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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o Yuanming 의 "taohuayuan poetry and memory" 의 원문과 감사

진 태원 중 무릉인들이 고기를 잡는 것이 업이다. 연계행은 길의 원근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수백 보를 걸치고, 가운데 잡나무가 없고, 방초가 신선하고, 낙영찬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부는 매우 다르다. 다시 앞으로 나아가서, 그 숲을 가난하게 하고 싶다. 삼림이 수원을 다하면 산을 얻는다.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버리고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에는 매우 좁고, 이제야 사람을 통하고, 여러 줄의 열 걸음을 반복하니, 갑자기 명랑해졌다. 땅이 평평하고, 가옥이 흡사하여, 좋은 밭의 아름다운 못과 뽕나무 대나무의 띠가 있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지혜명언) 낯선 교통,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그중에서 왕래하여 농사를 짓고, 남녀가 옷을 입는 것은 외부인처럼 잘 알려져 있다. 노란 머리가 수두룩하고, 쾌적한 자락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어부를 보면 크게 놀라서 여태까지 물어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집으로 돌아가 술로 닭을 죽여 먹을 것이다. 마을 에서 이 사람 을 듣고, 짠 문의 했다. 구름 선세가 진나라의 혼란을 피했을 때, 아내 읍을 거느리고 이 궁지에 와서, 복귀하지 않고 연의 () 와 외부인 () 의 간격을 두었다. 지금이 무슨 세인지 물으니, 위진 () 을 막론하고, 한 () 을 알 수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이 사람은 일일이 말과 소문을 듣고 모두 탄식하고 아쉬워한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각 그 집까지 번복하여 모두 술과 음식을 낸다. 수일을 멈추고 사직하다. 이 사람의 언어는 "외부인도 아니다. 클릭합니다 기왕에 그 배를 얻다. 그들은 도로, 사방 야망 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카운티, 이순신 지사 는 말했다. 지사 jiqian 사람들은 더 이상 길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음 팬, 야망 을 찾기 위해, 그것으로 이동합니다. 남양 리우 ziji, gaoshang 시 도, 듣고, 기쁘게 규칙, 과일, 질병 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아무도 묻지 않았다.

원 씨는 천지를 어지럽히고, 현자는 그 세상을 피한다. 황기의 상산 () 은 이인 () 도 구름으로 사라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흔적에 큰 것을 담근 후, 경로 수이 우 폐기물 에 왔다. 운명에 따라 농사를 짓고, 날이 들어서면 쉴 수 있다. 뽕나무는 그늘을 드리우고, 지직은 수시로 기예를 이룬다. 봄누에는 긴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왕세를 익힌다. 황로는 썸타 교통이 따뜻하고, 닭견은 서로 짖는다. 두두는 여전히 고법이어서 옷에 새 제도가 없다. 어린이 종행 노래, 얼룩백환유 이순신. 초영은 명절을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바람이 분다는 것을 안다. 비록 기력지가 없지만, 4 시에 스스로 나이를 이루었다. 즐겁게 여락이 있는데, 어찌 지혜를 수고하겠는가. 기이한 자취가 500 을 숨기고, 하루아침에 신계를 열다. 순박하고 시원할 뿐만 아니라, 빙빙 돌고도 그윽하다. 유람객에게 물어보니, 어찌 소란스러움을 측정할 수 있겠는가. 말을 살금살금 하고, 내 증서를 높이 들고 싶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태원: 진효무제 연호 (376-396). 무릉: 오늘 호남 상덕. 황발: 노인을 지칭합니다. 콧수염 (tiáo Bai o 막대): 수직 머리, 어린이를 나타냅니다. 예: 초대합니다. 부축: 따라. 방향: 이전. 남양: 오늘 하남 남양. 리우 ziji: 이름 시, 좋은 유산택, \ "진서 은일 전기 \" 를 참조하십시오. 규정: 모략.

도화원시와 기억' 은 고상하고 아름다운 인류사회의 이상을 표현하며 내일 저녁 연해의 대표작품이다. 전통 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필독작이다.

먼저' 기' 글을 읽다. "진태원중" 에서 "갑자기 명랑하다" 에 이르기까지 도화원의 발견을 서술하는 소개라고 할 수 있다. 이 단락의 글은 이미 전설적인 색채를 띠었다. "길을 잊는 거리",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다", "빛이 있는 것 같다", "갑자기 명랑하다" 등의 말은 특히 기이한 느낌을 자아낸다. 간혹 경치를 쓰는 것도 아름답다. "해안을 끼고 수백 걸음, 가운데 잡나무가 없고, 방초가 신선하고, 낙영찬란하다." 는 것이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토지평광' 에서' 외인도' 에 이르기까지 중심 단락으로 어부와 도원인의 접촉을 묘사하고 어부의 눈을 통해 도원세계를 보여준다. "가옥은 흡사하고, 양전미지상죽의 띠가 있다" 며 도원 세계의 인간성을 시사하고 있다. "집에 돌아가고, 술로 닭을 죽이고,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 "남은 사람들이 각각 그 집으로 미루고, 모두 술과 음식을 내놓는다" 는 것은 도원인의 인정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운선세가 진시난을 피하고, 아내 읍인을 거느리고 이 궁지에 와서 복귀하지 않고, 결국 외부인과 간격을 둔다", "이 가운데 인어 구름:' 외인도 아니다'", "도원인의 자유에 대한 사랑과 전통에 대한 충성심을 더욱 보여준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명언) 이러한 의미는 당연히 세상의 어부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금이 어떻냐고 묻자, 위진 () 을 막론하고, 도원인 () 과 세간의 이 대화는 도원 () 과 세상의 문화 비교와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 깊은 의미는' 시' 에서 밝혀야 한다. 기출' 에서' 후후 무질문자' 에 이르기까지 막바지로 어부의 배약, 도원 () 은 더 이상 찾을 수 없고,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는 전설의 색채를 더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사람을 더욱 동경하게 하고, 도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한다. "시" 는 독자의 이런 심리를 따라 내놓는다.

\ "진 혼란 천기, 현자는 그 세상을 피한다. 클릭합니다 여섯 마디를 불러 도원의 역사를 드러내다.

진시황이 인류에게 불순종한 이후로 현자들은 잇달아 세상을 피해 은거했다. 인도가 천도에서 나왔기 때문에' 천기' 라고 한다. 이것은 진나라 선유도 양가의 * * * 같은 사상이다. 현자 피세' 는 공자의 말 ('논어 헌문') 인데, 이것도 유도가 통하는 점이다. \ "황 Qizhi 상 산, 이라크 도 구름 이 죽었다. 클릭합니다 진란을 피하기 위해 하황공, 고리계절 등 4 명이 상산에 은거해' 상산 사호' 라고 부른다. 그때 도원의 선민들도 이 세상을 떠났다. "기" 는 가옥 양전에서 도원에 쓴 것이고, "시" 는 역사의 근원에서 쓴 것이지만, 모두 도원 세계의 인간성을 설명하고 있다. \ "흔적 에 큰 침수, 경로 는 다음 우 폐기물 에 온다. 클릭합니다 처음 도원에 온 발자국이 점점 사라지고, 그 길은 점점 황폐해지고 사라졌다. 비교' 기' 어' 복귀하지 않고 외부인과의 간격', 이 두 구절은 특히 세월이 아득하고 도원의 막연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아래는 도원 세계를 정면으로 전개하여 그 문화적 자질을 드러낸다. \ "생활 방자 농업, 하루 휴식 에서. 클릭합니다 도원 사람들은 서로 힘써 경작을 하고, 그들은 해가 뜨고, 해가 지면 각자 거처로 돌아가 휴식을 취한다. 이 두 문장, 어두운 사용 \ "타양곡 \" \ "일출, 하루 휴식, 우물을 파고 마시고, 밭을 갈고 먹고, 딜리는 나에게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뽕나무 대나무 그늘, 지 언제든지 예술. 클릭합니다 삼죽의 채택에는 여음이 남아 있어 오곡이 제때에 재배할 수 있다. 이것은 횡적 수렴, 부역, 전란의 교란이 없음을 암시한다. "5 무 () 의 집, 나무는 상 () 으로, 50 자는 옷을 입힐 수 있다.", "농사를 어기지 않으면 곡식도 이길 수 없다.", 고대인의 이상은 여기서 실현되었다. "봄누에는 긴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왕세를 익힌다." 이 두 구절의 시는 서로 글을 주고받는다. 봄에는 실크를 거두고, 가을에는 식량을 거두고, 관가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면, 이곳에는 전혀 왕이 없다! 도화원은 억압도 없고 착취도 없는 사회이다. "황량한 길은 따뜻하고 교통은 따뜻하며, 닭견은 서로 짖는다." 황초가 길을 가리고 있지만, 차단된 것은 정말 외부 세계와의 교통, 도원인 사이일 뿐, 늘 왕래하며, 친분이 순후하다. 위의 "점명방농경", 아래의 "반백환유 이순신" 은 증명할 수 있다. 닭이 짖는 소리가 서로 대답하는 것은 사람들 사이의 화목함과 우호를 암시하는 것이다. \ "콩 은 여전히 ​​고대 법, 옷 은 새로운 시스템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콩은 고대 제사용 예물로, 옷은 바로 상하복이다. 앞서' 추숙이 왕세를 무너뜨리다' 라는 두 문장은 도원 정치경제의 특질을 드러내는 것이고, 이 두 문장은 도원 민속문화의 특질을 드러내는 것이다. 예법과 복제는 여전히 고풍을 유지하는 것으로, 이는 고대의 미덕의 유지를 의미한다. 그래서: "어린이와 어린이 종행가, 얼룩백환이 이순신." 아기들은 순진하고 발랄하게 노래를 부르고,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들이여, 즐겁게 왕래하며 놀고 있다. 이것은 단순히 "얼룩백자가 도로에 짐을 싣지 않는다" 는 것이 아니다! 옛사람들이 원하는' 유아는 소장이 있다' 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늙어서 끝이 있다' 는 것은 아마 그렇게 쉽게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기는 모두 실현되었다. 노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전폭의 실천에서 도원도덕문화의 특질을 가장 잘 볼 수 있다. 하지만 도원인들은 과학 지식에 관심이 없다. \ "잔디 영광 축제 평화, 나무 쇠퇴는 바람이 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기력지는 없지만, 4 시에 스스로 나이를 이루었다. " 도원인은 초목의 영광과 낙하로부터 봄가을의 변화를 알 수 있다. 비록 세력의 추산 기록은 없지만, 일 년 사계절은 분명하다. 다음은 이 진정한 뜻을 지적하였다. "유쾌하고 여락이 있는데, 어찌 지혜를 노릴 수 있겠는가." " 소박한 생활이 즐겁고 여유가 있는데, 어찌 무슨 지조를 쓸 수 있겠는가! 지교가 아직 존재하지 않으면 사기권모략은 더더욱 말할 수 없다. 도원 문화의 특질은 도덕과 자연 겸상이며, 양자는 병행해도 서로 어긋나지 않는다. "콩 유고법" 과 "어로지혜" 라는 두 문장은 증명할 수 있다. \ "이상한 흔적 숨겨진 오백, 한 번 하나님의 세계를 엽니 다. 클릭합니다 진 () 에서 진 () 까지, 600 여 년 동안, 이 행동은 대략 이렇다. 도원의 기적은 수백 년 동안 숨겨져 왔지만, 오늘은 그녀가 신선처럼 보이는 경지를 세상에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순박하고, 이질적이며, 빙빙 돌고, 그윽하다." 도원 풍속은 순후하고, 세상 풍속은 스스로 얇아졌는데, 도가 다르면 어떻게 서로 도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도원은 한번 드러내기만 하면 또 깊이 은폐할 수밖에 없다. 이원' 이라는 글자는 매우 주목할 만하며, 도원과 세간의 문화적 뿌리의 이질성을 깊이 드러낸다. "얇다" 라는 단어는 현실 사회에 대한 근본적인 비판이다. \ "여행 연금술사 에게 물어, 어떻게 madding 외부 측정. 클릭합니다 방사 () 를 유람하는 사람은 방내 () 를 여행하는 사람으로, 세상의 속인을 가리킨다. 세상 사람들이 어찌 필멸의 세상 밖의 세상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안 돼요. 너희들과 그들은 두 세계에 속한다. "말이 살금살금 바람을 쐬고, 내 증서를 높이 들고 싶다." 내가 얼마나 경풍을 타고 멀리 날아가서 나와 의기투합하는 사람들을 찾고 싶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 자아의 마지막 출현은 시인의 진폭의 자연적 표현이다.

도화원의 이상적인 사회는 억압, 착취, 평등, 노동 사랑, 인간성, 자유 사랑, 전통에 충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이상은 당시 현실 사회에 대한 근본적인 부정이었다. 당시 사회는 음모, 찬탈, 학살, 전쟁, 광대한 농촌으로 가득 차 있었고, 국민들은 수다를 떨지 않았다. 연명 () 이 몸소 경작하면 보기 드문 식량과 의복을 얻을 수 있는데, 일반 농민 상황은 상상할 수 있다. 시대에 대한 분노, 사회에 대한 반성, 국민에 대한 동정은 결코 이런 이상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도원 이상 사회의 인간성 (비선비불, 비해안 세계) 은 당시 성행하던 불교 사상에 대한 근본적인 부정이었다. 연명이 사는 부근의 여산은 당시 불교의 큰 중심지였다. 원흥 원년 (402), 명사 유민 등 백여 명과 여산 승려 혜원, 불상 앞에 라마단 서약, * * * 기간 서구. 영향이 매우 크다. ("고승전 혜원전") 서구, 건너편 세계도. 도원은 인간 세계이다. 연명이 창조한 사회 이상은 중국 문화의 인간 품격을 진정으로 반영하였으며, 당시 중서 문화 충돌에 대한 강력한 반응이기도 하다.

도원 사회의 이상은 일정한 현실적 근거가 있다. 한말에서 동진에 이르기까지 전화가 빈번하여 각지의 사람들은 왕왕 깊은 산속의 위험한 거주지로 도피하여 피난을 하며, 어떤 사람들은 보루 도크 사회를 형성한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여전히 등급제도가 삼엄하다. 도원은 그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도원 이상, 문화적 이상으로서, 더 중요한 원인은 전통문화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다. 그녀는' 예기 예운' 대동 사회의' 천하가 공무' 를 흡수했다.' 사람은 친친친친이 아니라 외아들의 아들로 늙고, 늙어서 쓸모가 있고, 어려서 소장이 있다' 는 등의 사상을 받아들이고,' 선현과 에너지' 의 성분을 포기했다. 그녀는' 노자',' 소국 과부',' 시버의 기구가 있지만',' 단식, 미복, 안거, 낙천속' 등의 사상을 받아들이고,' 민지노사가 왕래하지 않는다' 와' 절인포기' 의 성분을 포기했다. 그녀는 위진 이래 귀적, 강강, 보경언에 이르는 무군론 사상도 흡수했을 것이다. 마침내 새로운 하늘과 새 땅, 새로운 경지가 되었다. 도화원시와 기억' 은' 예기 예운' 으로 중국 문화의 큰 보물 중 하나로 꼽힌다.

도화원기' 와' 도화원시' 는 서로 잘 어울리며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어서 읽는데 중복감이 없다. "기" 는 어부의 눈으로 도원을 보여준다. 어부가 약속을 어기면 일속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도원에 대한 동정의 이해가 있을 수 없다. "기" 속의 이야기는 도원 문화와 세계 문화의 한 번의 충돌로 볼 수 있다. 시' 는 시인의 눈으로 도원을 관조하고, 도원에 대한 심도 있는 폭로를 하며, 도원에 대한 인정과 추구를 표현한다. "기" 는 전설적인 색채가 풍부하고, 소설 정서가 풍부하며, "시" 는 바로 단편적이고 의미가 깊다. "기" 와 "시" 는 전체적으로, "기" 는 인연이고, "시" 는 본체이다. "기" 는 "사재" 를 보고, "시" 는 "시필", "의론" 을 본다. 작품의 구조는' 문비 대중' 으로 예술상의 독창적인 것을 보여준다. "도화원시와 기억", 후세 동류 장르의 문학 창작에 대하여, 예를 들면 원백서사시 () 와 같이, 실제로는 이미 선로를 이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