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적인 독일인의 관점에서 볼 때 힘 1 = 2.2--2.9 공격력(공격력은 당신의 야성적인 재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민첩성 약 21-22 = 치명타 1개 = 민첩성 14 = 회피 1개.
따라서 3년간의 드루이드 플레이어 경험을 바탕으로 저자는 다음과 같은 선택을 따라야 합니다:
1. 모든 야생 드루이드는 '방어 수준' 장비에 우선순위를 두어서는 안 됩니다. , 독일의 야생 드루이드들은 막거나 막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많은 속성과 기타 가치가 낭비될 것입니다.
2. 레오파드(PK형, 카피형)는 민첩성, 그 다음으로 힘, 세 번째로 지구력을 우선시합니다.
3. Xiong De(PK형)는 힘, 그다음 민첩성, 세 번째로 지구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4. 시옹 드(던전형)는 탱커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지구력, 민첩성을 우선시해야 합니다(회피율을 대폭 높여야 하며 탱커 회피율은 35 이상이어야 함). 그리고 힘을 얻습니다.
5. 모든 드루이드는 '치명타 적중 및 공격력'에 우선순위를 두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는 와일드 드루이드와 동일한 속성 포인트의 가치를 낭비하게 되고, 이는 도적에게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장비 두 개가 동일한 값을 가질 경우 하나는 공격력이 30이 되고 다른 하나는 공격력이 60이 추가되므로 도적의 경우 공격력이 1이 됩니다. 따라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전력 장비인 독일 루이의 경우 더 많은 공격력 보너스를 갖습니다(이는 야수의 변신 형태의 특수 BUFF와 야생 중간 레벨 재능 때문입니다). 그러나 야성 드루이드가 전사보다 "회피" 장비를 더 많이 필요로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6. 와일드 드루이드(PK형)는 연속적인 PK전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치유 성향을 지닌 장비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