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 컴퓨터전은 모두 적용되며, 컴퓨터전 상대가 모두 과학기술을 내놓지 않으면 이길 수 있다.
1. 선술집은 창병 2 명을 고용하고 가장 가까운 녹지가 있는 영토를 향해 진군한다.
2. 두 개의 조각상이 2 의 명성을 뚫고 교회를 시작합니다.
3. 집에서 석재와 널빤지를 만드는 생산라인인데 이건 가르칠 필요가 없겠죠. 。 。 벌목장 근처에 일반 민가를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교회가 완성되었고, 승려 다섯 명이 먼저 명성 기술을 빼앗았다.
5. 교회 옆에 민가 한 채를 보충하고, 여기서부터 상대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상대에게 공격당할 가능성이 있다면 수도의 목탑을 먼저 짓는다.
6. 녹지가 있는 땅을 깔고, 어점이 없다면 농장 3 개, 방앗간 1 개, 민가에 빵집 1 개, 다른 민가에 맥주집 1 개, 지형을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한다.
7. 어점과 맥주집은 승려를 결합하여 부대가 금광의 영토를 치고, 처음 4 개의 창병+술집에서 고용한 창병 2 개는 2 개의 영토를 마련하기에 충분하며, 노선을 잘 계획해야 한다.
8. 금광 생산 라인을 건립한 후, 계속 술집에 출병하며, 동시에 서적 공장을 예약하여 업그레이드를 준비한다.
9. 명망점에서 출석탑까지, 석탑을 업그레이드하다.
10. 상대가 문 앞에 부딪히기 전에 돌담을 잘 올리면 뒤에서 마음대로 놀아요. 。 。 네가 무엇을 하려고 하든, 행동은 반드시 빨라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11. 우리는 항상 * * * 다음과 같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1) 과학 기술의 총수가 앞선 승리점;
2) 대성당;
3) 가장 중간 기술의 승리 포인트;
4) 명성이 가장 높은 승리를 위해 노력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5) 거의 모든 지도에는 최소한 하나의 승리점에 대한 특별한 임무가 있는데, 이는 승려를 파견하여 할 수 있다.
6) 상대가 무역노선이 아니라면 맥주가 금화를 바꾸면 25 개의 금화의 승리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7) 기술 지원을 통해 같은 시간 내에 더 많은 물자를 생산할 수 있으며, 상업 노선과 결합해서 지도의 일부 물자를 빼앗아 승리점을 잡는 임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12. 참고 사항:
1) 가능한 한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이길 수 없다면 군사건설을 일찍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포병에 나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당신 손에는 창병만 있을 뿐, 매우 유리할 것이다. 。 。
2) 승려를 파견하는 특별한 임무는 일찍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승리점이 많아지면 임무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승려도 많이 늘고, 각 승리점은 임무 수요+20 을 하게 된다.
3) 이 모델을 가지고 폭행을 당한 적수를 만나면, 접경 방향은 반드시 눌려 10 ~ 20 개의 상비부대를 유지하여 상대가 강제로 탑을 뜯는 것을 막을 수 있다.
(4) 적어도 하나의 금광과 하나의 철광석을 차지하는데, 지질학자의 운용과 결합해서 석두 () 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근무인구라는 승리점이 확실히 관건 중 하나이다.
그러나 일인구의 승리점 초기에는 오히려 과학기술류의 손에 일반 음식, 고급 음식, 종이, 스테이플, 모두 비대한 생산라인이었기 때문에 초기에는 과학기술 흐름을 억제하지 않고 영토를 지키게 했다. 그 전 중기의 근무인구 승리점은 다투기 어려웠고, 후기 군사류의 넓은 지역이 모두 견고해지고 운영되어야 일인구의 승리점을 되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인구를 위해, 사실 영토가 많을 필요는 없다. 。 。 창고도 근무인구로 간주되고, 창고를 몇 개 더 만들고, 각 창고를 2 급으로 올리면, 근무인구가 한꺼번에 많이 많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 또한 운송선의 효율을 가속화할 수 있다. 。 。
폭행 모델의 장점은
입니다1. 상대를 빠르게 억압하고, 기회가 있으면 상대방의 수도를 강압할 수도 있다.
2. 점령지, 부대와 영지 건설을 지원하기 위해 대량의 물자를 신속하게 획득하여 중후반 자원의 우세는 매우 크다.
3. 승리포인트를 줄 수 있는 중립영지와 임무는 모두 부대에 의해 내려질 수 있으며, 복잡한 경제는 필요하지 않다.
폭행 모델의 문제는
입니다1. 가장 큰 문제는 영토가 많아지면 수비가 어려워질 것이고, 전선이 너무 길고, 병력 보충이 느리다는 점이다. 특히 Empire 모드 많은 사람들이 난투를 할 때 상대를 억누르지 못하면 다른 상대의 병력이 올라올 때까지 참담하다는 것이다.
2. 내려온 영토에 방어탑을 세우기 위해 한동안 건설재가 긴장돼 방어가 튼튼해야 안심하고 발전할 수 있다. 이때 영토가 많은 장점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따라서 관건은 여전히 빠르다. 군사노선의 초기 억압이 불리하다면, 실수하지 않는 한 과학기술 노선은 중기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