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라 장비 * * * 무기, 전사 장비, 도둑장비, 법사장비 (아래)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무기를 제외한 도둑들이+폭행 피해를 입힌 설정에서는 전술장비가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도둑장비로 인한 추가 폭행 피해 합계 *** 35 (머리 8+몸 12+다리 5+손 5+발 5)
이것은 운명이 (힘+스마트) 또는 (마법+스마트) 이 두 가지 길
레벨 16 단조 포인트를 채울 수 있으며, 단조 장비는 머리 (경험 보상), 몸 (물항), 다리 (MP), 손 (유혈저항), 발 (HP), 방패 (격자 효율) 와 같은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LV16 시, 먼저 악령을 가득 채우고, 필요한 보석을 다 씻은 다음, 다시 세탁하여 단조점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장비 단조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먼저 명사 정의를 해야 다음 논의가 동기화될 수 있다.
첫째, 단조에는 5 개의 부품이 필요하다.
첫 번째 위치는 핵심 부품입니다.
_ _ 핵심 부품은 분해를 통해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없습니다
_ _ _ 법사의 핵심 부품 (지팡이, 지팡이, 부적) 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장비의 핵심 부품에는 속성이 없습니다
부품 5 는 보석의 위치,
_ _ 무기를 단조할 때 (무기/범용) 보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사 무기는 범용 보석만 사용할 수 있음)
_ _ 몸에 입는 갑옷/흉갑/가운을 단조할 때 (갑옷/유니버설/서사시) 보석
_ _ 나머지 장비를 단조 할 때: 머리와 다리 손과 발, (갑옷/범용) 보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 (범용) 보석으로 only
2~4 부분 아래를 보세요
부품 2,3,4
_ _ 무기의 제 2 부품은 반드시 최고급 무기 보석으로 단조한 다음 분해하면 최적의 속성을 얻을 수 있다 (아래 분석 참조)
_ _ 비수, 장검, 대검의 제 2 부 * * *; 왕권, 링 블레이드 제 2 부 * * * 즐기기; 지팡이, 망치 제 2 부 * * * *; 긴 활, 마령날 제 2 부 * * * * 즐기세요
_ _ 무기의 2 부를 제외하고 나머지 2, 3, 4 부분 * * * 6 가지가 있습니다. 리벳, 가죽 봉인, 가죽 롤, 로프 볼, 코일, 천 롤 (아래 참조)
여기서 공격 속성은 리벳, 가죽 커버 롤
에만 나타납니다방어 속성은 로프 볼, 코일, 천
에만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