jin: active audience: a new materialistic interpretation of a key concept of cultural studies, Bielefeld: Transcript
이 책은 영국 문화 연구 버밍엄 학파 관객 이론에 대한 연구로, 영어세계의 이 주제에 관한 첫 학술 전문 저서이다. 버밍엄 관객 이론에 대한 학술적 빗질과 연구뿐만 아니라 관객 이론 자체에 대한 추진도 이론적 혁신의 의미를 지닌다. 레나 윈터 교수는 김 교수가 적극적인 관객에 대한 새로운 유물주의 개념을 제시했다고 논평했다. 이 개념을 통해, 그는 우리가 말의 수준에 국한되지 않는다면, 청중의 경험과 실천, 청중의 본연의 존재가 적절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증해 주려고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 김혜민은 심상치 않은 해석학의 민감성을 지녔으며, 이 민감성으로 그는 새로운 연구 지향과 이론적 시각을 열고 드러낼 수 있었다. "(번역문은' 중국비교문학' 2012 년 제 1 호에 발표됨) 중국 현재 문학이론계에서는 서양어로 직접 서구의 이슈를 논의하는 논제가 많지 않다. 이와 관련하여 김혜민 씨는 당대 문론가들이 착실하게 국제 학술 교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범을 보였다. 김 선생에게 이것은 그가 서구 미학과 서방 문론을 연구하는 단계적인 성과이자, 그가 여러 해 동안 꾸준히 국제 학술의 길을 걸어온 필연적인 결과이며, 우리는 이것이 단지 아름다운 시작일 뿐이라고 믿는다. 가까운 장래에 김 선생은 반드시 더 나은 외국어 학술 저작을 출판할 것이다.
"(첸 딩가 문장)
영어 요약:
Despite a number of retrospective works on cultural studies, To date no other book dedicates itself to the historical and theoretical examination of British cultural studies 'engagement with the active auuto
하워드, This book is no mere reconstruction of active audience theory as Huimin Jin develops new theoretical insights initially through a critical review of Tu art hall's classical model of' encoding/ Decoding' and close readings of David Morley's ground breaking ethnographic audience studies.questioning the discourse model of the Posed by Hall and Morley, Jin elaborates a new materialistic concept of audiences for the twenty-first cent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