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년 초등학생들이 할 수 있는 교실 게임이 많은데, 다음은 참고용으로만 몇 가지 나열해 주세요.
1, "모두 함께 단어 추측":
자유조합, 두 그룹, 한 명씩 한 명씩 맞춰 1 분 만에 가장 많은 문제를 맞힌 팀이 이겼다. 제목은 생활용품, 과일과 채소, 스타 이름, 지명 등을 포함한다. 게임 규칙은 노를 젓는 사람이 말과 몸짓으로 묘사를 제시할 수 있지만, 어떤 글자의 발음이나 표기법은 묘사할 수 없다. 무대의 관중들은 단어를 제시할 수 없고,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힌 질문 수가 많을수록 이긴다.
2, "눈을 가리고 코를 붙이다":
참가자들은 화이트보드에서 3 미터 떨어진 곳에서 눈을 가리고 제자리에서 세 바퀴를 돌린 다음 목표를 향해 손을 잡은 자석을 목표 패턴의 코에 놓고, 자석을 지정된 붉은 코 범위 내에 붙이면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별을 얻을 수 있다. 1 인당 한 번만 놀 수 있습니다. 현재 게이머는 주변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으며,' 상하, 좌우' 힌트를 한 번 받을 수 있다. 자유팀, 정해진 시간 내에 별이 많은 팀이 승리를 거뒀다.
3, "스쿼트 게임":
기억해야 할 단어를 학우에게 나누어 주고, 각 학우는 한 단어를 대표한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듯이, 무쪼그려, 무쪼그려, 무쪼그려, 배추 쪼그려, 배추를 대표하는 동창들이 일어나서, 배추 쪼그려, 배추 쪼그려, 배추 쪼그려, 땅콩 쪼그려 ...? 차례대로 돌아가며 내려가다. 마지막으로 잘못 말한 학생은 탈락하고, 마지막 남은 학생은 승자이다.
4, "모두 함께 드럼을 쳐라":
눈을 가리고 드럼 (책상, 칠판, 소리를 낼 수 있는 다른 물체, 또는 음악) 을 치고, 북소리가 울릴 때 동그라미 안에 둘러앉은 사람들은 북이 멈출 때까지 차례로 꽃을 전하기 시작했다. 이때 누구의 손 (또는 그 좌석 앞) 에 쓰든, 누구나 무대에 올라 모두에게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만약 두 사람의 손에 꽃이 분별하기 어렵다면, 두 사람은 주먹 맞추기를 통해 승부자를 결정한다.
5, "브레인스톰":
반 전체가 2 ~ 4 조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한 명의 대표를 칠판에 한 글자의 동음자 (음조가 다르더라도 가능) 를 보내달라고 요구했다. 같은 그룹의 다른 학생들은 힌트를 주거나 사람을 바꿀 수 있지만 사전이나 다른 도구를 이용할 수는 없다. 같은 시간에 어느 팀이 가장 많이 썼는지 보세요. 등급 이후에는 쓸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쓸 수 있다. 한 그룹 내에서 어느 학우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글자를 봐라.
우수한 선생님들은 수업시간에 재미있고, 간편하며, 빠르고, 효과적인 수업 활동을 많이 제공해야 학생들이 수업 1 분부터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활동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긍정적인 교실 환경을 조성하며, 그 이상입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학생들은 부지런히 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판적 사고를 촉진하다. 학생 간의 협력을 촉진하다. 창조성을 장려하다. 적극적인 학습 태도를 자극하다.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발언하도록 독려하다. 이 활동들은 이미 여러 차례 교실 실천을 거쳐 모든 학년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이런 귀중한 경험은 어떤 선생님에게도 적합하다. 네가 초심자이든 경험이 풍부한 교사든 간에.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